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 펄릿지몰 쇼핑하기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1. 6. 00:30

본문

 

 

 

 

 

 

 

 

 

 

오늘은 대망의 쇼핑데이 ~!!!!!!!

 

 

오늘만을 기다렸다, 으핫핫핫

 

 

호텔에서 30여분을 달려도착한

 

와이켈레프리미엄아울렛

 

^^^^^^^^^^^^^

 

 

 

 

 

 

 

 

 

 

 

 

안녕 오랜만이야,

 

잘지냈지 ? 오늘도 내가 가진 모든돈을 너희에게 쓰고 갈 예정이야

 

 

 

 

 

 

 

 

 

 

 

일단은 Infomation center에서 VIP 쿠폰북을 받으며 시작합니다.

 

와이켈레아울렛 VIP회원, 쿠폰받는 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_^

 

 

 

 

 

 

 

 

http:///funjoy.tistory.com/117

http:///funjoy.tistory.com/117

http:///funjoy.tistory.com/117

 

 

 

 

 

 

 

 

아울렛 맵과, VIP 쿠폰북을 받은 다음엔, 한번 훑어줍니다.ㅎㅎ

 

 

 

 

 

 

 

 

어디보자아아아

 

프린트해간 쿠폰북과, VIP 쿠폰북 중에

 

높은 할인하는 쿠폰으로 쓰면되요 .

 

 

 

 

참! 한국에서 프린트해가는 쿠폰북은,

 

여행가기 2~3일전에 출력해가는것을 추천드려요 !

 

 

이것이 일정기간으로 계속 바뀌더라구요 ^^

 

 

 

 

 

 

 

 

애나밀러에서, 포장한 내 생크림딸기케익....

 

 

이런 씨...........ㅜㅜ 다 뭉개졌어 으허허허헉

 

 

쇼핑도 식후경 ! 일단 먹고 시작

 

 

 

 

다른설명안드릴게요 그냥 사기만 했어요 우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다스 트레이닝 겟 1

 

 

 

 

 

 

 

 

 

아이다스 트레이닝 겟 2

 

 

100불이상 사면 25프로 세일해준다길래 막 사재낌

 

오빠 트레이닝셋트 2벌, 내꺼 한벌, 오빠티 3장, 내꺼후드 하나

 

오빠 후드하나............

 

지훈이 선물하나,

 

 

요로케 해도 450불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크록스 겟1, 겟2

 

고모랑, 언니 캠핑할때 신으라고 털달린 크록스 두개 더 겟겟 !

 

 

2켤레사면 40프로 해준다고 해서 4개사고.

 

120불 ^_^*

 

 

 

 

다음은 영광의 코치,

 

 

내가 신혼여행이라면 미친듯이 쓸어 담았겠지만

 

나 많이 컸다 욕심 안부려

 

 

 

 

 

 

 

 

 

 

코치 매니저님

 

귀엽다, 가방 디게 스몰해 보인다

 

 

 

 

 

 

 

 

 

 

이 어마어마한 사람들

 

한국사람 80프로 일본,중국사람 10프로

 

ㅋㅋㅋㅋㅋㅋ

 

 

 

 

 

 

 

 

의류 쪽 걸려있던, 저 라이더

 

조낸 사고 싶었으나 600불.........

 

세일해도 400불......... 참았다...........ㅠ_ㅠ

 

 

 

 

 

 

 

 

크로스백 !

 

크로스보다, 내 크록스가 더 이뻐보임

 

하앍 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곤 부탁 받은, 크로스백

 

가격은 자그마치 68불

 

겁나 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언니 선물로도 하나 삼

 

 

 

 

 

 

동전 & 카드지갑

 

난 교통카드 넣어다닐라고 카드지갑하나 샀지용

 

가격은 28불

 

 

 

 

이것도 부탁받은 지갑,

 

 

*** 작년에 코치매장 갔을때는, 입구에서 막 50프로 쿠폰을 뿌리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얼마전부터는, 그런제도가 없어졌대요.

코치도 브랜드 가치를 높이려는? 본사 지시같은거라나 뭐라나,

 

저흰 여행기간중에 아울렛을 두번갔는데

처음갔을때는 세일만 했는데

두번째 갔을때는 세일된 가격에 또 200불 이상사면

추가할인을 또 해주더라고요

 

가시기 전에, 아울렛 홈페이지에서 매장별 할인이 있는지

꼭!!!!!!!! 확인하고 가세요.

 

그래서 저흰 첫날 산 가방을 영수증 가져가서, 재 구매 했답니다.^^

 

 

 

다음은 마이클코어스 매장!

 

 

코치매장에 비해 조금 한적해요,ㅎㅎㅎ

 

 

 

 

 

 

 

 

 

 

장지갑을 살까말까 고민 엄청했는데,

 

안산거 한국에서 후회한당

 

저 가격에 25프로였는데 말이지 흑흑 ㅠㅠ

 

 

 

 

 

반지갑,

 

난 불편해서 안써

 

 

 

 

 

 

송치 클러치&지갑

 

아 이것도 사고싶었는데

 

참지말았어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은 나인웨스트

 

여긴, 3개사면 하나 꽁짜로 준다기에,

 

첫날가서 3개, 둘째날가서 또3개를 샀지,............

 

 

 

 

 

 

 

 

 

슬립온 2개, 앵글부츠 2개, 스웨이드구두2개, 검정기본 2개

 

 

총 8켤레 250불 정도에 구입 ^^^^^^^^^^^^^^^^^

 

 

그리고 몰랐는데

 

여기 시계파는 가게 대 박 이 다 !!!!!!!!!!!!!!!!!!!

 

 

Watch Station 이란곳인데

 

입구에서 일단 쿠폰을 나눠준다.

 

 

 

 

 

 

 

 

 

 

오호, 30프로 그래 좋아

 

 

 

 

 

 

 

 

마이클코어스 택 가격에, 40프로

 

 

 

 

 

 

 

 

 

 

 

마크바이제이콥스 40프로

 

 

 

 

 

 

 

 

 

 

내시계 두계, 오빠 시계 4개 구입

 

버버리 디젤 포실 세이코 등등 !

 

 

이모든 가격이 단돈 !

 

 

540불 !  대박이죠 ????????????

 

 

 

개당 100불도 안하는 가격 >.<

 

 

 

 

 

 

 

 

투스트랩 시계,

 

내가 찰라고 구매했으나,

 

눈물을 머금고 한국와서 팔았어요 ㅠㅠ

 

 

 

 

 

 

 

요건, 내가 요새 차고다니는 시계 !

 

이쁘지욧 ? 헤헤

 

 

 

쇼핑을 마치고, 다음 쇼핑센터인 펄릿지센터로 향합니다.

 

 

펄릿지몰은 와이켈레에서 10분정도 걸리고,

 

제가 얼마전 포스팅한 애나밀러라는,

 

딸기케익 맛집과 완전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

 

 

 

 

 

 

 

 

정면에 보이는 Bath & Bodyworks

 

현지인들에게 인기있는 바디샵인데요.

 

 

 

할인도 많이해주고,

 

향도 좋아요 ^^

 

 

 

 

 

 

 

 

선물로 살 것 몇개 구입 ^^

 

 

 

 

 

 

 

뭐 솔직히,

 

딱히 땡기는 브랜드는 없었어요...ㅋㅋㅋㅋ

 

 

 

 

 

 

 

 

할로윈을 앞두고,

 

할로윈 샵이 있더라구요 들어가 들어가

 

 

 

 

 

 

 

 

 

이날 부터

 

우린, 하루의 마무리를 이렇게 끝냇더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슨도 써보고

 

 

 

 

 

 

 

넌 누구냐,

 

개 못생김 -_-

 

 

 

 

 

 

 

 

 

 

 

이렇게 귀염떨다가...

 

 

 

마지막엔

 

 

 

 

 

 

 

 

 

이렇게 끝냈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꼭 빼닮은 가면이라고

 

사주겠다고...........

 

 

씨붕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으로 들어간 홀리스터매장,

 

 

신기하게도 알라모아나 매장이랑, 위치 구조가 똑같아서

 

완전 당황했쟈나

 

 

 

 

 

 

 

 

 

후드랑, 바지 하나씩 사주시고,

 

 

 

 

 

 

 

 

하나더 사주시고,

 

가격은 택가격의 50프로 ^^^^^^^^^^^^^

 

 

 

 

 

 

 

이렇게 우리의 쇼핑은 끝이 났어요.

 

 

 

 

 

 

마지막날 찍은

 

우리 쇼핑 인증샷...........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