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화정 최현숙족발보쌈에서 굴보쌈 먹고왔어요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11. 8. 00:30

본문

 

 

 

 

 

 

 

 

요새 너무 하와이포스팅만 했다 싶어,

 

그저께 먹은 족발집하나 소개할려구요 ㅎㅎㅎ

 

 

 

제가 사는 곳은 의정부,

 

허나, 관산송어님을 만나러 오랜만에 빡세언니랑 외출 !

 

 

 

 

 

 

 

송어새끼 나 납신다고 수많은 메뉴를 제시했으나

 

딱히 맘에드는 곳이 없었다. 그래서 내가 고른곳이 최현숙족발보쌈

 

 

나름 화정에서는 유명한 배달족발집인거 같으니....ㅎㅎㅎ

 

 

 

남편들 띠고 여자셋이 만나기로 한 모임

 

 

(조만간 여자셋이 여행도 가기로했음 기대하라 개봉박뚜)

 

 

위치는 화정역 롯데마트 바로 옆에 있어요 !

 

 

 

 

 

 

 

 

 

 

 

굴은 통영이지 !

 

굴보쌈개시

 

저 반가운 문구, 바로 들어가요

 

(주차는 롯데마트에하믄 사장님이 싸인해주시면 무료)

 

 

 

 

 

 

 

35년 전통이라구요 ?

 

입구들어가는데, 사장님이 반갑게 맞이해주심 ㅎㅎ

 

 

이름에 얼굴까지 내걸고 하는 집이니 중간이상은 하겠군 !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요.

 

술 많이 먹으면 내려오시다 꼬꾸라지실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요 ㅎ

 

 

 

 

 

 

 

평일인데도, 벌써 이렇게 사람이 많으네,

 

맛집이 맞긴 한가보당 ㅎㅎㅎㅎㅎ

 

 

 

 

 

 

 

 

우린, 방자리로 착석 !

 

 

 

 

 

 

 

메뉴판이에요

 

족발이 여러가지가 있네 담엔 와서 족발을 먹어보겠엉 !

 

 

우린 굴보쌈 중짜리 주세요

 

 

 

 

 

 

 

 

기본 반찬셋팅

 

 

 

 

 

 

 

 

된장국, 심심하니 왠지 끌리는맛

 

 

 

 

 

 

 

 

서비스로 나오는 막국수

 

겨자와 양념이 잘 어울러져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보쌈 중자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굴 굴 굴

 

굴굴굴굴굴

 

 

통영굴이라고라고라,

 

알이 좀더 굵지갰으면 좋았으련만,

 

그래도 싱싱하니 맛나더라구요 ㅎㅎ

 

 

 

 

 

 

 

 

자 이제 먹어보자,

 

상추에 깻잎얹고 막국수 얹고 보쌈얹고 굴 얹고 한쌈 두쌈 하다보니

 

막국수 부족현상 발생.

 

 

막국수 1인분 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주문한 막국수는 위에 땅콩가루를 뿌려주는구나 !

 

 

말끔하게 다 비워쳐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화정올 일 있음 족발을 먹어보겠어용 !

 

 

굴보쌈을 드시고 싶다면 요기 한번 가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