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외할머니생신 장안동 쿠우쿠우 바우하우스점 갔다왔지요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6. 2. 00:30

본문

 

 

 

 

 

 

오늘은 우리 외할머니 생신

 

 

근무끝나고, 외할머니댁인 장안동으로 출~동!

 

 

 

참고로 우리엄마는 7남매,

 

딸 넷에 아들 셋 !

 

 

삼촌들은 대구에서 올라오고 이모들은 대전, 하남에서 오시고

 

 

우린 의정부에서 출동

 

 

 

이모 이모부, 삼촌 숙모들에, 사촌언니 오빠들, 조카들까지

 

다합치면, 대략 4~50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쨋든, 오늘 저녁은 바우하우스에 위치한 쿠우쿠우로 간데요

 

 

 

쿠우쿠우 절반 정도를 오늘 접수할 거 같은 예감 ㅋㅋㅋㅋ

 

 

 

 

 

 

 

 

 

바우하우스 건물 10층에 있어요

 

엘레베이터 겁나 안와, 두대 놓치고 드뎌 탑승

 

 

 

 

 

 

입장 !

 

 

 

 

 

주말이라, 앞에 웨이팅하는 손님들도 있네요

 

몇분이세요 ?

 

네 20명이요 (일단 20명으로 시작)

 

당당하게 들어가요

 

 

 

 

 

 

이른저녁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 꽤많아요

 

 

 

 

 

 

음식 남기면 돈내라구요 ?

 

 

그럴리가요 ^^^^^^^^^^ 전데요 ? 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우린 주말디너라 인당 16900원, 후덜덜,

 

대기손님 있을때는 식사시간 제한도 있네요

 

 

치사해 !!!!!!!!!!!!!!!!!! ㅠㅠ

 

 

 

 

 

 

 

 

 

먹어봅시다,

 

일단 냉모밀로 목젖한번 훌터주시고

 

스시부페니 스시는 당연한거고

 

 

 

 

 

 

파릇파릇 샐러드

 

안먹어 초밥 먹을꺼야 짱마니 먹을꺼야

 

 

 

 

 

 

롤부터 시작해서 초밥으로 끝낼꺼야 오늘

 

 

 

 

 

 

과일?

 

너는 마무리 쯔~음 살짝 먹어주지 훗

 

 

 

 

 

 

비스켓들은, 별로 안좋아해 패스

 

 

 

 

 

 

내 첫번째 접시요

 

 

광어묵은지초밥 연어 새우 참치 스팸롤 등등등

 

 

응 ?????????

 

내가 생각한만큼 신선하지 않네......

 

 

 

 

 

 

 

두번째 접시오

 

드레싱이 넘강하다

 

짜다

 

너무 얼었다 ㅠㅠ

 

 

 

 

 

 

소세지는 구경만

 

 

 

너무 기대를 했나,ㅜㅜ

 

 

두세접시 먹고 마무리............................ㅜㅜ

 

 

그냥, 횟집이나 갈껄 그랬어

 

 

뭐 어쨋든 이리 먹고 집으로 돌아간 우리

 

 

 

 

 

할머니를 위해 준비한 떡케잌

 

할무잉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

 

 

 

 

 

 

어서들 오세요,

 

케잌 불어야지요

 

왼쪽부터 사촌동생 외숙모 외숙모 외숙모

 

사촌동생 동생 동생 조카 이모 이모 삼촌 이모부

 

이게 다가 아니오

 

 

 

 

 

 

이모 이모부 엄마 언니 외할머니 이모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족 짱많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부, 오래오래 사시라고

 

외할미께 큰절 !

 

 

새뱃돈 달라고 한건 비밀 ! ㅎㅎ

 

 

 

 

 

 

다음은, 나에게 있어 첫 조카

 

리만이의 연설

 

엄청 똑똑해 ! 영어도 잘하고, 아빠닮아

 

의학지식이 아~주 그냥

 

똑똑똑 !!!!!!!! ㅎㅎㅎ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수다 떨고,

 

교육 가신 Slade야

 

나 데릴러 와랑

 

 

8시간동안 커피 8잔 먹었다고

 

속쓰리다고 징징징

 

 

 

 

 

몰라몰라 나졸려 잘꺼야 zZZZZ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