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마스템 잼잼글럽 치발기

범준이육아일기

by 용사의다짐 2016. 10. 1. 21:34

본문

 

 

손싸개를 빼주고 나서 계속 입으로 손이 들어가는 범준이,

 

 

인터넷 검색하다 알게 된 마마스템 잼잼 글럽

 

 

 

 

 

 

 

 

 

 

한쪽씩도 팔고 양쪽 색색별로도 팔고

 

우리아들은 남자니깐

 

남자답게 파랑이 두개 !

 

 

 

 

 

 

 

 

2일정도 후 배송된 마마스템!

 

 

 

 

 

 

 

 

엄마들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ㅎ

 

 

열탕 소독 가능하고

 

잘때는 빼두라고 써있어요 !

 

 

 

 

 

 

 

 

 

 

사용방법은

 

50일 전후 아가들은 쥐기 놀이만 하고

 

100일 전후 부터 빨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손목에 밴드가 3단계로 조절 가능해요

 

 

 

 

 

 

 

 

첫 착용

 

오 신난다

 

꼭 쥐고 흔드는 너

 

 

 

 

 

 

 

 

 

어쩜 이리 꽉 쥐고 있는지

 

넘나 귀엽다 >.<

 

 

근데 알고보니 잘못 채웠다

 

그래도 잘 잡고 있네 ! ㅎㅎ

 

 

 

 

 

 

 

 

요 앙큼한 우리아이

 

이게 올바른 착용법이에요 !

 

 

구슬이 밖으로 나와야하고

 

손으로 잼잼하게끔 안에서 밖으로 빼줘야 한답니다

 

 

 

 

 

 

 

 

 

모빌 보면서도

 

손가락 발가락 힘 꽉주고 !

 

 

 

 

 

 

 

뭐가 짜증났는지

 

넘 귀여워서 움짤로 하나 찍어봤어요 ! ㅎㅎ

 

 

 

마마스템 잼잼글럽 치발기,

 

 

아직 범준이는 어려서 쥐기만 하지만

 

요근래 입에 갖다대는데

 

손가락이 안들어가서 짜증낸다는 ㅎㅎㅎ

 

 

 

 

단점이라고 하면

 

손목단계가 3단계로 되어있으나

 

 

조금 우량한 아이들은 금방 안맞을 수도 있겠네요 ㅎ

 

 

 

조금은 고가인 것도 단점이라면 단점이겠네요

 

 

전 추천해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