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맛집]한정식 전문 정일품다녀왔어요 ㅎㅎ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4. 1. 21. 03:32

본문

 

 

 

안녕하세요 :b

 

요새 블로그에 아주 무관심했었어요 ㅠ 0ㅠ

 

요 며칠전 불만제로에 해외티비직구 방송이 나가고,

 

우리 블로그 일 평균 방문자가 자그마치 3배나 늘었지 뭐에요 ㅎㅎ

 

 

여태 블로그 관리는 거의 내가 다했는데,

 

Slade 한건 했다고 요새 기고만장해있어요.. - -+

 

 

며칠전에 Slade 회사로 데리러 갔다가,

 

Slade 지인 분이 저녁을 사주신다고 해서 알게된 곳 !

 

정일품을 다녀왔어요.

 

의정부 촌년이 안산까지 가서 횡재하고 온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를 안가져갔던게 무지x100000 후회하는 중 ㅠㅠ

 

핸드폰으로 막 찍어대고 컴터로 올리고 보니, 다 흔들렸네요

 

젠쟝 ㅠ_ㅠ

 

또한, 저녁시간에 방문한지라,

 

매장 외부사진은 어두워서 찍지도 못했어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정일품 홈페이지가서 훔쳐혼 사진 한장.

 

 

 

 

진짜 이렇게 생겼어요 ! ㅋㅋㅋㅋㅋ

 

겉모습은 그냥 빌딩건물 2층인데,

 

내부 들어가면 완전 삐까뻔쩍 ! 내가 뭐라도 된 느낌 ㅋㅋㅋㅋ

 

 

예약도 안하고 갔는데,

 

자리가 없어서 우린 젤 넓은방을 차지했답니다 ㅋㅋㅋㅋ

 

 

게다가 주문하려는 도중, 지인분은 급한일로 자리를 비우게 되셔서,

 

이 넓디 넓은방 Slade와 단둘이 오붓하게 식사했지요 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으로 사골우거지국, 팥죽과 동치미가 나와요

 

허기진 배를 국물로 채우고 있을때쯤 1차음식 등장 !

 

 

 

 

띠로리 ~

 

이게 다 뭐람 ^^^^^^^^^^^^^^* 이게 얼마짜리인지

 

저때까지 우린 몰랐어요.

 

그냥 아 여긴 맛난게 많구나 하고 먹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

 

 

 

 

 

구절판 ?

 

가운데 있는 빈대떡같은대에 쌈싸먹는거래요 ㅋㅋ

 

 

 

 

 

한정식집 어딜가나 볼 수 있는 잡채

 

 

 

 

석화 +_+

 

나 석화귀신, 3개 내가 먹었음 ㅎㅎㅎ

 

 

 

 

기본 회 !

 

전복에 참치에 다른 회들까징 !

 

내눈이 행복하고 내 입이 행복해요 ㅋㅋㅋㅋㅋ

 

참치도 입에서 살살 녹아요 ~_~

 

 

 

 

 

흔들린 육사시미 ㅠㅠ;

 

내입엔 조금 질겼던 ..

 

 

 

명이나물에 회언져서 한입하면 !!

 

아 침고여 ㅠㅠ ( 지금 새벽 3시, 젤 배고픈시간 )

 

거의 다 먹을때쯤 딩동 ! 하면 두번째 상차림이 등장 !!

 

 

 

 

음ㅎㅏ하하핳

 

내가 언제 이런걸 먹어보겠냐는...........ㅠㅠ

 

(카메라 안가져온거 두번째 후회하는중 ㅋㅋㅋ)

 

 

나 완전 접대받는 기분 100% !!!!!!!!!!!!!!!!!!!!!!!!

 

평일엔 접대자리가 많고 주말엔 상견례손님이 많다는데,

 

Slade야 우리도 이런데서 상견례할껄 그랬어 ㅠ_- ㅋㅋ

 

 

 

 

 

육회 때깔 좋코 !!!

 

 

 

 

이건 뭐랬찌 스지 ? 스시 ?

 

미안 손도안댔음. ㅋㅋㅋ

 

 

 

 

오빠왈 : 돔중에 젤 비싸다는 옥돔구이

 

 

 

 

LA 갈비 인가 ? 한입 뜯고 다른거 먹음

 

절대 맛없어서가 아님, 우린 먹을게 너무 많았음 ㅠㅠㅋㅋㅋㅋㅋ

 

 

 

 

민물장어구이 !

 

장어또한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ㅠㅠ

 

 

 

 

낙지볶음 !

 

 

 

 

황태구이

 

 

 

더덕구이인데. 흑임자랑 갈아서 뭐라 했는데...

 

암튼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 ㅋㅋ

 

 

 

 

참치집가면 주는 메로구이

 

 

 

 

삼합 !

 

오빠는 맛있다고 먹는데, 난 .....음

 

홍어삭힌건 못먹겠다냐옹 ~

 

 

 

 

 

문어숙회

 

 

 

 

이거 짱 맛있음

 

전복 버터구이 ~ +_+

 

 

 

그 비싼 돌멍게님까지 !

 

맛없는게 없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또먹고싶다

 

 

 

 

맨 마지막으로 ~ 메인요리 마냥

 

랍스타 구이 등장이요 ~ ㅎㅎㅎㅎㅎㅎ

 

이 아이 까지 나오고 나니,

 

우린 도대체 얼마짜리를 먹게 된 것인가. 궁금해졌어요

 

메뉴판을 달라고 하고 보는 순간......

 

O......M.....G

 

자그마치 1인 10만원짜리 ..... ㄷㄷㄷㄷㄷㄷㄷ

 

아까 1차 상차림때 남기고 그냥 빼버린 김치부침개와

 

잡채, 샐러드가 눈앞을 핑핑 도네요 @.@

 

충아의 친절한메뉴판 잠시후 보여드립죠 ㅋㅋㅋ

 

 

 

 

 

모든 음식들을 다 먹고 나면

 

마지막으로, 된장찌개와 소소한 반찬, 누룽지탕이 나와요.

 

 

 

마지막 후식 식혜와 과일까지 !

 

깔끔하게 해치웠네요 ㅋㅋㅋ

 

머리털나고 이런 비싼음식 먹어본게 처음인듯 ㅠㅠ

 

Slade 때문에 호강했어요 +_+

 

자 ! 메뉴판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2만8천원부터 13만원까지 코스가 여러가지로 있어요 ~

 

진짜 먹어본 바로는

 

10만원짜리를 먹어도 절대 돈 아깝지 않을만큼

 

맛있고, 서비스 또한 좋아요

 

 

정통퓨전한정식답게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상견례하거나, 귀한손님 접대하기 좋은 곳 같았어요 !

 

 

Slade 담부터 안산 갈일 있으면 곱창말고 이거 사주세요 ^_^**

 

 

난 안산사람이 아니므로,

 

길을 몰라서 홈피에서 또 훔쳐옴 ㅋㅋㅋㅋ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

 

 

 

 

오늘은 여기까징 ㅎㅎㅎㅎㅎㅎㅎㅎ

 

빠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