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육아어플 추천 요기 다있네 !

범준이육아일기

by 용사의다짐 2016. 10. 11. 02:00

본문

 

 

 

 

 

범준이 낳고 수유텀도 체크해야되고

 

대소변도 체크해야되고

 

이것저것 궁금한 것도 많고

 

이것저것 살 것도 많은데,

 

왜 아이폰은 육아어플이 없는게 많냐

 

 

 

안드로이드에만 있는 것들 천지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고 내가 요기 다 모아놨찌 !

 

 

 

 

읽어보시고 도움 되셨다면 맨 하단에 엄지척 추천한번 눌러주세요 ^^

 

 

 

 

 

 

 

 

 

 

 

 

 

 

 

 

 

일단 제가 소개해드리고자 할 어플들이에요 !

 

 

아시는 어플들도 있겠지만,

 

맘큐는 하기스 기저귀 살때 쓰고,

 

홈플이나, 쿠팡은 없어선 안될 ㅋㅋㅋ

 

 

옛날에 로켓배송 없었을때 어찌 살았나몰라요..후후

 

 

그리고 부메랑어플은 인스타그램 움짤 올릴때 쓰고,

 

Img play는 움짤 만들어 GIF 파일 만들때 써요 !

 

 

이제 다른 어플들을 하나하나 따져봅시다 !

 

 

 

 

 

 

 

 

 

먼저 세이베베

 

산부인과를 가셨다면 세이베베 거의 다들 하셨쬬?

 

 

 

 

전 임신 초기에 동네 산부인과 다니다가

 

출산 임박해서 대학병원으로 옮겨서

 

31주 이후로는 초음파가 없어요 흑흑

 

 

 

 

 

 

 

 

 

일단, 초음파를 확인 할 수 있구요.

 

참 ! CD에 빨리 내려받으세요

 

1년까지밖에 저장안된데요 !!

 

 

 

 

그리고 쇼핑 카테고리로 가면 !

 

 

 

 

 

 

 

 

짜라잔

 

이렇게 파격세일하는 육아용품들이 어마어마해요

 

 

 

전 출산 전까지 초음파만 봤다가

 

조리원에서 쇼핑카테고리가 있다는걸 첨 알았어요..ㅎㅎㅎ

 

 

가끔 물티슈, 기저귀, 핫딜 뜰때마다 유용하게 쓰고 있답니다

 

 

 

 

 

 

 

 

 

그리고 예방접종 도우미 어플!

 

 

일단 회원가입은 컴퓨터 통해서 하시구요,

 

회원정보에서 본인과, 아이를 등록하시면요

 

 

 

 

 

 

 

 

 

 

우리아이 예방접종 카테고리에서,

 

예방접종 일정과, 어떤 예방접종을 맞았는지 확인 할 수 가 있어요

 

 

 

 

 

 

 

 

 

 

아기 사진도 등록할 수 있구요

 

범준이는 국가필수예방접종으로는

 

2개월 예방접종까지 맞았어요,

 

파란색으로 확인되구요

 

 

 

 

 

 

 

 

선택접종은 로타바이러스를 맞았답니다.

 

여기 없는 선택접종은 추가해서 입력할 수 있어요 !

 

 

 

 

 

 

 

 

 

그리고 일정보기 카테고리를 가면요

 

 

 

 

 

 

 

 

앞으로 맞을 예방접종이 얼만큼 남았는지

 

확인 할 수가 있어요

 

 

넘나 좋은것 !!!!!^^^^

 

 

 

 

 

 

 

 

그리고 아기 위젯

 

 

사람들이 물어봐요

 

 

몇일됐어요?

 

 

아.....네....음.......ㅋㅋㅋㅋ

 

 

망설이지마세요

 

아기위젯이 있다면! 당당하게 말할 수 있어요

 

 

 

우리아기 백일이 언제인지 돌이 언젠지도 확인할 수 있지용!

 

 

 

 

 

 

 

 

 

 

요로케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아기정보가 뜬답니다!

 

 

 

 

 

 

 

 

 

 

아기 기념일이 언제인지 친절하게 알려줘요 ^^

 

 

 

 

 

 

 

 

 

 

 

다음은 아이윙 !

 

 

요건 동화책 읽어주는 어플이에요

 

 

아이에게 책 읽어주는게 좋다구 하잖아요.

 

 

제가 읽어주기도 하고, 아니면 동영상 틀어놓으면 알아서 읽어주니

 

넘나 편한것 ㅎㅎㅎㅎㅎㅎ

 

 

 

 

 

 

 

 

 

 

 

 

이 어플도 아기 정보를 입력해주면,

 

추천 동영상으로 연령에 맞게 추천해주기도하고,

 

 

아니면 제가 찾아서 볼 수 도 있어요

 

 

책을 많이 읽어줍시다 !!!!ㅎㅎ

 

 

 

 

그리고 이건 완전 짱짱

 

제일 많이 쓰는 어플이에요 !

 

 

 

 

 

 

 

안드로이드는 수유어플이 많은데,

 

전 이게 젤 편하더라구요

 

 

아기정보를 입력하구,

 

수유정보 및, 잠자는 시간 대소변

 

그리고 성장하는 것 까지 이 어플로 다 확인이 가능해요

 

 

 

 

 

 

 

 

모유 수유시 타이머로 시간도 체크할 수 있구요

 

 

 

 

 

 

 

 

 

 

교정일 계산은 물론이구

 

 

키, 몸무게도 입력할 수 가 있어요

 

 

 

 

 

 

 

 

 

 

전 일주일에서 열흘 간격으로 아기 몸무게를 체크하는데요,

 

일주일에 2-300g 씩 늘면

 

잘 자라고 있는거라고 하네요 ㅎ

 

 

 

 

 

 

 

 

모유 분유 수유량을 그래프로도 확인 할 수가 있어요 !

 

 

 

 

 

다음은 화해어플,

 

 

 

 

 

 

 

 

 

이건 안드로이드도 있는 어플인데요,

 

아기에게 쓰이는 바디로션, 바디샴푸 등등

 

여기서 검색 하셔서 안전하게 사용하시면 되요 !

 

 

 

 

 

 

 

 

다음은 백색소음 어플이에요

 

 

애기들 울때 드라이기, 청소기소리, 라디오소리

 

들려주면 잘잔다고 하는데

 

 

우리아이는,......................

 

 

하^^^^^^^^^^^^^^^^^^^^

 

 

아무짝에도 소용이 없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소개부터 ㅎㅎ

 

 

 

 

 

 

 

 

릴렉스 멜로디 어플이에요

 

 

 

 

 

 

 

 

여러가지 자연의 소리부터,

 

클래식도 들을 수 있구요

 

후기 남기고 사용할때마다, 멜로디를 추가로 더 들을 수 있어요

 

 

 

 

 

 

 

 

 

 

 

 

다음은 아기보는 물개

 

 

이것도 백색소음 어플이에요

 

 

 

 

 

 

 

드라이기, 청소기, 물소리 등등

 

넘겨가면서

 

들려주면되요 !

 

 

 

 

 

 

 

 

그리고 Air Visual

 

우리아이를 미세먼지로 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전 요 어플 보고 창문 열지 닫을지 결정해요

 

 

 

 

 

 

 

 

 

위치서비스로 상태를 보여주는데요,

 

 

전 첨에 PM 2.5 가 두시반이란 소린가 ? 했는데 ㅋㅋㅋ

 

 

미세먼지 수치? 를 말한데요.

 

 

저 아저씨 표정이 PM 2.5에 의해 나쁘다.

 

좋을때는 O3에 의해 좋다 등등

 

이렇게 표현을 해줘요

 

 

 

 

 

 

 

 

 

 

다른지역을 추가해서 볼 수 도 있구요!

 

월드맵을 누르면

 

중국은 완전 지뢰밭이에요 ㅋㅋㅋ

 

완전 다 빨개요 ~~!!!

 

 

 

 

 

 

 

자 여기까지 제가 쓰고 있는 육아어플을 소개해 드렸어요

 

 

 

제 포스팅 보시구,

 

아이폰 육아어플 좋은거 있음 추천 마구마구 해주시구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추천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