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금오동 금오분식에서 즉석떡볶이 먹어봤슈?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5. 24. 23:38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ㅎㅎ

 

 

요새 또 포스팅이 밀렸더니 할게 엄청 많이 쌓였네요

 

그래서 내일 일도 쉬겠다,

 

폭풍 포스팅을 할거에요. ㅎㅎ

 

 

그 시작 ! 첫번째,

 

의정부 우리동네 맛집, 금오분식을 소개할까해요 !

 

 

 

여자분들 중에 떡볶이 싫어하시는 분들 몇 이나 될까요 ?

 

전, 학교다닐때도 지금도 떡볶이는 먹어도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히히

 

 

 

금오분식은, 제가 다니는 직장에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

 

거성아파트 맞은편에 있는데요.

 

점심시간에도 가끔씩 같이 일하는 선생님들과 함께 먹으러 간답니다. ㅎㅎ

 

 

또 매달 과에서 있는 직무교육때 김밥을 시키는데,

 

항상 여기서 시켜먹어요. 왜냐구요 ? '존맛' 이거든요 헤헤헤

 

 

 

 

 

 

 

 

간판에 왼쪽 구석에 조금하게 써있어요,

 

금오분식 !

 

만두국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점심시간에 오면

 

만두국 드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메뉴판은 다음과 같아요,

 

엄청 저렴하죠 ? 여기서 떡볶이를 항상 먹고 나면

 

3명이던 4명이던 2만원을 안넘어요 ㅎㅎㅎ

 

요새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한 금액이죠 ?

 

순대가 없어서 조금 아쉽긴 한 이곳 ㅜㅜ

 

 

 

 

우린 둘이갔으니, 떡볶이 1인분에 사리 다 넣어주쎄요

 

김밥도 한 줄 주쎄여 !

 

 

 

 

 

 

드뎌 등장 !

 

오랜만에 먹는 너, ㅜㅜ

 

야끼만두, 계란, 쫄면사리, 오뎅사리 다넣고 바글바글 끓여주쎄영

 

 

 

 

 

 

점점 색깔이 나오고, 츄르릅 츄르릅

 

기다리는 동안, 먹을꺼라곤

 

 

 

 

 

 

 

색노란 단무지

 

단무지도 마시쪄요 무한 가져다 먹기

 

 

 

 

 

 

쓰래드야, 핸드폰 좀 그만 만지면 안되겠니 ?

 

좀 뒤적뒤적해봐 !!!!

 

 

 

 

 

 

 

 

다익었따 먹쟈 냠냠 ♥

 

쫄면사리는 물을 쏙 빨아드리니깐 면부터 먹쟈 냠냠 ♥♥

 

 

 

 

 

 

때깔 좋은 김밥 등장 뚜뚠,,,

 

윤기가 좌르르르 !!

 

나 태어나서 김밥 안번도 안싸본 여자

 

먹기만 엄청 먹어본 여자인데,

 

여기 김밥 짱마시쎠 ! 간이 딱됨,

 

 

 

 

 

뭐가 들어갔냐, 햄두개 당근 계란 단무지 오이 맛살 등등 !

 

가격도 저렴한데 햄을 두개나 넣어주시네 헤헤

 

 

 

 

 

 

가게 벽면에 붙어있는 요상한 그림들,

 

요기 사장님 아드님이 그리신 그림들이라네요 !

 

신기방기

 

저런걸 뭐라하지 추상화?

 

미술과 먼 충아 ㅠ_-

 

 

 

 

 

다 먹었으니, 이제 밥을 볶아야지요 !

 

들기럼 넣고 달달 볶아,

 

냄비 바닥에 붙은 밥알까지 한톨도 남기지 말고

 

다먹기 !

 

그러고 깔끔하게 8천원 내고 마무리 !  ㅎㅎㅎㅎ

 

 

 

정말, 학생일때 학교 앞에서 먹던 그 맛 !

 

즉석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

 

금오동 거성아파트 맞은 편에 위치한

 

금오분식으로 가서 드셔보세요 !

 

가격도 저렴하니 굳굳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