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안골유원지/안골계곡 고가네산장 다녀왔어용 :D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6. 1. 21:34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용 ^_^*

 

일주일을 쉬고, 다시 밀린 포스팅하느라 바빠요 헥헥

 

 

 

지난 주말, 연휴가 껴있어서 3일을 내리 열심히 노느라,

 

포스팅할게 산더미인데 이제서야 한다는 ㅠ_-

 

 

연휴라 경주여행을 갈까 생각하다가,

 

석가탄신일날 경주가면 못돌아온다는 주변 지인들의

 

극구말림에, 꾹 참고 근교에서 놀기로 결정 !

 

 

 

그래서 생각한 곳이, 계곡물에 발이나 담굴겸 안골유원지를 다녀왔어요

 

 

 

저희 친정이 근처라,

 

여름이면 송추유원지, 장흥유원지를 많이 가곤 했는데

 

오늘은 작년에 가서 너무 맛나게 먹고 왔던

 

 안골 유원지 고가네산장을 다시 다녀왔어요

 

 

 

 

 

 

 

 

안골유원지 입구에서 차량으로 쭉 올라가다보면,

 

음식점들이 보이기 시작해요,

 

국립공원 매표소 올라가기 직전에 위치해 있어요 ^^

 

 

 

 

 

 

 

요기가 바로 고가네산장 !

 

안쪽으로는 방으로 된 자리가 있구요,

 

우린 당연히 냇가자리로 꼬꼬꼬 !!

 

 

 

 

 

 

 

 

 

이른시간에 왔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분들 벌써 자리 잡고 한잔씩들 하고 계시네요 ㅎㅎ

 

 

 

 

 

 

 

 

 

까꿍이

 

자기 아들인냥, 지훈이 보고 반갑다고 주둥이를 쭉

 

 

 

 

 

 

 

 

 

뭘봐??????????

 

 

 

 

 

 

 

 

지훈아

 

이모가 싫어 ?????? 표정이 왜구댕 ㅠ_ㅠ

 

 

 

 

 

 

 

 

아잉 지훈이 이쁜짓

 

아이 이뿌다 ㅎㅎㅎㅎㅎㅎ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ㅎㅎㅎㅎㅎ

 

 

 

 

미리 전화로 예약해놔서,

 

앉자마자 바로 세팅 쭉쭉쭉 !!

 

 

 

 

 

 

 

기본 밑반찬 !

 

오뎅볶음 !!!!!!!!!! +_+ 나이거 짱짱짱 좋아해

 

 

 

 

 

 

 

응?

 

그냥 어묵이 아니였어

 

잡 채 어 묵 !!!!!!!!

 

 

이런 세심함 ㅜㅜㅜㅜㅜㅜ

 

 

 

 

 

 

 

메인메뉴 나오기전에 부추전과 도토리묵은 기본이지

 

 

 

 

 

 

아 침고이네,

 

새콤달콤 도토리묵 마시쩡 냠냠

 

 

 

굶주린 배를 채우고, 메인메뉴 등장이오

 

 

 

 

 

 

 

 

 

닭도리탕 등장 !

 

 

 

 

 

 

데코레이션으로, 대파와 해바라기씨까지 !

 

 

맛잇게 먹겠습니당 냠냠

 

 

 

 

 

 

 

지글지글 보글보글

 

 

닭이 토종닭인가 ? 닭다리가 주먹만함 후덜덜 ㅎㅎㅎ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고 간이 딱되서 굳굳

 

 

난 왜 집에서 하면 이맛이 안나는 걸까,

 

압력솥이 아니라 그런걸까요 ? ㅠㅠ?

 

 

 

 

 

 

 

 

오빠 지훈이, 내려가고 싶대자나 내려가

 

 

 

 

 

 

올치,

 

지훈이 바지 벗고 본격적으로 물놀이 시작

 

 

 

 

 

 

아들과 놀아주는 아빠,

 

부자를 지켜보는 엄마,

 

그냥 먹기위해 사는 까꿍이

 

 

조화로와요 >.< ㅎㅎㅎㅎㅎ

 

 

 

 

 

 

 

 

지훈이를 위해 맨손으로 올챙이를 잡겠다고 저래저래

 

 

나도 어렸을때 여기서 개구리잡고 올챙이잡고 했어,

 

 

 

 

 

 

 

우왕 !

 

물이 깨끗해서 그런가,

 

송사리에 올챙이에 많아 많아

 

 

 

 

친구한테, 고가네 왔다니까

 

 

밥은 꼭 볶아먹으라며

 

볶음밥이 존맛이래요 ㅎㅎ

 

 

 

 

주세요 주세요

 

 

 

 

 

 

 

파송송 김가루에 들기름 듬뿍넣어

 

마싯게 볶아주쎄영

 

 

 

 

 

 

 

우왕 굳 乃

 

 

 

 

 

 

 

고가네산장 메뉴판이에요

 

 

다음에는  백숙먹으러와야징 !

 

 

 

 

 

 

주소 및 전화번호는 요기를 참조하세요

 

메인메뉴는 시간이 좀 걸리니

 

미리 예약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

 

 

 

날도 덥고 멀리가기 귀찮을때, 가까운 안골계곡에 발담구러 오쎄영 ^___________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