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장암동 오크힐 카페/ 오크힐 커피/ 다녀왔어용 ^_^*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5. 26. 00:26

본문

 

 

 

 

 

충아에요 :D

 

지난주에 반차내고 Slade랑 다녀온 오크힐카페를 소개할려고 해요

 

 

 

의정부 장암동에서 수락산가는 길에 위치한

 

오크힐까페는 요새 의정부에서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곳이에요 ! ㅎㅎ

 

 

 

 

 

 

 

얼마전 네이버 매거진캐스트에서 소개되기도 했던, 이 곳 !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108&contents_id=84835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108&contents_id=84835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108&contents_id=84835

 

요기 가면 보실 수 있어요 ^^

 

 

 

 

밥먹고, 바람도 쐴겸 좋은공기 마시러 출동 ~!!

 

네비에 주소 찍고 가는데,

 

올레 네비야, 뭐이리 꼬불꼬불한 길을 알려주는거니 ?

 

 

 

 

 

 

 

과연 이런곳에 카페가 있을까란 의문을 가지고

 

계속 들어가요

 

나중에 알게 된점, 수락에서 의정부 가는 길로 조금더 내려가다 보면,

 

우회전 하면 바로 나오는 이곳을 우리는

 

개고생을 하며 꼬불꼬불 갔다는 ㅜㅜ

 

 

 

 

 

 

 

드디어 도착 !

 

우와 ! 진짜 초록색이다 !

 

이날, 날도 엄청 좋아서 파란하늘, 하얀구름, 초록색 나무들,

 

너무 이뻤던 날이였어요 ! ㅎㅎ

 

 

 

 

 

 

본관 입구에요 ^^

 

건물도 뭔가 세련되보이는 ?! ㅎㅎㅎ

 

 

 

 

 

 

맞은편에 위치한 별관, 단체모임 할때 좋을 거 같아요 ^^

 

 

 

 

 

 

속초에서 사온, 저 냉장고바지를 요새 교복처럼 입고다니는 slade

 

사진 고만 찍고 들어가자 !

 

 

 

 

 

 

 

카페라해서 커피만 파는 줄 알았더니

 

브런치 메뉴도 있고 파스타도 있네요 ^^

 

 

다음엔, 점심먹으로 와야겠당 냠냠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당 ! ㅎㅎ

 

 

 

 

 

 

 

 

스카이라운지 !

 

건물 옥상에 파라솔로 자리가 마련되 있는거 같아요,

 

우린 사진만 찍고 안올라감 ㅎㅎㅎ

 

 

 

 

 

 

 

 

자 입구로 들어가보아요

 

 

 

 

 

 

 

메뉴를 자세히 못찍었어요,

 

아메리카노가 7천원,ㅎㅎ

 

조금은 비싼 금액이긴 하지만 ! 외각으로 데이트 나와서

 

주변 경관과 산책하며 힐링하는 값으로 치면 될 거 같네요 ! ㅎㅎㅎ

 

 

 

 

 

 

머핀과, 케이크, 맥주까지 팔아요 ! ㅎㅎ

 

 

 

 

 

 

오홋 원두도 팔고 !

 

별관쪽이였나, 보니 로스팅도 직접 하시는 것 같던데

 

다음엔 원두를 사가서 집에서 갈아먹어야겠군요 ! ㅎㅎ

 

 

 

 

 

 

 

카페 내부에 전시되있는 사진기들,

 

싸장님이 사진찍는걸 좋아하시나부당 ㅎㅎ

 

 

주문하고, 나가서 바깥구경하기 !

 

 

 

 

 

 

 

 

7000평의 대지라는데, 하나하나 둘러보기로 !

 

 

 

 

 

 

하이 오크힐 ! ^^

 

 

 

 

 

 

정말 푸르르지 않나요 ? ㅎㅎㅎ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커피마시다 산책하다 물소리 듣다 새소리 듣다

 

좋아요 앙앙 !

 

 

 

 

 

 

 

 

조금한 폭포가 흐르고 있어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요 헤헤

 

 

 

 

 

 

 

 

 

 

폭포정원쪽에서 본, 카페모습이에요

 

 

테라스에 파라솔도 아기자기 이쁘고 위쪽에 스카이라운지쪽에도 파라솔이 쳐있네요

 

 

바닥에 잔디도 푸르고

 

뭐 여튼 다시한번 말하지만 여긴 초록색 !

 

 

 

겨울에 오면 또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지네 ㅎㅎ

 

 

 

 

 

 

 

 

 

 

빨간꽃 노란꽃 꽃밭 가득 핌

 

 

 

 

 

 

 

 

 

 

귀여움

 

누가 운동화에 장난질 했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까꿍이 운둥화 냄새 절정에 이를때

 

몰래 하나 심어봐야겠당 키키

 

 

 

 

 

 

 

 

 

여긴 뭐지, 숲속정원이였나 ?

 

걷는거 싫어하는 우리

 

앞에서 사진한장만 찍고 다시 자리로 ㅋㅋㅋ

 

 

 

 

 

 

 

 

다시한번, 측면에서 전체샷

 

 

아..........이뿌당

 

 

다음엔 스카이라운지에서 먹자 까꿍아

 

 

 

 

 

 

 

 

우리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등장 !

 

날 지켜주는 늠름한 다스베이더님과, 요새 급속충전용으로

 

요긴하게 쓰이는 도라에몽 보조배터리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데이트라,

 

사진찍는데............ 자기야

 

어디 동남아 갓다오셧세요 ? 얼굴이 왜케 까매

 

 

간이 안좋나 -_-

 

 

여보는 일단 살부터 빼 움키키

 

 

 

지금 내 기분이 어떤지 알아요 ? ㅎㅎ

 

 

 

 

 

 

요래요 요래

 

말이 필요없이 힐링되는 이기분 움하하

 

 

 

 

 

 

 

테라스에서, 내부다시한번 찍어봤어요,

 

테라스쪽은 철제 의자라 불편에서 안쪽으로 자리 이동

 

 

 

 

 

 

 

자기야......................................ㅠㅠㅠㅠㅠㅠㅠ

 

 

 

 

 

 

오크힐 커피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당 ^^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장암동 101-9

 

전화번호 - 0318773654

 

영업시간 - 오전10시 ~ 오후10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