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맛집]은비네 생고기집, 은비네 김치찌개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3. 9. 9. 02:01

본문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의정부 맛집 탐방,

 

Slade와 충아는 경기북부 지역에 국한되어

 

맛집을 소개한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한 것 아님)

 

오늘 소개할 곳은 부대찌개거리에 위치한 은비네 김치찌개 입니다! (짝짝짝)

 

 

 

제가 자주가는 의정부이야기라는 까페에서 처음 알게되어서,

 

당직근무할 때 종종 김치찌개를 시켜먹었었어요.

 

무지무지한 양과 아낌없이 넣어주는 돼지고기

 

양파와 파가 적절히 들어가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했거든요.

 

그래서 한번 가야지가야지,

 

생각하다 이번 주말 Slade가 삼겹살이 땡긴다길래

 

이곳을 방문하였지요 !

 

 

 

 

 

 

 

늦은 저녁시간인데도 가게 앞에 주차한 차들로 줄을 서있네요.

 

가게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주변빈틈에 잽싸게 끼어넣으시길..ㅋㅋㅋㅋ

 

 

 

 

 

사진순서가 엉망, 요건 나올때 찍은건데

 

방은 두개로 나뉘어 있어요.

 

이쪽 방하고 출입문 정면에 있는 방, 2개로 있구요.

 

 

 

 

 

어서와 Slade,

 

6시간 운전해서 기운 빠진 우리 Slade

 

고기먹고 힘내장!!!ㅎㅎㅎ

 

 

 

 

메뉴판 참 깔끔해요..ㅋㅋㅋ

 

삼겹살, 김치찌개 끝.

 

저희는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 삼겹살 먹을때 술 시키면 김치찌개는 ㅆㅓ비쑤! )

 

술 안드실 분들은 1인분에 3천원입니당

 

 

 

 

 

기다리면서 벽면을 찍었는데 소품들이 참 아기자기 하네요.

 

전체적인 조명도 약간 갈색빛이 돌았던 것 같아요.

 

 

 

 

 

 

삼겹살님 등장하시고..

 

불판 투하 !

 

은비네는 김치를 한포기를 저래 통으로 주신답니다.ㅋㅋ

 

 

 

 

반찬소개 !

 

도토리묵, 오뎅볶음, 명이나물(강츄츄츄츄!!!!)

 

 

각종양념장, 쌈채소

 

 

 

 

기본 소금, 콩가루, 간장소스

 

간장소스는 김치찌개에 들어있는 돼지고기 찍어먹으면 맛남!

 

 

 

 

 

 슬슬 익어가네요 햇햇

 

 

 

 

그저께 네일받은 이쁜 손으로

 

샤샥샤샥 짤라주기 .

 

아참! 가위가 엄청 잘들었음..ㅋㅋㅋㅋ

 

요새 고무줄 붙이는 부업하는데 가위가 안들어서 승질났는데

 

사실 좀 챙겨가고 싶었으나, 참았어요..ㅠ^ㅠ

 

 

 

 

 

 

돼지고기는 바싹 익혀야 제맛 !

 

김치도 돌려돌려가며 익혀주고,

 

불판 가운데 홈에는 마늘 잔뜩 넣어 익혀주고

 

 

 

 

 

 

고기가 다 익어갈때쯤 도착한 김치찌개,

 

이것 또한 양이 대박일세 ㅋㅋㅋㅋㅋㅋ

 

서비스라고 하기엔 부담스러운 사이즈에요

 

 

 

 

김치찌개 안에도 돼지고기가 으쓱으쓱

 

위에서 한번 말했듯

 

은비네는 김치찌개에 양파, 파가 많이 들어가 국물이 시원하구 담백하구여.

 

고기가 많아서 좋아요.. ㅎ ㅔ헤헤헤

 

 

 

김치찌개까지 나왔으니 전체샷 한번!

 

Slade  발꼬락 어쩔꺼임 ? -_-

 

 

 

 

 

 

맛나게 먹는 방법!

 

명이나물을 깔고, 익은 김치과 고기, 마늘을 넣고

 

한입에 쏘옥 ! +_+

 

이글을 쓰고 있는 새벽 1시 30분.. 무지하게 또 먹고싶어요 -_ㅠ

 

 

 

 

 

 

냠냠 맛나게 쳐묵쳐묵하고 배 뚜들기고 있을때쯤

 

팥빙수를 주셨어요.

 

내가 좋아하는 팥빙수. +_+

 

연유가득, 미숫가루 가득, 아낌없는 팥 ㅠㅠㅠㅠㅠ

 

 

 

 

 

맛있게 비벼줘요 Slade +_+!!!!!

 

 

 

삼겹살 많이 먹고 입안이 조금 느끼할때쯤

 

팥빙수를 먹으니,

 

사이다 먹는것 보다 더 시원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나오면서 보니, 드라마 식객을 여기서 촬영했나보네요 ! ㅎㅎㅎㅎ

 

 

 

* 주소 및 위치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220-70

부대찌개거리에서 경찰서방향으로

한블럭 더가서 우회전 하면 바로 보여요! ㅎㅎ

 

* 전화번호

 

 031-821-2618

 

* 영업시간

 

점심 11:30 ~ 15:00

저녁 5:30 ~ 10:00

 

3시부터 5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장사안한대요.ㅎㅎ

 

* 휴무

 

첫째 셋째 일요일

 

 

 

 

나가긴 귀찮고 집에서 음식해먹긴 더 귀찮은 분들

 

배달시켜 드세요,

 

육수, 김치찌개, 사리까지 개별포장되서

 

냄비넣고 끓여먹기만 하면 땡 !!! ㅎㅎㅎㅎㅎ

 

 

 

아 배고프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