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니러브 유모차모빌 써니스트롤 따봉 乃

범준이육아일기

by 용사의다짐 2016. 10. 3. 06:00

본문

 

 

 

오늘은 타이니러브유모차 모빌에 대해 포스팅 하려해요.

 

 

 

유모차모빌은 여러개가 있지만,

 

역시나 국민 모빌!

 

타이니러브가 갑오브 갑 아니겠어요 ?ㅎㅎ

 

 

 

 

 

 

 

 

 

 

 

 

모빌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지만,

 

때마침 써니앤스트롤이 행사를 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지난번 유모차 첫 시승하겠다고

 

김포 롯데몰 갔다가,

 

 

아기가 자나 안자나 수시로 확인하고

 

깨있으면 울고 불고 난리쳐서

 

유모차 타있는 시간보다 아기띠매고 있던 시간이 더 많아

 

허리아프고 덕분에 내옷은 한개도 못삼^^^^^^^

 

 

 

 

 

 

우리아들은 어느아이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모빌 보여주면 30분이 행복 하거든요 ㅎㅎ

 

 

역시 육아는 아템빨!!!

 

 

 

 

 

 

 

써니스트롤은 요로케 생겼어요

 

 

 

 

 

 

양쪽 끝은 집게로 위에 스크롤을 돌려서 고정을 시킨답니다.

 

 

 

 

 

 

나비모양

 

안에 구슬이 들어있어서 소리가 나요 !

 

 

 

 

 

 

이 모빌이 써니스트롤인 이유

 

 

ㅎㅎㅎㅎㅎㅎㅎㅎ

 

 

 

 

 

 

오른쪽에는 바람개비가 있어서

 

돌아간답니당 ㅎㅎ

 

 

 

 

 

 

아래쪽에는 치발기와

 

 

 

 

 

 

 

거울이 알루미늄이 아닌 실제 거울이 달려있어요 !

 

 

 

 

 

 

 

그리고 허..접한 나비까지 ㅎㅎㅎ

 

 

 

 

 

 

 

 

각 모빌 사이사이에 요게 있어서

 

높이와 넓이를 조절할 수가 있어요 !

 

 

 

 

 

 

 

유모차 안전바 위에 장착을 하고

 

 

 

 

 

 

 

 

아들에게 시범을 보입니다.

 

처음에 이게 뭐냐 하더니

 

 

 

 

 

 

 

그래 그거다

 

니가아는 그거다

 

살짝 미소를 보이더니

 

 

 

 

 

 

 

올치 올치

 

다리까지 흔들고 난리나셨다 !!

 

 

오케이 성공!!!!!!!! >.<

 

 

 

 

 

 

 

 

집에서 한참을 이러고 누워있어서

 

덕분에 오빠와 피자한판 클리어

 

 

헤헤헤헤헤

 

 

 

 

 

 

 

 

그래 이거야 이거라구 !!!!!

 

ㅎㅎㅎㅎㅎㅎ

 

 

 

카시트에도 호환되니

 

카시트와 유모차 번갈아 가면서 사용해야겠어요 !! ^^

 

 

 

 

타이니러브 사랑합니다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