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추맛집]파스타,화덕피자가 맛있는 아밀(ARMEAL)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3. 10. 9. 01:15

본문

 

 

 

 

오늘도 시작되었습니당

 

충아의 맛집탐방 ! ㅎㅎ

 

오늘은 의정부를 아주 조~금 벗어났어요.

 

그곳은 바로 ! 장흥, 송추 !! 뚜뚱

 

예전에 Slade가 토담골을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토담골이 한정식 이였다면, 오늘 소개할 곳은

 

파스타, 화덕피자가 맛있는 레스토랑, 아밀(ARMEAL)입니다.

 

먼저 파스타 사진 보실까용 ? ㅎㅎ

 

 

 

 

 

띠옹 띠옹, 맛나게 생겼죠 ? 오로로히히

 

 

위치는,

 

장흥 유원지쪽이 아니구요, 송추계곡 입구 맞은편 도로로

 

쭉 올라가시다보면 왼쪽에 바로 보인답니다,

 

제가 전에 소개드렸던

 

토담골에서 조금더 올라가시면 되구요,

 

23번 종점있는 곳!

 

송추 워터피아 수영장 지나서 바로 보입니당 ! ㅎㅎ

 

 

 

 

젠장, 차들어오느라 급하게 찍었더니 흔들렸어요

 

흐규흐규 ㅠ_-

 

 

 

 

건물이 두동으로 되어있어요,

 

슈렉같은 사람과 피터지는 사람들이 그려져 있는

 

저 페인팅 건물은 빵공장이래요 !

 

 

 

 

 

자자 ARMEAL 정면 사진이에요,

 

앞쪽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이용가능합니다.

 

 

 

 

어서와 Slade ㅋㅋㅋㅋㅋ

 

 

 

 

 

건물 왼쪽에 보면 조금하게 놀이방이란 표지판이 있어요

 

 

 

 

 

80년때쯤 보일만한 책들과,

 

조금한 오락기가 놓여 있구요.

 

 

 

 

 

안쪽에는 조금한 미끄럼틀과 자동차가 있네요.

 

 

 

 

짜라잔 흔들그네? 의자도 있어요.

 

 

 

자기 찍어달라고 잽싸게 가서 앉았음. ㅎㅎㅎ

 

 

 

 

나 너무 배고팠나봐요

 

홀사진은 이거 밖에 없어 -_-ㅋㅋ

 

요긴 반계단정도 위에 있는 테이블이구요.

 

테이블은 넉넉히 있어요 ㅋㅋㅋㅋ

 

 

 

입구 한켠에 자리잡은 귀요미들

 

 

 

 

케잌, 머핀, 음료가 진열되어 있구요

 

 

 

 

커피도 따로 팔더이다.

 

근데 커피값이 좀 많이 사악하죠 ? ㅋㅋㅋ

 

아무래도 유원지라 그런 것 같아요.

 

전 식사 후 후식으로 제공되는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요

 

맛있었어요 !!

 

따로 로스팅을 하거나 하진 않는 것 같아요.

 

 

 

 

 

앞쪽 테이블에는,

 

타르트, 바게트, 쿠키들과

 

 

 

 

각종 머핀들도 따로 파네요.

 

 

 

 

더치커피도 따로 파는데,

 

가격은 조~금 비싸요.

 

원두는 블랜딩된 원두를 사용한데요.

 

 

 

너였구나,

 

화덕피자를 맛나게 만들어줄 화덕님 !!

 

 

친절한 우리 블로그만의 특징 !

 

메뉴판을 찍어왔습니다 뚜두두두둥 !!!!ㅎㅎㅎㅎ

 

 

 

 

 

 

메뉴판은 두개로 나누어 있어요.

 

셋트메뉴가 있는 메뉴판과, 단품메뉴가 있는 메뉴판!

 

대부분 셋트메뉴가 저렴하기에 셋트를 많이 시킨다고해요.

 

(계산할때보니 모든테이블 손님들이 셋트메뉴먹고있었음.ㅋㅋㅋ)

 

저흰 커플세트 A로 고르곤졸라,샐러드파스타,라자냐를 시켰어요.

 

Slade는 홍합을 싫어함. 갑각류 완전 싫어함.. -_-

 

 

 

 

 

테이블 셋팅 !

 

보르미올리 유리병에 물이 나오네요. ㅋㅋ

 

귀여워라 흐흐

 

 

 

 

주문 후 나오는 시나몬빵과 생크림

 

 

 

 

빵이 완전 쫄깃쫄깃!

 

막구워나온건지 뎁힌건진 모르겠지만

 

따뜻해서 생크림 발라 먹으니

 

완존 맛있었어요 !

 

 

 

 

메인메뉴 납시오 !

 

고르곤졸라 피자 나왔어요.

 

화덕에서 바로 꺼내 나온터라 연기 폴폴

 

따끈따끈 치즈 쫙쫙 !

 

 

 

 

두번째나온 샐러드파스타.

 

첨 먹어본 메뉴

 

내가 좋아하는 까르보나라와는 상반된 느낌 ?

 

 

 

 

쉐킷쉐킷

 

잘 저어주세요,

 

날치알님 나오시고, 각종 야채들과 버무려서 먹으면

 

새콤달콤상큼한 파스타 되시겠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라자냐

 

치즈가 환장하게 발려있어요.

 

맛있지만 먹으면 모조리다 뱃살로 갈것 같은 ㅠㅠ

 

사모님께서 주문하실때

 

분명 많지 않다고 하셨는데,

 

설마.. 우리가 식욕이 줄은거니 ? ㅎㅎ

 

고르존골라 피자를 3조각이나 남겼어요 !

 

 

 

 

 

아까운피자 세조각을 버릴 순 없지

 

바로 테잌아웃!!!!!

 

종이봉투에 담아서, 꿀까지 담아주시는 센스 !!!

 

계산하려 나가는데

 

사모님? 께서 머핀 하나씩 집어가라고 하셨어요.

(원래 다주는건가?)

 

집에와서 새로산원두로 드립해서

 

맛나게 처묵처묵 했음 !ㅎㅎㅎ

 

 

 

 

 

아 맞다 !

 

생일, 결혼기념일에는 케익을 무료로 주신대요 !

 

내년 2월까지 했으면 하는 바람 -_-ㅋㅋㅋㅋㅋ

 

 

 

주소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142-1

 

전화번호

031-875-1999

 

위치

송추워터피아수영장지나서

23번 버스종점

송추계곡 맞은편 부곡리유원지 가는길

 

 

 

 

빠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