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주 나리공원 천일홍축제 다녀왔어요

국내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8. 9. 9. 00:43

본문


토요일 오후
나리공원으로 천일홍축제를 다녀왔어요

작년에 핑크뮬리로 유명해져서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린 이곳 나리공원





작년엔 광사IC 에서 나와 바로 주차장이 있었는데
올해는 주차장이 바뀌었어요

1.2.3 주차장 까지 있는데
1주차장은 국민체육센터 왼쪽
2주차장은 한양수자인3차 옆 공터
3주차장은 국민체육센터 오른쪽

1에서 3으로 갈수록 멀어져요 ㅋㅋ



저흰 2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갑니다.
유모차 가져가실 분들은 1주차장에 주차하세요

2주차장은 바닥이 자갈로 되있어서
운전하기 힘들어요 ㅠㅠ



나리공원 입구 매표소 옆에는
연잎을 띄워놓고 (연잎맞니?)
옆에서는 공연을 하시더라구요

연주도하고 합창도 하고 ~



작년엔 없던 입장요금이 올해는 생겼어요
2000원 양주시민인 민증 확인 후 1000원

13세까지는 무료입장이에요

하단에 운영시간도 참고하시구요





입구 초입에는 이렇게 터널들이 만들어져있어요

수세미터널도 있고



호박터널도 있구요



호박 모양이 정말 특이하게 생겼다는 ㅎㅎ




꽃보러온 범준이
신나서 뛰어다녀요 ㅎㅎ



날씨도 좋아서 꽃과 잘 어울리죠?
근데 해가 너무 강해서
썬그라스나 모자 꼭 챙겨야 할거 같아요


입구 초입에서 산
로컬푸드 판매장에서 산 요구르트
너무 맛있게 원샷 때리심 ㅎㅎ

작년엔 주변에 노점도 많고 그래서
사는재미 먹는재미가 있었는데

올해는 노점 단속해서
그점이 아쉬웠어요 ㅠㅠ

다음주엔 도로 통제 한다는데
야시장이 서려나 모르겠네요


구경하다 중간중간에 봉사하시는분들인가?
물이랑 음료를 팔긴 해요 ㅎㅎ



우와 꼬 꼬 ! 하면서 향기 맡는 범준이
범준아 냄새나 ? 하니까
아니? 이러고 제 갈길 가심ㅋㅋ



강아지풀 하나 들고 신나서 다녔어요
첨엔 강아지풀보고 벌레인줄알고 무섭다 하더니
나중엔 떨어뜨릴때마다 소리를 그렇게 지르심..



천일홍 너~무 이뿌죠^^

변치않는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매혹적인 꽃이에요



중간중간에 이렇게 조형물이 있는데
밤에는 불이 켜져서 더 이뻐요 !

작년엔 뽀로로였는데 올해는 폴리가 있네요 ^^





이건 작년 사진인데
지금보니 범준이 정말 많이 컸네요 흐흐




조금 더 늦게 왔으면 저녁 조명축제까지 봤을텐데
너무 허기져서 그만하고 집으로 갑니다 ..





가자 범준아 !!!!




들어가기전 필수코스 장난감가게 한번 들러주시고
이렇게 토요일 주말이 갑니다 .

천일홍 축제에 다녀오실 분들은
# 모자 썬그라스 꼭 챙기시구여
# 유모차가져가실분들은 1주차장에
# 마실거 챙겨가면 좋아요


그럼 이만 또로로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