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돼지갈비먹을 비용으로 소갈비를 먹는다 의정부 불소식당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8. 22. 15:41

본문

 

 

혹시 의정부에 불소식당 생긴거 아세요?

 

가락동에 본점이 있는 불소식당 요즘 핫 한 고기집 중 하나죠 항상 지나다니던 금오동 금오터미널 뒷쪽으로

 

어느날부터 못보던 갈비집이 생겼더라구요 아무생각없이 무시하고 지나갔는데

 

와이프 충아가 개성공단으로 파견근무를 가게되어 가족들과 식사를 위해

 

고기집을 알아보았는데 처형이 돼지갈비먹을 비용으로 소갈비를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이 있다며

 

금오동의 불소식당을 추천하더라구요 나름 블로거인 저 바로 불소식당을 찾습니다

 

 

 

 

 

 

 

 

 

 

 

금오터미널 뒷 쪽으로 위치한 불소식당 오픈한지 얼마나 되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깔끔한 외관과 실내를 유지하고 있었으며 눈에띄눈 문구가 하나 있었으니

 

"소갈비가 반값" 이래서 처형이 적극 추천을 했구나 싶었죠

 

뭐 아무리 가격이 저렴해도 소갈비는 뭐니뭐니해도 맛 이 가장중요한거 아니겠어요?!

 

 

 

 

 

 

 

 

 

 

 

 

 

그리고 눈에띄는 또 하나의 문구

 

소갈비 4대 주문하면 소갈비살 4인분 공짜 그리고 가격은 44000원

 

문득드는 생각이 '그럼 소갈비 8인분에 44000원 이라는 거임?! 엄청싸네?!'

 

라는 계산이 머리속으로 되더군요 ㅋ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소갈비 4대 지 소갈비 4인분이 아니라는 것

 

그리고 소갈비 4대 는 뼈의 무게가 포함된 1200g 이 나온다는 것

 

그렇기에 실제로는 소갈비 1200g 에 소갈비살 4인분이 나온다는 것

 

저희는 여자셋에 남자하나 총 네명이 소갈비+소갈비살 셋트메뉴에 소갈비살 2인분을 추가해서 먹었다는거

 

물론 저희 여성동지들이 최소한 일반 성인 남성만큼은 드시는 분들이라는거)

 

 

 

 

 

 

 

 

 

 

 

 

 

 

깔끔하고 넓은 실내에 환풍이 잘 되어서 인지 연기도 없고 일단 마음에 드네요

 

도데체 불소식당이 의정부에 언제 생긴거임?! 왜 난 지금까지 몰랐지?!

 

 

 

 

 

 

 

 

 

 


 

 

위에서 이미 언급한대로 저희는 불소식당의 소갈비 4 + 소갈비살 4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혹시나 오픈기념으로 한시적으로만 진행하는 행사일것 같아 지금아니면 나중에는 메뉴가 없어져서 못먹을까봐

 

(하지만 모르죠 언제까지나 소갈비 4 + 소갈비살 4 세트메뉴가 존재할런지 ㅎ)

 

그러고보니 소갈비와 소갈비살이 4인분 인지 4대 인지 메뉴판에 따로 언급이 없네요 대신에 1200g 이라는

 

그람수가 표기되어 있네요 어쨌든 어마어마한 8인분의 소갈비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을꺼라는 믿음으로 주문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8인분이 아니라 1200g 의 소갈비와 (갈비 3-4대) 와 소갈비살 4인분 입니다

 

실제로 먹어보니 다른 고기집에서 소갈비 5-6인분 정도는 먹은느낌이랄까?!

 

 

 

 

 

 

 

 

 

 

 

게다가 불소식당의 '육장' 이라는 양념이 어찌나 맛있던지 예상치 못하게 폭식을 해버렸네요

 

불소식당의 육장은 한약재포함 24가지 재료로 만든 특제소스라고 하네요

 

근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ㅋ 보통 생고기를 좋아하는 저였는데 어쩌다 맛본 육장때문에 앞으로

 

이곳 의정부 불소식당에서는 양념갈비만 먹을듯 하네요

 

 

 

 

 

 

 

 

 

 

 

 

 

 

 

 

 

기본적으로 셋트메뉴로 갈비를 드셨다면 갈비살 추가는 1인분 (150g) 기준 7000원 이네요

 

기본 3인분 이후부터 추가분에 한하여 7000원 이래요

 

 

 

 

 

 

 

 

 

 

 

 

주방에서 주문한 고기가 나올때 양심저울이라는 저울에 무게가 달려서

 

고객으로 하여금 주문한 고기의 무게를 직접 확인하고 먹을 수 있어요

 

 

 

 

 

 

 

 

 

 

 

 

주문한 44000원 짜리 갈비4+갈비살 셋트가 나왔어요 갈비 1200g 에 갈비대가 3대가 나왔으니

 

갈비 4대가 나온것보다 갈비뼈 한개의 무게만큼 살 이 더 나온셈이네요 ㅎㅎ

 

이런거 완전 신남 뭔가 더 많은 혜택을 받은느낌이랄까 :D

 

 

 

 

 

 

 

 

 

 

 

 

타지않도록 갈비를 잘 구워주고 평소에 좋아하는 마늘도 참기름에 지글지글

 

지금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ㅋ

 

 

 

 

 

 

 

 

 

 

 

육장이 양념된 잘 익은 갈비를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 야채무침과 함께 잡숴주세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불소식당의 육장에 양념된 소갈비 진짜 맛있네요

 

고기 두께도 그렇고 오랜만에 만족스럽다는 생각이 드는 고깃집 입니다

 

 

 

 

 

 

 

 

 

 

 

 

 

 

 

다음으로는 갈비살을 맛있게 구워먹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미 뼈에서 잘 발려서 나온 갈비살이 더 먹기편하고 맛있는거 같음

 

 

 

 

 

 

 

 

 

 

 

 

기본 반찬과 야채들은 따로 마련된 테이블에서 무한리필 가능하네요

 

고기와 함께 싸먹는 야채무침도 셀프로 리필해서 드시면 되구요

 

고기와 함께 구워먹을수 있는 감자도 계속 리필이 됩니다 ㅋ

 

 

 

 

 

 

 

 

 

 

 

 

 

 

갈비집에서 냉면이 빠지면 아쉽죠 정말 맛 만보기위해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주문합니다

 

보통 갈비집에서는 비빔냉면에 갈비를 싸서먹는데 이곳 불소식당에서는 그럴 필요가 없어요

 

아니 비냉을 싸먹을 생각조차 하지 못했어요 그만큼 갈비가 강하게 만족스러웠거든요 ㅋ

 

 

 

 

 

 

 

 

 

 

 

 

 

 

 

연락처는 위의 명함 사진을 참조하세요

 

몇시까지 하는지 무슨요일 쉬는지는 모르겠어요

 

직접 전화로 확인하세요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