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맛집]잇플레이트(it plate)/목살스테이크/까르보나라맛집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3. 11. 7. 00:46

본문

 

(사진이 잘려 보이시는 분들은 PC버전보기를 이용해주세요^^)

 

 

 

얼마전에 의정부촌년 노원까지 납시셔서 서가앤쿡 갔다오신거 기억하시죠?

 

그런데, 얼마전 의정부시내를 돌아다니던중

 

발견한 그곳 ! 잇플레이트 !!

 

오늘 여길 방문하기 전까지, 난 여기가 잇플레이스인줄 알았어요..ㅎㅎ

 

 

 

바로옆건물에 옷가게 세컨플레이스가 있었기 때문에,

 

백공설주를 백설공주로 읽는 한국인의 실수로..ㅎㅎ

 

어찌되었던 오늘은 여길 방문했어요 !

 

 

 

 

 

 

 

먼저 잇플레이트위치 입니다.

 

미샤 맞은편, 뱅뱅건물과 세컨플레이스 사이에 두고 있어요.

 

 

 

 

 

 

건물 외관 모습이에요.

 

이곳은 제가 고등학교 시절 디셈버라는 커피숍이 있던 자리, ㅎㅎ

 

고등학교때 밥먹으러 많이 들렀던 곳인데

 

안이 어떻게 바뀌어 있을까 무지무지 궁금했어요.

 

 

 

 

 

잇플레이트 입구에 위치한 메뉴소개,

 

런치타임에 가시면 15000원 !

 

서가앤쿡하고 많이 비슷한데 조금 더 저렴한 듯?

 

 

 

 

 

 

음, 이곳이 그럼 포토존이 되는 것인가 ? ㅎㅎㅎ

 

 

 

 

 

 

모든 메뉴가 17000원이에요, 물~론 ! 2~3인 기준인거 아시죠?

 

샐러드, 필라프, 리조또, 파스타, 목살스테이크 등등 !

 

친철한 충아의 메뉴판 소개는 아랫쪽에서 알려드릴게요 !^^

 

 

 

 

 

 

들어가자마자 우렁찬 목소리로 인사해서 깜~짝 놀랐음..ㅎㅎ

 

 

잇플레이트는 2층과 3층으로 되어있어요,

 

사람심리 높은곳에 가고싶다 ! ㅎㅎ

 

우린 3층으로 자리잡았어요.

 

 

 

 

 

 

난 착한 블로거니깐 매장 전경을 찍어줘야해요.

 

빙글계단을 내려가면

 

 

 

 

 

오픈된 주방 !

 

요즘 음식점들은 오픈된 주방이 컨셉인가봐요

 

 

자 일단 메뉴판부터 보시죠 ㅎㅎ

 

 

 

 

무슨 잡지처럼 생겼네요.ㅎㅎ 메뉴판 특이해요

 

근데 저기 위에 2013 5월은 무슨뜻이지 ?

 

달달이 메뉴가 바뀌나 ? ㅎㅎ

 

 

 

 

잇플레이트 정보가 소개되어있네요.

 

 

 

 

메뉴판에 귀엽게 사람을 그려놨어요.ㅋㅋㅋ

 

파스타와 필라프

 

 

 

 

리조또와 스테이크

 

 

 

 

샐러드와 음료

 

 

 

 

응? 이거 체인점이였나봐요...ㅋㅋㅋㅋ

 

난 그냥 의정부에 새로생긴 가게인 줄만 알았는데..ㅎㅎ

 

저흰 네명이서 가서 3가지를 시켰어요.

 

바베큐샐러드플레이트, 까르보나라, 치킨필라프 !

 

우리가족은 대식가니깐.. ^^;;;;;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음료는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친절하게 컵에 얼음까지 담겨오시는 센스, ㅎㅎ

 

 

 

 

내가시킨 파인맛 환타 +_+

 

 

 

 

너..이름이 뭐니

 

무, 고추, 피클 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 빨리나와 빨리나와

 

 

 

 

띠옹 +_+

 

윤기흐르는 저 꼬기들,

 

난 고기가 젤좋아. 하루에 세끼도 먹을수 있어 !

 

 

 

접시를 돌리면,

 

감자튀김과, 샐러드, 과일까징 마시따 마시따 +_+

 

샐러드 소스에서 양념치킨맛 나요..ㅋㅋㅋ

 

접시를 핥을때쯤 나온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에도 계란이 ?

 

서가앤쿡이나, 여기나 계란후라이 참 맛있어보이게 잘한당

 

저 위에 뿌려있는 치즈

 

어디가면 살 수 있나요 ?

 

 

 

 

 

베이컨도 짭쪼름하니 맛있고,

 

파스타도 내가 좋아하는 국물없는 파스타

 

좋아 좋아

 

윤기까지 흐르니 빵이 없다는게 조금 아쉽네요.

 

까르보나라 좋아하는 Slade와 충아는

 

예전 포스팅한 일산에 비아지오까지 갔었는데 이제 그러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의정부 까르보나라 맛집하나 추가요!! 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치킨 필라프 !

 

데리야끼 소스 맛이 나는 듯 ?

 

Slade가 좋아하는 통마늘과 치킨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네요.ㅋㅋㅋ

 

내가 싫어하는 피망까징 ㅎㅎ

 

 

 

치킨필라프에도 계란후라이는 빠지지 않습니다.ㅎㅎ

 

역시 2~3인 기준인 곳에서 넷이 3개시키긴

 

무리가 있었어요. 욕심쟁이 우후훗!

 

남은 음식은 당연히 포장해줍니다 !

 

 

 

 

쇼핑백까지 귀엽네,

 

옷가게 쇼핑백 같아요. ㅎㅎㅎ

 

 

오랜만에 의정부에 단골맛집 하나 추가!!

 

 

 

잇플레이트 위치

의정부제일시장골목 미샤맞은편, 뱅뱅건물 옆!

 

주소

의정부시 의정부동 177-14번지 2~3층

 

 

영업시간

12 : 00 ~ 24 : 00

 

 

주차

따로제공은 안되는것 같구요,

저흰 제일시장주차장이용했어요.

 

전화번호

031-840-3900

 

 

 

 

잇플레이트! 자주 애용해주겠서 !! 홍홍

 

아이 졸려 자야지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