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 호놀룰루공항면세점 들러 인천으로 ㅠ_ㅠ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1. 10. 18:47

본문

 

 

길면 길고, 짧다면 짧은 7박 9일 하와이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

 

 

빠질 수 없는 면세점 쇼핑 >.<

 

 

 

 

출입국 수속 마치고, 들어와서 배고파. 일단 배를 좀 채우자

 

 

 

 

 

 

 

 

버거킹에서, 햄버거 사서 나눠먹기

 

 

 

 

 

 

 

 

 

 

호놀룰루공항 내 면세점은 6~25번게이트에는 담배, 기념품, 각종 명품관

 

 

26~34번 게이트 쪽에는 와인, 담배, 술, 향수 등등 있어요

 

근데 6~25번 게이트만 봐도 충~분할 듯 ?

 

 

 

 

 

 

 

 

와이키키 내에 있으면서, 각종 호놀룰루 쿠키점 들어가서,

 

맛보기 쿠키를 엄청 먹었던지라,

 

여기서도 맛만 보고 돌아옴..ㅎㅎㅎㅎㅎㅎㅎ

 

 

 

 

 

 

 

레스포삭 매장도 있구 ,

 

 

 

 

 

 

Fossil 시계가 있는데

 

와이켈레아울렛에서 너무나도 싸게 산지라,

 

가격적인 메리트가 없었어요 . ㅎㅎ

 

 

 

 

 

 

 

DFS 겔러리아, 안쪽으로 들어가면 각종 화장품 매장들이 있어요.

 

 

 

 

 

 

 

 

 

T갤러리아에서, 립스틱을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안샀는데,

 

요기서 립프라이머랑, 립스틱 구매 !

 

한국에선 품절대란인 MAC 러시안레드가 17달러, 립프라이머 16달러에 구입 !

 

 

 

 

 

 

 

 

 

열쇠고리를 하나 살까 했으나,

 

생각보다 허접해 보여 패스 ㅎㅎ

 

싸게 선물하실거면 여기서 사셔도 무방할 듯 싶어요 !

 

 

 

 

 

 

담배는, 한국면세점만큼 싼 곳 또한 없으니 패스요.

 

술은, 월마트에서 두병 사서,

 

굳이 안샀어요

 

 

 

 

 

 

 

게이트 안쪽에도 푸드코트가 있어서,

 

출출하시면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빅토리아시크릿매장도 있어요.

 

가격은 와이키키내 매장과 비슷해요

 

 

 

 

 

 

 

 

작년에 돌 파인애플농장을 다녀왔던지라,

 

올해 일정에는 포함시키지 않았는데

 

아쉬워서 코코넛 말린거랑 바나나 말린거 사서 먹었는데,

 

바나나칩은 조비스가 짱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돌파인애플 바나나칩은 덜 달아요 ~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제격일 거 같아여

 

 

 

 

 

 

 

 

흐어어어엉, 나 가기 싫다.

 

출국하는 날 날씨는 왜이렇게 좋은건지 ㅠㅠ

 

 

 

 

 

 

 

 

아쉬운 남자의 뒷모습.

 

 

 

 

 

 

 

 

 

1시 30분 뱅기를 타기위해, 게이트 앞에서 기다리기

 

 

 

 

 

 

 

 

 

 

뒷자리부터 순서대로 들어가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탑승 !

 

가는 10시간 30분 내내 먹을거 계속 줌

 

잊을만 하면 줌

 

 

 

 

 

 

 

 

먼저 데리야끼치킨밥 ?

 

전 고추장에 비벼먹었어요.ㅋㅋ

 

 

 

 

 

 

 

 

그리고, 신라면

 

 

 

 

 

 

 

 

그리고 샌드위치까지

 

 

 

 

 

 

 

 

이것 까지 받았다면,

 

뭐 인천 도착하기 한시간 전 정도 되겠네요 .ㅋㅋㅋ

 

 

가는 동안 한국에선 안볼꺼같은 영화 두편이나봄

 

 

 

 

 

 

 

 

아, 돌아가기엔 너무 멀리왔따...........ㅠㅠ

 

 

 

 

 

 

 

반갑구려 ㅆ ㅓ울 >.<

 

 

 

이렇게 우리 여행은 마무리 되었답니다.

 

 

Slade는 이제 마지막이라고, 하와이 두번다시 안갈꺼라고 하지만.

 

 

미안한데, 난 또 갈꺼야

 

 

서핑 쇼핑 서핑 쇼핑

 

 

여기만한 곳이 또 어딨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