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주 갈비가 맛있는 태능솔밭가든 다녀왔어용 ^_^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5. 12. 23:26

본문

 

 

 

 

 

 

2주전 주말,

 

갑자기 급만남, 혜진네 부부, 은선언니네 커플 그리고 우리부부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정한 곳 남방동에 위치한 태능솔밭가든 !

 

 

 

요긴 우리오빠가 젤 친한, 형주오빠네 집 가는 길에 있는데,

 

어쩌다 들렸는데 완전 뿅가서 단골됐다는 ㅎㅎ

 

 

 

돼지갈비집하면, 가능동 솔밭갈비였는데

 

이젠 이곳만 다녀요 ! 왜냐,

 

첫째 저렴하다,

둘째 맛있다

셋째 양념게장이 기가막힌다

 

뭐 이정도 ? ㅎㅎㅎㅎ

 

 

의정부에서 녹양동 공설운동장 지나서, 복지리가는 방향에 있어요

 

 

 

 

 

 

 

 

 

 

역시 봄은 봄이군, 입구부터 정체모를 꽃들이 나를 반겨주네 홍홍

 

 

 

 

 

 

오빠, 미안

 

차마 얼굴을............윽 오엑

 

난 저 꽃을 묘사하고 싶었으나, 굳이 앞에서

 

자기도 나오게 찍으라며, -_-

 

 

 

 

 

 

 

입장 !

 

우린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놨기에 또로로 세팅이 되어있네요 ? ㅎㅎ

 

 

메뉴판이요 ?  저위에 있는게 다에여

 

저흰 항상, 국내산 돼지갈비, 1인분에 300g 이에요.

 

일반음식점가면, 160g 200g 이런데, 요긴 300g !

 

먹기 좋아하고 양큰 우리에겐 이곳이 딱이에용 乃

 

 

 

어마어마 합니당 ! ㅎㅎㅎ

 

 

돼지갈비집 가면, 제일 좋은데 어마무시한 반찬이잖아여,

 

여기 또한 만만치 않아요 ㅎㅎ 보시죠 !

 

 

 

 

 

 

 

 

양파부추무침! 갈비 싸먹기엔 요고만한게 없어영 ㅎㅎ

 

 

 

 

 

기본 야채와, 상추무침 !

 

 

 

 

 

시원한 동치미

 

 

 

 

 

 

어떤 느낌인지 알겠죠 ? ㅎㅎ

 

 

 

 

 

 

 

양배추 샐러드 ~

 

저 소스도 뭔가, 특이한맛 +_+

 

 

 

 

 

 

 

내가 여길 오는 이유 중 하나 !

 

이 양념게장이에요 ! ㅎㅎㅎ

 

매콤짭짜름하면서, 게껍질이 얇아서

 

아작아작 씹어먹어요 ! ㅎㅎ

 

 

 

 

 

양념가득 베인거 보이시나요 ? ㅎㅎㅎ

 

전. 게장 다먹고 나머지 양념으로......

 

 

 

 

 

 

밥을 비벼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더럽게 보였다면 죄송 ㅠㅠ

 

 

 

 

 

 

배추 배추속,

 

쌈싸먹어 ~~~~~~~~~~

 

 

 

 

 

김치는 기본 !

 

 

 

 

 

 

시금치인가 ?

 

아 여기서 살림못하는 티 또내기.....

 

 

 

 

 

 

청포묵 무침 !

 

참기름인가 들기름인가 어쨋든 고소한향이 솔솔

 

까꿍이는 숟가락으로 막퍼먹어요 ㅎㅎ

 

 

 

 

 

 

 

갈비납숑 !

 

이게 4인분이에요.

 

어마어마 하죠 ? ㅎㅎㅎ

 

 

다른갈비집과 다르게, 양념이 강하지않고 자꾸자꾸 끌려요 홍홍

 

 

 

 

 

 

숯불 등장하시고, 오늘 고기는 혜지니가 굽는걸로 ^_^

 

 

 

 

 

 

마시께 구워주떼염 +_+

 

 

 

 

 

 

조금 탔지만 그래도 마시썽 +_+

 

 

 

 

 

저 빠른손 누구냐 -_-

 

 

 

 

 

갈비역시 쌈싸먹어 ~

 

난 상추보다 깻잎이 좋아

 

깻잎 - 양파절임 - 갈비 - 마늘 - 쌈장

 

거하게 싸서 냠냠

 

 

갈비집 오면 빠질수 없는 냉면

 

 

물냉하나 비냉하나 주 thㅔ여 !

 

 

 

 

 

 

 

 

우리오빠가 이 물냉면먹고 말했다.

 

뭔가 건강한 맛이랜다. ㅎㅎㅎ

 

 

난 비냉이 조아 +_+

 

 

 

 

 

 

갈비 맛있게 먹는법 2

 

상추 - 갈비 - 비냉 오물조물 냠냠

 

 

 

 

 

 

 

먹기 바쁜 세남자,

 

Slade는 여기서도 미안. 지못미

 

냉면먹는모습이 미안. 그래 ㅁ ㅣ안

 

 

 

 

 

 

 

 

난 여기서도 야구본다

 

 

우리오빠가 날 싫어하는 이유,

 

때와장소를 가리지않고 야구를 보니깐.

 

 

자기 검도 경기를 이렇게 열심히 봐줬으면 할꺼다.

 

 

미안. 난 야구가 더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으로 호박식혜도 주는데

 

그 사진 어디갔지 ? ㅎㅎㅎㅎ

 

 

 

 

맛잇게 먹고 나와서 , 2차로 회룡역 넘어와서 봉구비어,

 

 

 

 

 

 

 

밖에 자리 앉아서 간단히 맥주한잔 하고,

 

3차는 혜진이네 집으로 꼬잉 꼬잉

 

배부르대 놓고, 닭발 시켜놓고 기다리는 동안

 

요새 우리가 푹 빠진 루미큐브 !

 

 

남자들이 더 재밋다고, 신나서 했어

 

 

 

 

 

 

이날 우리 몇시까지 놀았지 ? 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엔 우리집에서 한번 더 모여요

 

 

즐거웠어요 쁘잉쁘잉

 

 

아 운동갔다와서 배고픈데,

 

갈비땡기는 밤이에요 ♪

 

 

 

양주 갈비맛집 태능솔밭가든은, 자리도 넓고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하기에도 적절한거 같아요 !

 

 

주변에 볼일 있으신분, 여기 꼭 가보세용 ^_^

 

 

오늘은 여기까징

 

 

아이졸려 zZZZ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