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혼여행준비] 올드라하이나루아우쇼 예약하는 방법

어쩌다보니결혼도했고

by 용사의다짐 2014. 2. 12. 04:33

본문

 

 

 

 

 

안녕하세요 ^.^

 

충아입니당 ! ㅎㅎㅎ

 

얼마전 비딩으로 오하우 - 아웃리거리프온더비치

 

익딜로 마우이 - 웨스틴마우이로 호텔까지 모두 예약하고

 

이제 일정에 따른 액티비티를 예약하려고 해요

 

 

 

 

그 첫번째,

 

마우이에서의 루아우쇼예약하기 !

 

루아우쇼는 하와이 전통 공연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데요

 

로얄라하이나루아우쇼, 올드라하이나루아우쇼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 라하이나타운에서 하는 올드라하이나루아우쇼가 젤 재밋다는 말에

 

바로 예약 고고싱 ! ㅎㅎㅎ

 

 

예약은

 

https://www.oldlahainaluau.com/reservations

 

요기서 가능합니다 ! ㅎㅎㅎㅎ

 

영어가 두려우시다구요 ? 걱정마세요

 

제가 아주 친절히 설명드릴게요 ㅎㅎㅎㅎ

 

 

 

 

 

 

 

 

 

메인화면에서 buy tickets NOW 클릭 !

 

 

 

 

다음 화면에서

 

좌석지정을 하는데요.

 

공연에 초점을 맞추신다면 Traditional - 방석자리

 

먹는 것에 초점을 맞추신다면 Table chair - 테이블자리

 

요로케 선택하시면 되요

 

 

다음, 공연날짜

 

물~론 하와이 현지시각 입니다 ! ㅎㅎ

 

공연볼 인원 나랑 Slade, 두명 !

 

Child는... 어린이인거.. 말..안해도.. 아시죠 ? ㅠㅠㅋㅋㅋ

 

작성 후

 

check Availability 클릭 !!

 

 

 

 

자, 확인해봅시다.

 

날짜와 인원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구요

 

빈칸에 맞춰서 잘 적어주세요 ㅎㅎ

 

물론 영어입니다 !

 

이메일 주소는 틀리면 안되요 ! 컨펌메일이 날라오거든요 !

 

저희는 웨스틴 마우이라 호텔명은 westin으로 바꿔줬어요

 

 

 

 

아랫쪽에 주소를 써줍니다.

 

우편은 보내줄 것도 아니면서 주소는 왜묻는지 -_-ㅋㅋ

 

네이버에 영어주소변환 치시면 아주 친절하게 나와요 !! ㅎㅎ

 

 

 

 

 

다시한번 예약 확인 하고,

 

TAX 가 $8.74 씩이나...ㅠㅠ

 

도........둑님들 ㅠㅠ

 

 

 

 

아랫쪽 신용카드란에 빠짐없이 적어줍니다.

 

물론 해외승인가능한 카드여야겠죠 ?

 

입력 후 purchase 클릭 하면 !

 

띠로롱 ~ 핸드폰 카드승인 문자와 함께 다음 창으로 넘어갑니다. ㅎㅎ

 

 

 

 

 

예약 번호와 함께 출력이 가능하구요.

 

 

 

 

 

 

이메일로도 컨펌메일이 날라오니, 잊어버리면

 

재 출력하셔서 가져가시면 되겠네요 ^^

 

 

 

아 ! 이제 하나 끝

 

앞으로 해야할일

 

몰로키니트릴로지예약하기, 쿠알로아랜치예약하기, 렌트카예약하기 등등

 

헉헉헉헉

 

이틀에 하나씩 해야지...........

 

 

 

루아우쇼 예약 어렵지 않죠 ? ^^

 

질문 환영합니다 ~ ! ㅎㅎㅎㅎㅎ

 

편안한 밤 되시와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