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리농수산물시장가서 꽃게 대하 회 정복하고 왔지롱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9. 22. 20:48

본문

 

 

 

 

 

 

오랜만에 돌아온 충아입니닷 'ㅡ'//

 

 

핫핫

 

 

가을이라 가을 바람 솔솔 불어오니이이이♬

 

가을하면 꽃게요, 대하의 계절이니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가리오

 

 

 

요새 티비며 인터넷이며 다들 꽃게, 대하타령에

 

나도 질 수 없다, 오늘도 역시 빡빡 커플과 함께 구리시장으로 출똥 !

 

 

 

 

 

 

 

 

수산2동쪽에 주차하고, 형주빠가 몇년째 단골이라는 이곳

 

태풍수산인가요 ? ㅋㅋㅋ 회랑 게는 요기 태풍이네서래요

 

 

저기 짝다리짚고있는사람 난 모르는 사람이오

 

 

 

 

 

 

 

 

우왕

 

꽃게 꽃게 내 얼굴만해 짱커

 

암놈 숫놈 다 있지만,

 

암놈에는 알이 별로 없데요 비싸기만하고

 

그래서 우린 숫놈으로 주쎄요

 

 

 

 

 

 

 

 

 

 

 

 

조개먹으면 체하는 Slade 때문에

 

너는 미안,

 

다른남자랑 와서 먹어줄께

 

 

 

 

 

 

 

 

 

 

 

킹크랩 !!!!!!!!!!!! +_+

 

먹기위해 사는 우리넷은

 

저거 두마리는 있어야될꺼야.. 너도 패스

 

 

 

 

 

 

 

 

 

 

 

 

 

대광어 ? 맞어 ?

 

우린, 꼬돌꼬돌 식감있는 우럭이 좋아

 

 

 

 

 

 

 

 

 

 

 

 

싸장님

 

낙지랑 멍게는 서비스죠

 

맞죠 끄죠잉 ???????????

 

 

 

 

 

 

 

 

 

 

 

 

 

 

 

우린 네명이니깐,

 

오빠들 안먹을꺼래

 

그럼 언니랑 나랑 두마리씩 킥킥

 

 

 

 

 

 

 

 

 

대하철에, 죽은 대하를 먹는것은 예의가 아니지라잉

 

 

 

 

 

 

 

 

 

 

 

팔딱팔딱 뛰는 놈들로 골라주쇼잉

 

 

 

 

 

 

 

 

 

 

 

 

 

 

 

 

꽃게랑 대하랑 멍게랑 낙지랑 우럭이랑 십만원에 쇼부치고

 

식당 잡아줘서 올라갔어요

 

웰빙식당 !

 

 

 

 

 

 

 

 

 

불금은 불금인가봐요

 

사람이 어마어마해요.

 

1분만 늦었으면 자리 없을뻔..........

 

 

 

 

생새우는 가져와서

 

대가리를 뽑아줘요. ㅎㅎㅎ

 

구워먹을꺼거든요 헿헤헿헤ㅔ헤헤헤헤

 

 

 

 

 

몸통은 바로 껍질까서

 

초장찍어 호로록 !

 

달ㄷ ㅏ  +_+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자, 다음선수

 

멍게랑 낙지 입장이요 ! ㅎㅎ

 

 

어맛, 멍게를 어쩜 이리 이쁘게 짤라주셨을까

 

접시 또한 아름답소

 

 

한입 무는 순간 내입이 바다요, 내가 있는 곳이 태평양이니라

 

 

나오늘 시적감각 쩌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산낙지는 챔기름에 챔챔 비벼서

 

먹으면, 낙지가 짜다고 내혓바닥에 빨판을 쫙 !

 

 

 

 

 

 

 

 

 

 

 

다음은 우럭님 입장이요,

 

근데 그거 알죠, 아직까지 에피타이저라는거 ㅋㅋㅋㅋㅋ

 

우리 꽃게 먹으러 왔짜나,

 

우럭 맛있게 먹기, 깻잎깔고 쌈장에 마늘 얹져 쌈싸먹으면 개굳

 

 

 

 

 

 

 

 

 

 

 

 

 

생새우 반먹고, 반은 구워 달라그랬는데

 

어쩜이리 맛스럽게 구워주셨을까 ㅎㅎㅎㅎㅎ

 

 

남정네들 서로 대가리먹겠다고 싸움질 ㅎㅎㅎㅎ

 

 

 

 

 

 

 

 

 

사진찍고 있으니깐, 자기 들고 있는 새우 들이미는 Slade

 

 

그...........그래 아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주인공인 꽃게 등장 !

 

사진으론 작아보이는데,

 

배딱지 떼고, 다리 잘르는 순간 !!!!!!!

 

 

 

 

 

 

 

 

 

 

 

 

얘봐 얘봐

 

안에 살이 꽉찬거 보이시나용 ??????ㅎㅎㅎ

 

 

 

Slade 원래 꽃게 까먹기 귀찮다고 안먹는데

 

열심히 먹더라구요 ㅎㅎㅎ

 

 

나랑 세인언니는.......

 

 

드라마 왕초가 따로 없었지..

 

 

남자둘 진지하게 사업얘기하는동안

 

우린 서로 지지 않겠다며 호로록 소리만 연발......ㅋㅋㅋㅋㅋㅋㅋ

 

 

 

 

금욜이라 사람 미어터지는데, 조금 어수선하긴했지만

 

일하시는 아주머니가 진짜 완전 왕왕 친절하셨어요

 

 

늦어서 미안하다고 미안연발,

 

주문하는것도 바로 척척

 

 

게딱지도 척척 까주시고

 

진짜 현금이 없어서

 

팁 못드린게 한이에요

 

 

나 진짜 음식점가서 종업원 착하다고 하는 사람 아닌데,

 

앉아서 먹기 미안할정도로 열심히시더라구요

 

 

Slade가 저런 분을 자기 사무실에서 써야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달달하게 투썸으로 ..................♡

 

 

이렇게 불금은  저물어 갑니다..........

 

 

 

.

.

.

.

.

.

.

.

.

.

.

.

.

.

.

.

 

 

 

 

그리고 일요일 !!!!!!!!!!!!

 

 

 

 

 

 

미쳤어 그래 알아 우린 먹기위해살아

 

또갔다 구리시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귀염둥이 내절친 관산송어님 의정부 납셔서

 

세계에서 제일 길다는 사패산 터널을 뚜껑 연채로 달리는 우리

 

개쪽팔려

 

터널 나오고 얼굴 까매졌다는 거는 안비밀 -_-

 

 

 

 

 

 

 

 

 

우리송어랑 딱 어울리는 코펜,

 

경차지만 나름 이래도 일본의 자존심이냐 ?

 

컨버터블이다. 터보다

 

 

근데 스피커는 있는데 오디오는 없다 ㅋㅋㅋㅋㅋ

 

 

 

 

 

 

 

오늘은 6명이니깐, 꽃게 6+2 여덟마리 주쎄요

 

 

그저께오고 또왔다고

 

오늘은 싸장님이

 

우럭을 꽁짜로 주셨지요 !

 

 

그래서 매운탕에 통째로 넣기로 결정 ㅎㅎㅎ

 

 

 

 

 

 

 

그저께먹고 또먹는데, 왜이리 맛있는거냐 -_-

 

 

 

 

 

 

오늘 멍게는 쪼끔. 낙지를 많이주셨네요 키키

 

 

 

 

 

 

오늘은 우럭말고, 광어로 !

 

 

 

 

 

 

여섯명이라고, 착한 아주머니가 두개로 나눠주셨넹 ? ㅎㅎ

 

 

 

 

 

 

다음은, 꽃게 !

 

서비스로 넣어준 대하도 같이 쪘어융

 

 

 

 

 

 

대하도 두접시로 고이고이 나눠주심

 

 

 

 

 

 

 

우린 또 한동안 말이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날 캠핑장에서 소주 열병을 먹고,

 

해장으로 소맥하는 멋진 사람들이야 乃

 

 

 

 

 

 

오늘도 게는 이리도 실하였다

 

살이 물이 오를데로 오름 ㅎㅎ

 

 

 

 

 

 

 

서비스로 주신 우럭을 통째로 넣은 매운탕 !

 

 

여기식당 매운탕도 진~짜 마싰음 !

 

비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담백해서 밥말아먹으니 짱짱 맛있었어요!

 

 

 

 

그리고, 게딱지를 모아서, 내장으로 볶은

 

볶음밥 !

 

이것또한 별미인것은 다아시죠 ? ㅎㅎㅎㅎㅎㅎ

 

 

 

매운탕 국물과 함께 먹으면 짱짱맨 >.<

 

 

 

오늘도 역시, 게 처음 먹어보는 사람처럼 게걸스럽게 흡입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마무리는 역시

 

 

 

 

 

 

 

더치480에서 커피랑 케잌

 

 

배부르다며, 당근케잌 얼그레이케잌 오레오케잌 세개나 먹고 우린

 

헬요일을 기약하며 빠빠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