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일상대여 아이노파티에서 편하게 했네요:)

범준이육아일기

by 용사의다짐 2016. 11. 13. 00:30

본문

 

얼마전 범준이의 백일잔치가 있었어요,

부지런한엄마가 아니라,

소품사서 다 직접해주진 못하고

검색하다가 알게 된 아이노파티를 통해서

이쁜 백일상을 차렸답니다 ㅎ

 

 

 

새벽에 엄마가 간단하게 삼신상도 차리고,

간략하게 격식만 차렸어요 .

 

 

 

범준이의 백일떡

백설기와, 꿀떡, 수수팥떡도 아침일찍

따끈따끈하게 배달됐어요

 

 

 

아이노파티에서 한달전 주문했는데

바로 전날 딱 도착했어요 !

 

하나하나 뽁뽁이로 포장해서 정성스레 배송됐어요!

 

 

 

안쪽에 있는 서류봉투에는

 

 

범준이는 슬프게도 발도장이 없어서,

발도장대신 이쁜 50일 사진으로하고

설명서와, 엄마들에게 쓴 편지가 같이 동봉되어 왔어요

 

괜시리 편지를 읽는데 울컥하더라구 ㅋㅋㅋ 주책

 

 

 

짜라잔!

금방 훌딱 차렸어요,

 

상을 하나하나 둘러보실깝숑

 

 

전날 쿠팡 로켓배송으로 시킨 액자

찍스에서 사진인화에서 하나하나 넣어서 백일상에 추가했어요

 

 

 

저희 엄마께서

상에는 과일이 푸짐해야된다고 저렇게 듬뿍 담아두셨어요

 

 

 

반대쪽엔 떡을 놓아주었구요

 

 

 

오늘의 주인공이신 우리 범준이!

의상도 무료로 대여되서 입었는데

백일 이틀전 손으로 코를 긁어버려서

메디폼을 붙였어요 (아이고속상해ㅠ)

 

 

범준이 손에는

외할머니가 사주신 반지와

친할머니가 사주신 금팔찌를 둘렀어요 ㅎㅎ

 

 

 

범준아,

엄마가 아무리 죽고 못살아도

니껀 안팔아 먹을께 ㅎㅎㅎ

 

 

 

짜라잔!

우리 주인공 앉히고 찰칵 !

 

이사진엔 아주많은 비밀이,

아직 제대로 목을 못세워서 엄마가 뒤에서 옷을 잡아 땡겼다는 ㅎㅎㅎ

 

아이노파티에서 스너그, 의상, 테이블까지 다 대여해주니

엄마들은 결제만 하시면

편해요 ㅎㅎㅎㅎ

 

백일상 치루고 바로 다음날, 기사님이 접수안해도

알아서 찾아가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우리이쁜 범준아,

지금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무럭무럭 자라다오

 

사랑해 쪽쪽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