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홈플러스 베이비엔젤스 아기수영장다녀왔어요 ㅎㅎ

범준이육아일기

by 용사의다짐 2016. 11. 15. 09:00

본문

 

문센끝나고,

조리원언니들이랑 가기로 약속하고

전날 예약하고 방문!

 

홈플러스 4층에 있어요 !

 

 

수영장 빼고, 바깥에는 여러 놀이용품들과

기차도 탈수 있구요

 

 

볼풀장도 있으나,

아직 우리아기가 즐길수 있는건.

 

바운서뿐 ㅠㅠㅎㅎ

 

 

 

백일전까지 아기가 뱃속 양수에서 놀던 기억을 한다나 뭐라나

어쨋든 수영하면 근육 골격발달에도 좋고

뇌발달도 좋고 배변활동도 좋단다,

 

 

들어가기전 준비운동을 하는데

아 넘나 웃긴거

이거 조리원의 효과인가

아이들이 다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린다 ㅋㅋㅋㅋ

 

준비운동이 끝나고 들어가서 방수기저귀로 갈아입히고

아이들이 겁나할까봐

사전 물놀이를 살짝해준다

 

 

지유는 맨위에서 대장님 ㅎㅎ

쪼로로 누워있는데 왜케 귀여운지 ㅎ

 

우리 한비는 깜짝놀라서 한참을 울었다네 ㅠ

 

 

 

 

범준아,

너 한비 울지말라고 손 잡아준거냐

뭐니 그표정 ㅋㅋㅋㅋㅋ 아웃겨

 

 

 

목튜브 하고 물로 입성!

집에서 욕조에서도 물놀이 해준적 없고

빨리 씻기기 바빠서 겁나할까봐 걱정했는데

왠걸 ㅋㅋㅋㅋ 너무 잘논다 !!!

 

 

 

물에 떠있는 아기들

발로 바둥바둥 하는게 짱귀엽 >.<

 

 

 

 

아구구 우리아들

침까지 흘려가며 신났쩌요

그랬쩌용 >.<

 

 

 

 

엎드려 꽃게튜브 태웠떠니

눈썹에 힘 잔뜩 ! ㅋㅋ

 

잼나게 놀고 왔어요 !

(베이비엔젤스는 아빠랑 같이가는거 추천해요)

원래 아빠가 놀아주고 엄마는 사진찍는게 낳을듯

완전 힘들고 덥고 헥헥!

 

 

 

그러고 지난주 두번째 방문 ㅋㅋ

 

 

아. 애비야

그거 그리 노는거 아니다......ㅠㅠ

 

 

집에서는 타지도 않는 바운서

여기와서 태우니 왜케좋아해 ?

 

 

 

오늘도 준비운동하는데 컨디션 최상인줄 알았찌

 

 

 

아빠가 ㅆㄹㄱ

 

 

 

응? 너 오늘 왜케 경직된거니 ?

 

 

 

잠깐 이러고 놀다 싶더니,

이게 마지막 발악이였나부다

 

 

 

점점 표정이 굳어지더니

대성통곡 ㅠㅠ

 

비싼돈 주고 왔는데 얼마 못하고 나옴 ㅠㅠ

 

베이비엔젤스 잠 충분이 재우고 수유 충분히 하시고

데려가세요

 

 

 

 

1회이용가격보다,

3회 끊고 하는게 훨씬 저렴해요

 

타인양도 안되고 3개월? 안에 사용해야 되고

꼭 예약하시고 가셔야되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