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금오동 중국집, 금가루 뿌려주는 금짜장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10. 27. 21:17

본문

 

요새 너무 하와이 포스팅만 한 것 같아,

 

오늘은 제가 다니는 직장 근처에 생긴 중화요리 전문점을 포스팅 할까해요,

 

 

 

 

 

나름 자랑할만한 중국집이 생겼거든요 히히

 

직장근처에 중국집이 3~4개 정도 있었는데 다 없어지고

 

지금은 하나밖에 없었거든요. 그래서 아쉬웠는데 새로생긴집이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보여서 완죤 강추 !!!!

 

 

 

 

 

 

 

명함에 중식이 맛있는 집이라고 써있네요,

 

저 자부심 !! 더 놀러운건 뭔지 아세요 ? ㅎㅎ

 

 

 

 

 

아파트와 병원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당연히 배달이 될거라 생각했는데,

 

댓츠 노노논노논논

 

 

 

 

 

홀전문 중국집이에요 ~ 배달은 안된다고 하네요

 

맛으로 승부하겠단 얘기겠죠 ?

 

 

 

 

 

 

 

 

위치는, 면허시험장 입구에 바로 보여요.

 

편의점 건너편에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 봅세다

 

 

 

 

 

 

 

 

 

룸은 없고, 테이블만 있어요

 

전 개업하고 이틀인가 되서 갔을때라 사람이 없었는데

 

오늘 다녀오신 직장동료들 말을 들어보니

 

줄을 서서 들어갔다고 하네요.

 

 

벌써 이렇게 소문이 난건가요 ? 아님 오픈빨 ? ㅎㅎㅎ

 

 

 

 

 

다음은 메뉴판이에요

 

 

 

 

 

 

 

 

 

점심시간에 맞춰가시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메인요리는 탕수육 깐풍기 칠리새우 누룽지탕

 

요로케 간단하게만 있어요

 

 

 

 

 

 

 

 

 

 

밥종류도 간단명료 깔끄미

 

 

잡채밥은 없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짜장의 특이한점 하나 !

 

 

 

 

 

 

 

 

셀프바에 계란후라이를 해먹을 수 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후라이 해먹으면서 굶주림을 채우시와요 ㅎㅎ

 

 

 

 

 

 

 

냠냠 ♡

 

 

 

 

 

 

 

 

단무지, 양파, 김치를 가져다 먹을 수 있고요

 

 

 

 

 

 

 

 

 

친절하셔라, 후식 커피 까졍

 

 

 

 

 

 

 

 

 

원두커피도 있고, 믹스커피도 있고, 캡슐커피도 있꼬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ㅋㅋㅋㅋ

 

 

 

 

 

 

 

 

끼야오

 

드뎌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 !

 

 

탕슉 탕탕탕탕 탕슉 !!!!

 

 

 

달지도 않고, 바로 튀겼는지 튀김옷도 바삭바삭하니 굳굳

 

 

 

 

 

 

 

 

다음은 짜장면이에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한다는데 그럼 간짜장인가 ?

 

 

금을 찾아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잇찌!!!!!!!!!!!!!

 

 

식용금이라 안심하고 드셔도 된데요 !

 

 

참치집 가면 금가루 뿌려주는데 그거랑 같은 듯 !

 

 

 

 

 

 

 

 

 

 

짜장면은 고춧가루 팍팍 뿌려 비벼먹어야 맛난거 아시죠 ? ㅎㅎ

 

 

 

 

 

 

 

 

 

윤기가 촤르르르

 

후르르 쫩쫩

 

 

아 배고프다. 밥먹은지 한시간됐는데 -_-

 

 

 

 

 

 

 

다음은 짬뽕,

 

짬뽕은 직장동료가 시킨거라 몇입 뺏어먹었는데

 

국물이 얼큰하니 시원하더라구요

 

 

깔끔하구요 !

 

 

담에는 짬뽕을 먹어봐야겠어용 !

 

 

 

 

 

 

 

 

그리고, 납짝만두와 군만두

 

납짝만두는 속이 매콤하더라고요, 군만두는 우리가 아는 그맛

 

 

 

 

 

 

 

가시는 길이에요 참고하세요 ! ㅎㅎㅎ

 

 

 

 

 

 

예전 의정부 왕돈까스 자리에요

 

지도에 나오질 않아, 옆 집으로 첨부했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