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적의 속싸개 머미쿨쿨 실제 사용후기 :D

범준이육아일기

by 용사의다짐 2016. 9. 13. 01:30

본문

 

 

 

요새 페북에서 엄청 유명한 머미쿨쿨

 

 

내가 이걸 사게될줄은.......

 

 

 

 

 

 

 

집에와서 속싸개를 졸업하고

 

한쪽팔씩 빼주는데

 

 

자기 손에 소스라치게 놀라서 깨고

 

 

 

 

 

 

춤도 추고 난리도 가관이다.

 

 

그래서 핀츠빈에서 행사로 꽁짜로 받은 스와들을 해주었따.

 

 

 

 

 

 

좀 잘자는가 싶더니

 

작나?

 

 

 

 

 

 

 

금방깨서 또 엥~~~~

 

 

 

 

 

 

 

애미야 날 좀 재우란 말이다!!!!!!

 

 

 

 

 

 

 

그래서 구입하게 된 머미쿨쿨.

 

과연 니가 재울 수 있을까 했다

 

 

 

 

 

 

 

 

뭘로 살까 고민하다가

 

6개월까지 사용가능하다는 피스타치오 사이즈로 구매

 

 

 

 

 

 

 

가로세로 60CM

 

 

 

 

 

 

양쪽 끝에는 좁쌀이 가득 차있어서

 

택배왔을때 묵직함에 깜놀

 

 

 

 

 

 

 

안쪽에는 발걸이가 있어서

 

아기가 뒤집거나

 

이불이 얼굴로 올라와 질식하지 않게끔 해준다는.

 

 

그리고 내 사용리뷰

 

 

 

 

 

 

 

첫 날 이렇게 잘자는가 싶었다

 

확실히 양옆을 눌러주니 깜짝깜짝 안놀라더라.

 

 

그런데 그다음날????/

 

 

 

 

 

 

 

응????

 

 

옆으로 뉘어 놨더니 손이 나와있네

 

 

 

 

 

 

 

오늘은 한손이 나와있고

 

 

 

 

 

 

 

이번엔 양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확실히 무거운게 자길 눌러주니 잘잔다

 

 

깜짝놀래서 우는일도 덜하고

 

육아는 장비빨 아템빨리라더니

 

그말이 맞는거 같다.

 

 

 

 

 

 

 

 

 

손싸개를 빼준 지금

 

 

지금도 이러고 자고 있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미쿨쿨

 

잠못자는 아이들에게

 

 

 

 

전 추천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