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뒤늦게 빠진 스노우카메라 어플 넘나 재밌는거 ㅎㅎㅎㅎ

범준이육아일기

by 용사의다짐 2016. 10. 17. 01:00

본문

 

 

 

 

오늘도 아이와 함께 하루를 보내는 충아에요,

 

 

 

 

맨날 집에서 뭘하고 놀아주지 하다가

 

책 읽어주고 노래불러주고 할께없어요

 

 

요새는 뒤집을라고 폼을 잡아서 인지,

 

모빌도 잘 안봐요

 

 

 

막 울고 때쓸때 자기가 울고 있는 동영상 틀어주면

 

뚝그쳐요 ㅎㅎㅎㅎ

 

 

 

그러다가 이제 좀 눈좀 맞추니,

 

사진을 더 많이 찍어주는데

 

스노우카메라 너무 웃겨요 케케케케

 

 

 

 

 

 

 

 

 

 

우유먹고 취한 범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베스트오브 베스트!

 

 

 

 

 

 

 

 

 

여기도 우유먹고 취한 범준이 2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잠자는 우리 강아지

 

 

 

 

 

 

 

카메라로 셀카찍을라고 들으면

 

어쩜 저리 잘쳐다 보는지 히히히

 

 

 

 

 

 

 

ㅋㅋㅋㅋㅋㅋ

 

아 뭐라 할 말 이 없음

 

 

 

 

 

 

 

 

내가 이사진 친구들한테 보내줬더니

 

애기랑 얼굴은 바꾸지 말라며...

 

ㅋㅋㅋㅋㅋㅋ

 

정말 미안해

 

이건 엄마가 잘못한듯...

 

 

 

 

 

 

 

 

 

 

 

아아아악

 

 

깜찍이 우리 아둘래미 -3-

 

 

 

 

 

 

 

 

설거지하러 주방가는데

 

날 저러고 쳐다보고 있더라

 

 

셀카 놀이 하자눈 고니 ??????ㅎㅎㅎㅎㅎ

 

 

 

 

 

 

 

범준이의 일기 끄~~~~읏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