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원맛집]노원 서가앤쿡 다녀왔어욤 :D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3. 10. 1. 02:36

본문

 

 

 

올해 1월 1일, 속초가서 해뜨는거 보면서 소원 빌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월이네요 , 흑흑 얼마전까지 더워더워 하던게

 

요샌 아침 저녁으로 엄청 쌀쌀해져서 추워추워가 입에 붙었어요. ㅋㅋㅋㅋ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노원 서가앤쿡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의정부 맛집에만 국한되어 있는 Funjoy ... ㅎㅎ

 

아주 조금 나아가 이번엔 노원 입니다 !! ㅎㅎㅎ

 

위치 - 노원역 2번출구 문화의 거리 골목 초입 위치 !

 

저희는 차를 가져가서, 노원문고에 세워놓고 걸어갔다는점 ㅠㅠ

 

옆에 주차타워 같은것이 보이긴 하는데,

 

골목들어가는게 더귀찮음 ㅠㅠㅠㅠㅠㅠ

 

 

 

 

 

요기 요기 바로 보이죠 ? 서가앤쿡 !!!!!!!!!!!!!!!!

 

이골목 저는 이렇게 부릅니다,

 

웨이터들이 명함주는 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때가 되면 발목까지 오는 파카입으신 오빠야들이 명함주는 곳이기도 하죠 ㅎㅎ

 

 

 

 

 

 

서가앤쿡은 지하 1층에 있어요,

 

예전에 이 자리가 호프집이였는데

 

대학생때 미팅했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친절하게 턱있으니 주의하세요 써있는데

 

난 걸려 넘어질뻔함.. ㅠㅠㅋㅋ 워낙 주변사물 신경안써요 - -

 

 

 

 

 

 

 

우왕 우왕 안에가 짱짱 넓어요

 

 

 

 

 

 

저희는 주방 바로 옆 테이블에 앉았어요,

 

요즘 음식점들은 일케 주방을 오픈해서 영업 많이 하는것 같아요

 

우린 깨끗하당 !!!!!!!!!!!!!! 강조하는 느낌 ? ㅎㅎ 나쁘지 않아요 헤헤

 

평일 늦은 오후시간이여서 웨이팅없이 바로 앉았어요 !

 

 

 

 

 

 

 

앉자마자 사람들 슬슬 미어 터지기 시작함 -_-ㅋㅋㅋㅋㅋ

 

일찍 오길 참 잘했어요 ㅎㅎ

 

 

 

 

 

자리에 앉으면 주는

 

메뉴판과 에비앙 생수 한 통 !

 

서가앤쿡은 에비앙이 군데군데 많이보여요, ㅎㅎ

 

이비싼 물을 아낌없이 주시네요 ㅎㅎㅎㅎ

 

메뉴 보고 주문합니다 !

 

메뉴판 전체사진 찍어왔어요 !!!!!!! 으하하하하하하

 

메뉴판 사진은 요 밑에 첨부할께요 ,

 

 

 

오늘 우리가 먹을 메뉴는 !!!!!!!!!!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와 김치필라프 !

 

서가앤쿡은 모든 메뉴가 2인 기준 ! 19800원 입니다.

 

첨엔 스테이크만 먹을 생각으로 샐러드 추가를 해서 먹었어요

 

하지만 우린, 위가 아주 튼튼하고 넓기에................

 

다먹어갈때쯤 하나 더시켰답니다.. -_ㅠ

 

남들은 하나만 시키고 잘 먹는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큼한 레몬에이드 등장 !

 

전 뭘 더 먹겠다고 , 메뉴판 정독하고 있네요 ㅋㅋㅋ

 

레몬에이드는 다 먹으면 탄산으로 리필 가능해요

 

 

 

 

메뉴판 정독이 끝날때 쯔음 나온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우왓!!!!!!!!!!!!!!!!!!!!!!!!!!!!!!!!!!!!!!!!!!! +_+

 

사이드에 있는 샐러드하며, 위에있는 치즈가루와, 맛나보이는 소스까징

 

사진찍기 전에 Slade 보고 빨리 찍으라고 재촉했어요

 

배가 무지무지무지 고팠거든요 ㅠㅠ

 

 

 

 

 

추가로 시킨 샐러드

 

난 옥수수가 좋다 ! 나갈때보니 그린자이언트 옥수수였어요 !! ㅋㅋ

 

샐러드 드레싱 하며 어쩜 그리 맛나는지

 

배고파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개인접시에 덜어서 컷팅 !!

 

야들야들 하니 넘넘 맛있어요 !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요

 

퍽퍽하지 않았답니다 .

 

10분도 안되서 다 먹어 치울때쯤 나온 김치필라프

 

 

 

 

 

 

Slade와 충아는 삼겹살먹을때도 꼭 밥과 함께 먹어요. ㅎㅎ

 

목살스테이크만 먹으니, 뭔가 매콤한게 땡겨 시킨 김치 필라프

 

역쉬 !!!!!!!!!!

 

우리의 초이스는 칭찬할만해 , ㅎ_ㅎ

 

목살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니, 잘 어울리겠죠 ?

 

 

 

 

 

사이드로 주는 피클과 무마져 맛나네요 (나무슨 서가앤쿡 홍보대사냐구,,ㅋㅋㅋㅋㅋ)

 

Slade는 밥을 먹고 온지라, 반정도 먹고 남은 음식은 포장 !!!!!!!!!

 

 

 

 

 

 

짜라잔 !

 

포장봉투마져 이쁘네요, 내 스똬일 !!! ㅎㅎㅎ

 

 

 

도시락 담을때 가장 깔끔해보인 다는

 

블랙케이스에 투명 뚜껑 , 깔끔하니 잘도 담아줬네요, ㅎㅎㅎ

 

포장해서 집에 오자마자, 언니먹는거 보면서

 

또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담엔 가서 까르보나라를 먹어볼테야 !!!!!!!!!!! +_+

 

Slade 나 이런데좀 자주 델고 다녀줘요 네네네네네넨? ^_^*

 

 

 

 

자자 이제 정성들여 찍은 메뉴판사진 설명 없이 쭉쭉 나갑니당.

 

 

 

 

 

 

 

 

 

 

 

 

 

 

 

 

 

 

 

 

 

 

 

마지막 음료까지 모조리 다 !!

 

찍어왔습니다. 아쉽게도 소주는 없네요 -_ㅠㅋㅋ

 

예전 회식하러 가려했다가 소주가 없어서 삼겹살집 간 기억이..ㅋㅋㅋ

 

 

 

 

열심히 한장한장 넘겨가며

 

찍어준 우리 까꿍이에게 박수를 !! 짝짝짝 !!ㅎㅎㅎㅎ

 

 

 

서가앤쿡 노원점 위치 

 노원역 2번 출구 문화의 거리 (구 콜로세움)

 

전화번호

02-3392-4008

 

예약여부

평일은 가능하나, 주말은 불가능

 

주차여부

건물옆유료주차장, 혹은 불법주차?ㅎㅎ

 

영업시간

AM 11:30 ~ PM 11:00

 

 

 

 

 

오늘은 여기까지

 

아함 졸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