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모리까페]두다트(DODART) 다녀왔어요!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3. 10. 11. 18:14

본문

 

 

 

 

 

요새 충아는 넘넘 신나요,

 

우리 Slade가 요새 한약을 먹는지라

 

술을 못먹거든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주말마다 요기조기 돌아다니는 맛에

 

충아는 넘넘 행복하답니다. ㅎㅎㅎ

 

 

 

이번엔 포천 고모리에 있는 까페, 두다트에 다녀왔어요 !

 

두다트는 체인으로, 홍대에 본점이 있고

 

여러군데 분점이 있는데요. 저흰 젤 가까운

 

포천 고모리 두다트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남친께선 가는 길이 꼭 베어스타운 가는 길이라며

 

우리지금 보드타러 가는거냐며,,,, ( 좀만참아 두달남았어 :D)

 

 

위치는 축석고개에서 쭉 올라가면

 

광릉수목원 근처 까페촌에 위치해 있어요.

 

 

 

 

 

 

 

 

 

 

 

정면사진 이거 한장뿐인데

 

난 또 흔들렸다 헤헤헤헿

 

 

 

 

 

네비로 주소찍고 오니깐,

 

축석고개 꾸불꾸불한길 말고,

 

큰길로 알려줘서 도로변 따라 오다 우회전 후

 

골목 따라오니 금방이더라구요 !

 

건물이 꽤 커서,

 

못찾아서 헤메는 일은 없을 듯 ㅎㅎ

 

 

 

벽에 이쁘게 페인팅글씨를 써놓았네요.

 

대충 우리는 40년 전통이다, 로스팅 완전 잘한다, 커피 짱맛있다 ㅋㅋ

 

Slade 해석해죠 ㅠ_-

 

 

 

 

카페 입구에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넓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두다트 대장님 무짱

 

남들 많이 찍길래 나도 한 컷 ! ㅎㅎ

 

 

 

방부제가 없는 빵이라 건강한 먹거리라네요.

 

 

 

 

입구에 이쁘게 전시되어 있는 찻잔들,

 

오옷 내가 쓰는 핸드밀도 보이네요

 

갈색 조명은 넘넘 따뜻해보여요 !

 

 

 

 

 

 

입구 중앙에 자리잡은 더치기구들

 

Slade 우리 결혼하면 저런거 하나 갖다놓을까? ㅎㅎ

 

 

 

 

 

 

핸드밀과, 귀여운 조각품들.

 

아기자기 하니 넘넘 귀여워요.

 

 

 

 

카운터 한쪽에는 원두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종류는 꽤 많더라구요.

 

100g에 7000원, 나쁘지 않은 가격

 

 

 

 

카운터 옆쪽에 위치한 책과 소품들

 

 

 

 

이것도 핸드밀인거 같아요,

 

넘 특이하게 생겨서 함 찍어 봤어요

 

 

 

입구에 써있는 것처럼

 

커피와 함께 빵도 파는데요,

 

늦은 저녁시간에 간지라 빵들은 많이 팔리고

 

얼마 없더라구요 ㅠㅠ

 

 

 

 

알록달록한 패브릭의자

 

 

 

 

요긴 가죽과 패브릭 의자

 

카페 테이블, 의자들이

 

각각 틀린데요, 어수선하지않고 나름 어울리고

 

느낌있어요.

 

느낌 아니까 ~ ㅎㅎ

 

 

 

 

Slade와  ChungA

 

풉 ㅋㅋㅋ

 

 

 

 

까페 안쪽에는 좌식으로 된 테이블도 있어요,

 

우린 편안함을 추구하니 이곳에 착석 !

 

 

 

 

 

 

 

로스팅룸이에요,

 

예전에 핸드드립할때

 

프로스타 반열풍식은 로스팅이 까다롭다고

 

장비도 비싸다고 했던것 같은데,

 

자부할 만 하네요. ^^

 

 

 

 

 

 

주문 받는 카운터에요.

 

 

자자 가격이 궁금하시죠 ? 우리 Funjoy의 착한 메뉴판 공개합니다

 

 

 

 

 

 

핸드드립, 머신커피, 과일주스, 허브티, 빙수, 아이스크림까지

 

메뉴가 다양해요

 

 

아무래도, 까페촌이다 보니, 가격에 주변 운치보는 금액까지

 

추가된 듯 ? ㅋㅋㅋ 일반 커피숍보다는 조금 더 비싸네요.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자몽스쿼시를 시켰어요.

 

 

 

 

 

요새 검도하는데 발꿈치아프다며

 

3만원짜리 일제 발꿈치보호대 사서

 

신나서 뜯고 있는 Slade

 

 

 

 

 

 

커피값 비싸니깐 여기있는 책 다 읽고 가자면서

 

잡지를 몽땅 쓸어왔어요 ㅎㅎㅎㅎ

 

 

 

 

 

 

잡지보는 사이에 나온 자몽스쿼시와 아메리카노

 

병이 넘 귀엽네요 ㅎㅎㅎ

 

같이 시킨 오곡미니식빵과 단팥크림빵.

 

단팥 크림빵은.. 맛이 ㄷ ㅐ다나다 +_+

 

 

 

 

빵을 갈라보니 생크림과 단팥이 어우러져있는데

 

크림이 진짜 완전 짱짱짱짱 부드러웠어요,

 

살살 녹아 ~_~

 

자주오기엔 커피와 빵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우니,

 

 

올겨울 보드타러 베어스타운다니면서 오는길에 가끔들러

 

따뜻한 커피한잔 마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위치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고모리 190번지

 

전화번호

031-541-0190

 

영업시간

오전 10시 ~ 밤 12시까지

 

 

 

 

귀여운 Slade의 손가락질

 

오늘은 이만요

 

빠잉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