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맛집]프린스호텔 프린스코트 (Prince court) 씨푸드부페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1. 5. 12:50

본문

 

 

알로하 ^_^

 

 

오늘 포스팅 할 곳은, 프린스호텔내에 있는 프린스코트라는 곳이에요.

 

 

 

평일에는 유러피안아일랜드부페를, 주말에는 씨푸드부페를 운영하는데

 

저흰 일정중에 주말이 껴 있어서, 가게 되었지요 ^_^

 

 

 

프린스호텔은, 저희가 묵은 숙소인 힐튼하와이안빌리지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구글맵 키고 걸어갔어요 ^^

 

 

 

 

 

 

 

 

 

 

호텔 앞에 있는,

 

요트선착장 ! 완전 멋지지 않나요 ?

 

 

 

요트앞에서 사진좀 찍어보려 했으나,

 

다 막아놔서 들어가서 못찍은게 아쉽 ㅠ_ㅠ

 

 

 

 

 

 

 

 

 

우왕, 거대하다 !

 

프린스호텔이에요. Slade 먹으러간다고 왕왕 신남

 

 

 

 

 

 

 

 

통유리 앞에서 길어보이겠다고,

 

까치발들고 사진찍는 귀여운 우리 ㅎ ㅔ헿

 

 

 

 

 

 

 

프린스호텔 2층에 위치한, 프린스코트에요 !

 

씨푸드 디너는 5시 30분 부터인데, 조금 일찍 도착해서

 

이름써놓고 기다리다 들어갔어요

 

 

 

 

 

 

 

 

1번으로 이름 써논 덕에, 맨먼저 들어가서

 

텅빈 이곳을 찍을 수 있느 영광을 얻었네요 ! ㅋㅋㅋ

 

 

 

 

 

 

 

 

키야아악,

 

창가쪽에 자리잡고 앉아서 보는 풍경은,

 

아주그냥 죽~여줘요 ^.~

 

 

 

조금이따가 여기에서, 선셋도 볼꺼에요 헤헤

 

 

자자, 이제 한번 둘러볼까용 ? ㅎㅎㅎㅎㅎ

 

 

 

 

 

 

 

 

ㅇㅣ거슨,

 

하와이 로컬푸드인 포케랍니다 ㅎㅎ

 

생참치를 양념해 놓은건데, 간장양념? 같은건데

 

상콤하니 맛나요

 

 

 

 

 

 

참치회 !

 

상큼 발랄 꺄르를

 

 

 

 

 

 

우왕

 

ㄱ ㅔ닷 !!!!!!!!!!!!!!1

 

 

난 여기서 이 게를 대략 다리만 10개정도 먹었다는 것은 안비밀

 

 

 

 

 

 

킹크랩도 있구요,

 

 

 

 

 

 

석화도 있어요 !

 

석화 굴은 통영이 더 맛있는듯 ? ㅋㅋㅋ

 

 

 

 

 

 

 

오징어튀김도 있구요

 

 

 

 

 

 

모시조개인가 ?

 

 

 

 

 

 

감자도 있네요

 

 

 

 

 

 

각종 샐러드도 있고, 김치도 있어요 ^^

 

 

 

 

 

 

새우튀김과, 감튀 맛나다 맛나 으흥

 

 

 

 

 

 

코너 뒤쪽으로 돌아가면,

 

초밥이 날 반기네 룰룰루

 

 

 

 

 

 

내가 다 먹어줄꺼야

 

냠냠

 

 

 

 

 

 

립또한 달라그럼 양껏 썰어주세요

 

 

 

 

 

 

 

 

L A 갈 비 !!!!!!!!!

 

 

나 이거 밥에다가 3번 가져다가 먹었쟈나 >.<

 

 

조금많이 짭잘하긴 하지만, 입맛에 아주 잘 맞아요 ㅎㅎㅎㅎ

 

 

 

 

 

 

 

 

 

 

돈까스도 있구용

 

 

 

 

 

 

 

 

 

처음엔 욕심 안내겠따고, 조금 가져왔는데

 

나중엔 귀찮아서 접시에 산을 쌓았더라지..........

 

 

 

 

 

 

짜라잔!

 

나 게좀 뜯어본 여자,

 

요로케 뜯어야 어디서 먹어봤다 하지 않겠어유? ㅋㅋ

 

 

 

양껏먹었으면, 이제 후식먹으러 꼬꼬 !!

 

 

 

 

 

 

 

 

 

 

우와아앙

 

각종 케익들과, 푸딩 비스켓

 

 

 

 

 

 

과일화채 또한 상큼하오

 

 

 

 

 

 

각종 과일들도 있구요

 

 

 

 

 

 

이거슨

 

치즈가 맞지요 ?

 

 

 

 

 

 

부페와서 디저트는 두접시 먹는여자,

 

나란여자,

 

 

>.<

 

 

 

 

하와이 여행일정중에 금토일이 껴있다면

 

완전 강추에요 !!!!!! ㅎㅎ

 

 

 

가격

성인 $52

유아 $26

 

 

씨푸드부페 영업시간

PM 5:30 ~ 9: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