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스타필드 쇼핑후기, 교토가츠규 규카츠도 먹었어요 ^_^

범준이육아일기

by 용사의다짐 2016. 11. 14. 08:00

본문

 

지난주말,

신랑 한시간 꼬셔서 나도 드뎌 스타필드행 !

아침일찍가면 주차가 수월하다길래,

10시쯤 출발해서 11시쯤 도착하니 무난히 주차완료!

 

 

 

아직까진 사람들이 한적하죠 ?

쇼핑끝나고 나갈땐 어마어마했어요

 

 

스타필드 멤버쉽을 만들면,

할인해준다길래 1층 고객센터에서 카드만들고,

 

배고파 밥먹자!

 

1층 고메스트리트에 있는 교토카츠규

핫한 규카츠를 먹으러 갔어요

 

 

 

역시나 길게 늘어선줄,

30분정도 기다려서 입장했어요

 

 

 

주말에는, 규카츠 정식만 한다구 하네요

 

 

숙성실에 가득 차있는 살치살 규규규규

 

 

규카츠 정식 두개를 시켰어요,

용량에 따라 다른데,

전 작은거, 오빤큰거

그리고 교토다시계란은 하나만 추가,

 

다시국물에 수란이 있는데

풀어서 돈까스를 찍어먹어도 되구,

밥에 비벼먹어도 되요

 

 

 

 

돈가스소스 두개와, 샐러드 소스가 테이블에 있어요

 

 

 

 

워매 이 때깔보소 >.<

일본에서 먹던 생각이 캬아아앙

 

 

 

맛있게 먹는방법 !

와사비를 얹어서 간장에 찍어먹거나,

 

산초소금에 찍어먹거나,

우스터소스에 찍어먹거나

카레 또는 교코다시계란에 찍어 먹으면되요,

 

제가 말한게 연한소스에서 진한소스 순인데

순서대로 먹어야 맛나데요

 

전1번 와사비+간장이 젤 맛나더라구요 ^^

 

 

 

화로가 두개 놓여있는데

하나만 있어도 충분해요,

 

더 구워먹어도 되고, 나오는 그대로 먹어도 되는데

미디움레어로 튀겨나오니

취향껏드세요

 

전 앞뒤 오초씩 후다닥 익혀먹었더니 딱 좋았어요 !

 

 

 

저흰 두개가 모잘랐어요

그래서 하나 더 시켜먹었따는 ㅋㅋㅋㅋㅋ

 

여자라 쑥스럽다 하지마시고, 그냥 큰거 시켜드세요 ^^

 

보리밥은 무한리필이랍니다 ㅎ

 

이제 배도 채우고, 쇼핑시작 !

 

 

스타필드엔

이마트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 영풍문고,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가

한곳에 다 존재해요

 

저흰 쇼핑위주로 돌아다녔답니다 !

 

 

할리데이비슨 앞에서

사고 싶다고 타고싶다고

 

꿈 도 꾸 지 마 라 !!!!

 

 

 

구찌매장 갔는데

마몬트핑크스웨이드가

얼마전에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

 

완죤 이뽀 >.< 꺅꺅!!!!

 

오빠가, 얼마전에 샀지않냐며 멱살잡아 끌려나왔어요..

 

 

 

목말라서 들른

라메종뒤쇼콜라,

 

아쉽게도 제가 시키려는 메뉴가 품절이라,

찐한초코시원한거 주세요 해서 시켰는데

 

무슨 초콜렛 녹인 거같은 찐덕한거 시켜서 실패 ㅠ

 

 

 

이번에 출시한 제네시스 G80스포츠가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역시 차쟁이

고양이 생선을 지나칠리가 있냐

한참 구경하고 나왔어요 ㅎ

 

 

 

그리고 베이이써클!

나도 엄마다

이런날이오다니,

내옷보다 아기옷, 아기용품을 보게되다니

 

 

카시트, 유모차 당연히 있구요

아기옷들도 많아요 !

 

 

 

바운서랑 점퍼루도 선착순 몇대 한정

엄청 세일하더라구요 !

 

 

 

이유식 준비물

턱받이도 많았는데

전 얼마전에 아마존에서 주문한지라 패스

 

 

아 이 목욕의자 완전 짱 강추

베이비엔젤스에서 갖고 싶다 했는데

조만간 허리가누면 앉겠지 하고 패스

 

 

 

귀여운 목욕통? ㅎㅎ

목욕의자 !

나중에 사줘야징

 

 

 

요새 품절대란인

킨도기저귀 여기 많아요

하지만 3단계는 없어서

4단계가 7키로 부터라 샀는데

샌다,,,,,,,,,,,,

 

좀더 크면 채워주는걸로 ㅜ

 

 

 

그리고,

애착인형 세일하길래 하나 구입 !

 

 

세탁에서 놓아주니 좋아하나 ?ㅎㅎ

요새 잘때 뒤집기 방지용으로 옆에 두는데

효과좀 있는듯 ㅎㅎ

 

 

그리고 각종 파티용품,

백일, 돌잔치 셀프로 해주실 분들 여기서 사면 좋겠어요 !

 

 

 

엄마아빠의 폭풍 쇼핑으로,

우리아들은 쩔어있었따..........

 

엄마가 미야내 ㅜㅜㅜㅜㅜㅜㅜ ㅋㅋ

 

 

 

스타필드에서 집에가는데 주차장에서 엄청 막힘

 

스타필드는 광명이케아처럼

주말은 피해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