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회룡역 겐조스시 초밥먹으러 갔다왔지잉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6. 6. 23:52

본문

 

 

 

신나는 불금, ㅎㅎ

 

하지만 나에겐 곤욕스러운 불금, 왜냐면 오늘 또 다래끼를 째야해요,

 

 

내눈에서 무슨 다래끼가 옮겨다니면서 나대서,

 

배양에 배양을 하고 있네요 ^_^;;;

 

 

 

 

 

 

 

 

쓰레드야, 나 눈아파서 오늘 밥 못차리겠어

 

외식하러가자 ^________________^*

 

 

 

오늘은, 회룡역 뒷쪽 먹자골목에 위치한 겐조스시 !

 

 

나름 회룡역 맛집이라고 하네요

 

생긴지 한 일년정도 된거 같은데, 들어만 봤지 첨 가보는 이곳

 

 

 

봉구비어 옆에 옆에

 

진주품은활어옆에 있어용 ㅎㅎ 1

 

 

 

 

 

 

화살표로 표시한 이곳 !

 

첨에 지나다닐땐 이자카야인줄 알고, 술과 거리가 먼 충아는

 

쳐다도 안봤어요 ㅎㅎㅎ

 

 

 

 

 

들어가는 출입문,

 

앞에 윈도우 페인팅을 열심히 해 놓으셨네용 ㅎㅎ

 

들어가 봅니닷

 

 

 

 

 

 

 

우왕 이 좁은곳에 사람들이 이리도 많이 있네요 ㅎㅎ

 

회룡역 먹자골목에서는 핫한집이라던데, 역시 그말이 맞아요

 

 

 

 

 

 

 

안녕하세요, 젊은오빠 두명이 반겨주세요

 

어서오쎄여!!!!!!!

 

이건 뭐 일본에 멘야무사시 라멘가게에서 샤우팅하는 오빠들인줄

 

깜~짝 놀랐지 뭐에요 호호호호

 

 

저 앞에는, 난 보지 않았지만 원피스피규어들이 나란히 나란히

 

 

 

 

 

 

 

넌 뭐냐, 깡통로봇이냐

 

 

우린 다찌로 착석 메뉴판 주쎄영

 

 

 

 

 

오빠 나 배고파 많이 먹을꺼야, 흥흥

 

일단 특선초밥과, 국물이 필요하니 나가사끼 짬뽕 주쎄요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샐러드

 

너 또한 핫하구나 , 마시쩝

 

기다리면서 여기저기 사진찍기

 

 

 

 

 

영업시간은 11시반부터 10시까진데,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 시간 맞춰 잘가세요 ㅎㅎ

 

 

 

 

예약안되요, 전화주문 가능해요, 포장되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에요

 

 

요기조기 사진찍으니깐, 앞에계신 분이 읊조려 주심  ㅎㅎ

 

 

 

 

 

 

뭘 찍으려고 한 사진일까 ?

 

 

더웃긴건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Slade한테 오빠 저기가서 칠판 메뉴판좀 찍어봐 이러니깐,

 

앞에계신 직원분이, 다른직원 불러서 손님핸드폰 가져가서,

 

메뉴판 사진찍어오라고 시켜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

 

 

아주 잘찍어주셨어요 :)

 

 

 

 

 

 

그림속에 왼쪽은, 과장님? 이시고

 

오른쪽은 주임님 이십니다.

 

 

저 오른쪽 칠판 보면,

 

메뉴 페북에 올리면, 서비스 준데요.

 

나 공짜 디게 좋아해요. 바로 찍어서 올려요 ㅋㅋㅋ

 

 

 

 

 

 

 

누가 보면, 쌍둥이 인줄...........알겠으나

 

엄연히 다른사람, 명함은 같은 얼굴

 

사장님이, 외모에 자신있으신가봐요 헤헤헤

 

 

 

 

 

 

왼쪽에 계신 분이,

 

0.0000001초 정우성이래요.

 

난 그. 노라조 가수 보컬 닮았어 이름뭐야? 혁...인데

 

 

오른쪽은 싸장님,

 

보드를 좋아하고, 지금은 자전거를 좋아하는

 

피부가 꿀이에요 꿀꿀꿀

 

 

얘기하고 수다떠는 순간 나온, 나의 성스러운 초밥님들

 

 

 

 

 

 

뭐가 이리 길어, 아 이쁘게 잘도 놓아주셨네

 

연어 광어 참치 장어 생새우 조개 등등등 마시께다 냠냠냠

 

 

 

 

나 열심히 수다떠는데, 마르기 전에 언능 먹으라고..ㅋㅋㅋㅋㅋㅋ

 

 

 

 

 

 

 

 

 

 

 

 

나가사끼 짬뽕 두개 시켰냐고요 ? 아니요 !!

 

센스있게 두개로 나누어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이남자랑 하나 가지고 나눠먹는게 디게 싫어하는데

 

(맨날 나보다 더 많이 먹으니 억울해)

 

여기 참. 센스가 넘쳐요 짱짱 !!

 

 

 

 

 

 

뽀얀 국물,

 

국물맛은 뭔가 불맛이 나는거 같아

 

특이해 마시쩡

 

 

 

 

 

 

라면사리도 얇아 날씬해,

 

옆에 얹은 홍합은 다내꺼, 너꺼도 내꺼 ♡

 

 

 

 

 

 

모든 라면은 밥을 말아줘야 라면 먹었따 할 수 있지,

 

국물에 밥말아먹으면 ㄱ ㅐ마시쩡 +_+

 

 

 

 

페북, 이벤트로 올리고 받은 마끼,

 

간장 쳐발쳐발 한입에 쏘옥 !

 

 

오빠, 미안해 나 배가안차 ㅠㅠㅠㅠㅠㅠㅠ

 

 

 

 

 

 

광어지느러미랑, 도미 추가에서 냠냠

 

마싯게도 냠냠 ♡

 

 

 

아 이제 좀 배가찬당. 여보 빨리 집에가서 야구보장 ^_^

 

나가려는데, 이거먹고가요 !

 

 

 

 

응 ? 후식까지 ?

 

원래 이런거 챙겨줘요 아님 우리가 유쾌했던 건가요 ?

 

 

 

암튼, 상콤하게 후식까지 챙겨드시고 나옴

 

 

이곳, 연어 덮밥이 핫하다던데 담엔 그거 먹으러 오겠뜸 !!!

 

 

 

 

 

 

 

 

 

 

 

오빵 이제 야구보자앙 ^_____________________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