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몽쉘바나나 요새 대세라길래 사먹어봤어요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4. 8. 07:00

본문

 

 

 

 

 

 

 

 

장보러 마트에 갔는데

 

몽쉘바나나가 있네 ?

 

 

요새 니가 그렇게 핫하다며 ? ㅋㅋㅋ

 

 

 

4천얼마인데 할인행사 해서 3580원 이길래

 

롯데슈퍼에서 구매했어요

 

 

 

 

 

 

 

 

 

 

 

 

 

초코파이바나나, 몽쉘초코바나나 없어서 못산다는데

 

우리동네 시골인가부다,

 

마트에 널렸다

 

 

 

몽쉘바나나 먹으면 나한테 바나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안키고 찍었더니,

 

노란색이 누렇게 나왔네요 ㅋㅋㅋ

 

 

겉포장또한 노~래요

 

 

 

 

 

 

 

 

 

 

 

꺼내봤는데 겉모양은 여느몽쉘과 다르지 않아요 ㅋㅋㅋㅋ

 

 

 

한입 베어 물어 봤습니다.

 

 

 

 

 

 

 

 

 

노란 바나나 크림이 자리 잡고 있네요.

 

 

 

맛은.?????????????????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와 바나나크림이 제 입맛엔 느끼해요 ㅜㅜㅋㅋㅋㅋㅋㅋ

 

 

 

 

 

전 그냥 계속 먹던

 

오예스 먹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취향이 다를 수도 있느니,

 

 

한번쯤 사먹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흐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