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유식 준비 아마존 직구로 저렴하게 했어요 :)

범준이육아일기

by 용사의다짐 2017. 1. 8. 01:00

본문

 

 

범준이가 슬슬 이유식을 할때가 왔어요,

대학친구중에 범준이랑 딱 한달 차이가 나는 친구가 있는데

 

이유식 시작한다고 직구하자길래 전 곱하기 2로

공부 덜하고 살려고 했으나......

또 워낙에 손해보고는 못사는 성격이라

인터넷으로 한국가격과 일일히 다 비교해가며

직구가격이 저렴한 것들만 샀답니다.

 

 

제꺼 따라사시면 최소한 손해는 안보실거에요 ㅎㅎ

 

 

 

 

 

 

 

 

짜라잔!

많이 샀죠 ? ㅋㅋㅋㅋ

이게 바로 두달전에 산 이유식 재료들이라는거 ㅋㅋㅋ

 

 

 

 

전 배대지 사용안하고,

미국에 계신 도련님통해서 받아서 배송비 또한 세이브 했찌요 ^^

 

먼저 하나씩 둘러볼까요 ?

 

 

 

써모스 푸고 보온 빨대컵

남자는 핑크지 !!

 

보온이 되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6개월 이후 쓸수 있다고 하네요 ^^

 

 

 

먼치킨 무지개스푼과 스푸니스푼,

먼치킨은 좀 깊고 스푸니는 초기이유식때 조금씩 떠서먹이기 좋은거 같아여

 

근데 성깔급한 전 빨리 먹이겠다고

먼치킨으로 입에다 털어 넣고 있다는 ㅋㅋ

 

 

 

먼치킨과즙망

6개월부터 배같은거 넣어주고

쪽쪽빨아먹으라고, 두개 샀어요 ㅎ

 

 

 

아마존 직구 하면

퓨어코마치 칼이죠!

 

야채용 그린색과 고기용 네이비색으로 두가지 샀어요

 

 

 

 

베이비뵨턱받이,

요고 한국에서 사면 진짜 비싸죠 ?

진주목걸이따위가 뭐 그리 비싼지,ㅎㅎ

두개샀어요!

 

 

 

 

범킨스 방수턱받이!

팔 달린게 있고

안달린게 있는데,

답답해 한다길래 팔 없는걸루, 귀여운 미키로 구매 ^^

 

 

 

그리고 이건,

노래 나오는 건데 ,

저렴해서 같이 구매했는데

잘 가지고 놀아요 ^^

 

 

 

옥소 3종 스파츌라,

요고두 한국서 사면 비싸요 !

 

 

 

르쿠르제 실리콘 이유식기

이거 넘나 귀여운거 ㅠㅠㅠㅠㅠㅠ

 

 

 

범준이 이유식으로 안쓰면

양념 그릇이라도 쓰겠다!!!!!!!! 그래서 삼ㅋㅋㅋ

 

 

 

엄빠도 안쓰는 르쿠르제를 니가 쓰다니.....

 

 

 

마지막으로 세이지스푼풀!

이거 한국서 사면 진짜 비싸요,

전 유리로 큰거 두개 작은거 네개 샀어요 !

 

그외로 국내에서 산 것들은

냄비는 그냥 저렴하게 쉐프윈 통5중냄비 샀는데

찜기도 가능하고, 채도 있어서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투데코 사탕수수도마

어도러볼, 프리저포드는 국내가격이 더싸서 국내서 구매했어요.

 

 

투데코 도자기 이유식세트

강판, 절구, 과즙짜기 한번에 할 수 있어 좋아요!

알알이쏙은 저렴하게 많이 쓴다구 해서, 구매했구요

 

 

직구라고 다 싼건아니더라구요,

게다가 지금 환율까지 올라서

꼭 가격 비교해보구 사세요 ! ^^

 

 

우리 엄마들 화이팅!!!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하단에 추천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