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금오동 이자카야 키치니치 다녀왔어용 :D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7. 18. 22:13

본문

 

 

 

얼마전 직장근처에 이자카야가 생겼다는 소문이 돌았죠,

 

 

그러던 찰나, 빡세언니의 카톡

 

 

 

 

 

 

 

 

 

 

예전부터 내친구 관산송어와 화정모미지에서 모임을 갖기로하고

 

시간만 흐르던때

 

언니의 카톡으로 우리의 만남 성사

 

 

 

 

 

 

 

이송어 완전 눈 뻘개짐,

 

바로 약속 잡고 단톡방 개설

 

 

 

 

 

 

 

그래

 

나 술안먹어, 오늘도 안먹을거야

 

안주만 냄겨줘...........

 

그리고 도착한,

 

금오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키치니치

 

 

 

 

 

 

 

난 뭐 사진을 이따위로 찍어놨냐 -_-

 

어쨋든 입장,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 또는 공영주차장에 하세요 ㅎㅎ

 

 

 

 

 

 

 

 

아직은 이른시간이라 한적 ~

 

벽화? 인가 이쁘다

 

일본온 느낌,

 

이동네에는 이자카야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맛있었음 좋겠따압!!

 

 

 

 

 

 

 

수많은 피규어들,

 

저것도 원피스인가 ? 만화를 안봐서 모르겠네

 

암튼 배고파 메뉴판 주쎄영

 

 

 

 

 

 

 

여기 모인 세여자,

 

연어성애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회 시켜주시고

 

 

 

 

 

 

 

 

차돌박이 야채볶음 하나 시켜주시고

 

계란말이 하나 시켜주시고

 

 

밥이 빠질 수 없지,

 

명란 마늘밥에 후라이추가해서 하나 시키시고

 

 

자 이제 시작해 볼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쎈여자들,

 

자몽에이슬, 순하리, 사케 다빼고

 

참이슬 시키는 여자들

 

 

 

 

 

 

 

 

기본찬으로 나오는 완두콩과 샐러드 ~

 

연어는 손질하느라 시간이 좀 걸린다고 먼저나온 차돌박이숙주볶음

 

 

 

 

 

 

하앜하앜

 

맛있겠지유 ? ㅎㅎ 마시쪄융

 

차돌박이에 버섯하나 얹어주시고, 초생강싸서 한입에 꼴깍

 

 

 

 

 

 

 

다음 생연어 납숑 !

 

빛깔보소 윤기 좔좔

 

 

생와사비 간장에 이쁘게 풀어 푹담가 한입에 쏘옥

 

 

 

 

 

 

 

명란마늘밥,

 

 

마늘편을 볶아, 명란과 함게 쉐키 쉐쉐쉐킷

 

 

 

 

 

 

응?

 

비쥬얼은 이래도

 

존.맛 ! 乃

 

 

 

 

 

 

 

글고 마지막 계란말이까졍

 

소스를 무지막지하게 뿌려주셨네요

 

먹으면 살찔거 알지만 괜차나

 

내일부터 열심히 운동할꺼자나 그치 ?

 

 

 

 

 

 

 

계란말이 하나들어 속을 보니,

 

양배추와 각종야채들이 한가득!

 

이자카야에 식사하러 오신 여자셋

 

남들 하나둘 시켜먹는데, 우리 진짜 식사하러 왔어

 

 

 

 

 

쎈언니 둘은 소주 드시고,

 

 

난 오늘따라 파인만 환타가 땡겨서 환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먹고 집에와서 2차로

 

닭발까지........

 

 

 

빡세언니 그렇게 먹고

 

 

집으로 소환되서 신랑한테

 

"추 근 덕"

 

거렸다는 소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호가 아직 지도에 안나와서

 

건물 2층으로 태그 걸어놨어용 ^_^

 

 

 

 

 

의정부 금오동 먹자골목에서

 

선술집을 가게된다면 이곳으로 !

 

 

 

생연어와 차돌박이숙주볶음이 참 마시쪄요 ! 굳굳

 

 

ㅎㅎ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