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니러브모빌 수더앤그루브 역시 국민모빌!!

범준이육아일기

by 용사의다짐 2016. 10. 4. 06:30

본문

 

 

50일이 지나고,

 

이제 슬슬 흑백에서 칼라모빌로 바꿔줘야겠다 했는데

 

 

오호호호

 

 

우리 함유이모가 선물을 뙇!!!!!!!!!!!!!!!!!!!!

 

 

 

 

 

 

쇼핑은 쿠팡이죠 !

 

 

 

 

 

 

매일매일 쌓여가는 상자들

 

쿠팡아저씨는 분명 날 싫어할꺼야

 

아는 오빠가 우체국 집배원인데

 

매일 쇼핑하는 건 이해하겠는데

 

매일 집에 있는건 정말 짜증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했을때 경비실에 맡겨주세요만큼

 

반가운 소리가 없다고 ^^^^^ 참고하세요 ㅎㅎㅎㅎ

 

 

 

 

 

 

 

 

 

모빌과 모빌 홀더도 같이 들어 있었어요.

 

 

 

 

 

 

 

 

조립하는건 진짜 완전 너무 쉬워서

 

 

설명 조차 할게 없어요 ㅎㅎㅎ

 

 

 

 

 

 

뒤에 나사 두개 꼽고 고정만 잘해주시면 되요

 

 

 

 

 

 

다음은

 

모빌을 조립해볼까요 ?

 

 

설명서따위 볼 필요도 없어요.

 

모빌에 동물 하나씩 달아주시고

 

 

 

 

 

 

건전지 세개 넣어주시고요 !

 

 

 

 

 

뚜껑 닫으시고

 

요 길쭉한걸로 한번 더 꽂아주세요

 

모빌홀더에 장착할거거든요 !

 

 

 

 

 

적당한 높이를 정하시고,

 

돌려서 고정시켜주시면되용 !

 

 

 

 

 

 

 

짜라잔 !

 

조립 끝 ! ^^^^^^^^ 완전 쉽죠 ㅎㅎ

 

 

 

 

 

 

 

 

요앞에 본체는 노래가 나오고 불빛이 나오는데,

 

아이들이 뒤집기 시작하고 기어다니기 시작하면

 

모빌을 안보게 된데요.

 

그럼 요 본체만 떼서

 

노래 틀어주면 아이들이 좋아한다네요 ^^

 

 

 

스위치를 켜놓으면 40분동안 노래가 나온답니다 ㅎㅎ

 

 

 

 

 

 

스위치는 3단계에요.

 

불빛이켜지며 노래가 나오는 ON, 노래만 나오는 ON, 그리고  off까지

 

 

 

 

 

 

 

반대쪽은

 

볼륨조절이 가능합니다 !

 

 

 

 

 

 

 

 

타이니러브 모빌에 있는

 

정품 스티커는 잊어버릴 수도 있으니

 

모빌대에 붙여 놨어요 !! ㅎㅎ

 

 

 

 

 

 

 

형형색색의 모빌들 !

 

 

이제 우리 아들에게 한번 보여줘 볼까용 ?

 

 

 

 

 

 

 

보일까 조마조마 했는데

 

오!!!!!!

 

쳐다본다!!!!!!

 

드디어 흑백모빌 졸업 ^^^^

 

 

 

 

 

 

 

 

 

 

 

 

밥먹고 트름시키고 바운서 태워서 모빌 보여주면

 

 

요렇게 춤도 추고

 

 

 

30분이 행복해요 >.<

 

 

 

 

 

 

 

얼마전 친구 아가들도 집으로 와서 눕혀놨는데

 

한달차이나는 주원이도

 

7개월 차이나는 수오도 잠깐이라도

 

누워서 모빌을 봐줘서

 

엄마들끼리 수다 삼매경에 빠졌었어요 ㅎㅎ

 

 

 

 

 

 

이 모빌때문에 먹-놀-잠 패턴에

 

완전 정착했답니다 ^^

 

 

 

 

타이니러브모빌 정말이 국민모빌 맞는거 같아요

 

 

 

 

사랑합니다 ♡ 히힛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