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별그림스튜디오 성장앨범 본아트 & 50일촬영

범준이육아일기

by 용사의다짐 2016. 10. 2. 01:30

본문

 

 

 

 

 

 

 

조리원 퇴소하고 집으로 가기 전

 

성장앨범 본아트촬영을 하기 위해 별그림스튜디오 향했어요 !

 

 

 

 

요 어린 애를 어떻게 찍나 했는데,

 

역시 직원분들 완전 베테랑

 

 

 

순식간에 사사삭 찍었으나,

 

우리 아들은 눈을 떠주지 않았따 ㅜㅜ

 

 

 

 

 

 

 

 

 

 

어린이가 왔따며,

 

부끄럽게 들어가는데 50일 촬영 왔냐고 물어보기 있기 없기

 

 

뭔가 꽉 찬 느낌은 나뿐인건가..ㅎㅎㅎㅎㅎ

 

 

 

 

 

 

 

 

우리아들 나체사진

 

 

 

 

 

 

 

네모난 쭈구리가 따로 없네 ㅋㅋㅋㅋ

 

 

 

 

 

 

 

 

이사진 정말 불태워버리고싶다

 

 

붓기가 빠지지 않고 엉겁결에 같이 찍었는데

 

남자 셋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건 넘나 귀여운 우리아들

 

손발 >.<

 

 

 

요기까지가 본아트

 

 

 

 

그리고 얼마전 찍은 50일 사진 !

 

 

 

 

 

 

집에서는 모자만 씌우면 난리 뒤집어지는데,

 

진짜 여기 직원한테 애기 어루고 달래는 방법좀 배우고 싶다

 

 

입에서 온갖 소리를 내면서 아기를 달래는데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도 이정도는 아닐 듯 ㅎㅎ

 

 

 

잘라고 하던 범준이 눈 똑바로 뜨고 옹알이에

 

웃고 소리지르고 난리가 났다 ㅎㅎ

 

 

 

 

 

 

 

 

오늘 촬영하신 분은

 

우리 만삭사진을 어씨해주셨던분

 

 

넘나 방가웠다 ^^^^^^^^^^^^

 

범준이 이쁘다고 계속 연발 ㅎㅎ

 

 

(뭐 누구한테나 다 그러겠지만)

 

좀 더 신경쓰셔서 찍어주신거 같음 ㅎㅎ

 

 

 

 

 

 

 

사진제목

 

"남자는 주먹이지"

 

 

 

 

 

 

요건 사진작가님이 특별하게 찍어주심 !!!

 

 

마차탄 범주니

 

 

 

 

 

 

 

꼬깔범주니

 

 

 

 

 

 

 

 

그아빠에 그아들

 

 

ㅋㅋㅋㅋㅋㅋㅋ

 

 

 

50일 촬영도 만삭촬영때처럼

 

비디오로 영상 만들어 주셨는데

 

 

CD를 받아놓고 아직까지도 열어보지 못한

 

게으른 엄마 ㅜㅜ

 

 

 

사진 보면서 우리아들 커가는게 보이니

 

힘들어도 뿌듯하네

 

 

히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