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천맛집]동이만두/동이손만두 다녀왔어요:D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4. 27. 22:50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깅하는 충아에요 ㅎㅎ

 

요새 직장에서 발표준비때매 바빠서 블로그에 소홀했네요 ㅜㅜ

 

 

 

다녀온지 언 한달된 늦은포스팅, 이제 시작합니당 ! ㅎㅎ

 

 

엄마의 건강검진이 있는날 !

 

엄마 건강검진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반차내고

 

내시경한 우리엄마, 배고프니깐 먹으러 가야겠죠 ?

 

 

가까운곳 찾다찾다, 만두전골이 먹고싶었어요,

 

주변사람들에게 익히 들어 알고는 있었지만, 처음가보는 동이만두!

 

 

위치는 고모리, 광릉수목원 가는길에 있어요

 

 

 

 

 

 

 

 

 

 

외관사진,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차들이 많아요

 

 

 

 

 

 

 

 

 

 

 

 

오잉 ? 왠 장독이 이리도 많은지,

 

밥먹고 나와서 알았는데, 옆건물 2층에서 각종 그릇과 장독?을 판매하더라구요

 

 

 

 

 

 

 

 

 

 

 

 

 

입구로 들어갑니당 꼬잉꼬잉

 

 

 

 

 

 

 

 

 

 

 

 

점심시간이 지낫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사람들이 많아요

 

우린 창가자리에 착석 !

 

 

 

 

 

 

 

 

 

 

 

언니,고모,엄마 나 넷이라서

 

만두전골 대를 시키려고 했으나,

 

아주머니께서 극구말리심..ㅋㅋㅋㅋㅋㅋ

 

만두전골 중과, 해물파전 주쎄여 !

 

 

 

 

 

 

 

 

 

 

 

 

 

먼저나오는, 물김치과 깍두기

 

물김치가 엄청 시원해요 !

 

저거 한그릇 다먹고, 또 달라고 함..ㅋㅋㅋ

 

 

 

 

 

 

 

 

 

 

 

 

 

만두전골 납쇼 !

 

미나리, 부추, 버섯, 두부, 고기 등등

 

푸짐하게 들어갔어요 ! 마치 샤브샤브를 먹는 느낌이랄까 ? ㅋㅋ

 

 

 

 

 

 

 

 

 

 

 

 

같이 나오는 만두 !

 

끓기 시작할 때 넣어주세용

 

 

 

 

 

 

 

 

 

 

 

 

 

 

쉐킷쉐킷 끓는다 끓어 !

 

국물맛은, 얼큰하면서도 시원해요

 

버섯들은 와사비장에 찍어 잡수세요 !

 

 

 

 

 

 

 

 

 

 

 

 

드디어 등장한 파전,

 

조금 타긴 했지만 크기와 두께가 어마어마해요

 

조개살, 새우, 오징어 등등 해물을 아낌없이 넣어줬어요

 

유원지같은데 가면, 해물파전인데 해물은 없고 파만 있잖아요 ?

 

여긴 안그래요, 아낌없이 넣어줘요 ㅎㅎ

 

 

 

 

 

 

 

 

 

 

 

 

아 두께감을 어찌 표현하리오,

 

어마무시한 두께 그속에도 해물이 꽉 차 있는거 보이시죠 ?

 

한조각 먹음 솔직히 배불러요 ㅎㅎ

 

 

막걸리를 못먹었다는게 2프로 아쉽긴 하지만.......

 

대낮에 술먹으면... 아시죠 ? ㅋㅋ

 

 

 

 

 

 

 

 

 

 

 

 

바쁜 엄마를 위해 후다닥 먹고 나와서,

 

엄마. 그래도 커피한잔 할 시간은 있잖아 ?  ㅎㅎ

 

 

건물 옆에 있는 휴게소,

 

커피자판기와, 의자 몇개가 놓여있어요.

 

커피 한잔을 후다닥 들이키고, 엄마는 바쁘다고 헐레벌떡 떠나버리심......

 

 

 

 

 

 

 

 

 

 

 

동이만두 주소 및 전화번호입니당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ㅎㅎ

 

옆건물에 호박오리도 유명하다던데,

 

담엔 예약하고 호박오리를 먹으러 와야겠어요 !

 

 

날도 요새 넘 따뜻하고 좋은데 광릉수목원 나들이 후

 

동이만두 들러서 만두전골 한사바리 하실래예 ? -_- (내가말하고도 개어색함)

 

 

오늘은 여기까졍

 

 

 

 

아이졸려 쓰래드야 빨리와, 나 졸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