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 와이키키비치에서 놀기 버거킹 할로윈버거는 까맣다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1. 4. 00:30

본문

 

 

오늘은 와이키키비치에서 노는날,

 

 

작년 하와이 신혼여행에서는 바쁜일정에

 

와이키키비치에서는 서핑밖에 안하고 물놀이를 못했찌,

 

 

 

우린 이번일정 완전 여유있으니깐,

 

하루정도는 수영장과 와이키키비치에서 놀자

 

 

 

 

 

 

 

 

 

 

한국에서 공수해온 이마트 돌고래튜브,

 

바람넣는거 안가져와서 오빠는 안불겠다그래서

 

저거 내가 다불었따.

 

허파에 바람 빠지는줄...................헠헠

 

 

 

 

 

 

 

 

 

 

 

안녕와이키키 :D

 

 

 

 

 

 

 

 

 

오빠 빨리왕 >.<

 

 

 

 

 

 

 

 

 

오빠 핸드폰 그만 만지고 나랑놀잡

 

 

 

 

 

 

 

 

 

오빠 그만 먹고 나좀 찍어줘

 

 

나 머리띠도 하고, 돌고래튜브도 타고 이쁘자나 엉엉 ?

 

 

 

 

 

 

 

 

 

난 와이키키비치에서 저 돌고래튜브로

 

많은 외국인들의 눈길을 받았지,

 

 

샤크냐 돌핀이냐

 

암쏘쏘리 아이돈잉글리시

 

(미안 난 미국어가 아니야)

 

 

 

 

 

 

 

 

올치 올치 그렇게 찍으란 말이다

 

 

자 이제 사진 다 찍었으면 컵케잌먹으러 가자

 

 

 

 

 

 

 

 

힐튼하와이안빌리지 1층에 있는 프론토피클

 

컵케익 집인데. 체크인할때 허니문이라고 뻥쳐서

 

받은 기프트쿠폰으로 방문

 

 

 

 

 

 

 

 

저 캐릭터 어서 많이 봤는데 뭔질 모르겠네

 

 

 

 

 

 

여러가지모양의, 컵케익들

 

 

 

 

 

 

 

우린 치즈버거인파라다이스와, 코코넛케익 선택 !

 

 

 

 

 

 

 

 

 

마싯냐

 

맛은.......음....... 코코넛은 먹을만한데

 

저 치즈버거컵케익은 완전 설 탕 덩 어 리

 

 

 

그러고 조금 쉬다가 들른 버거킹

 

(먹방찍으러 하와이 옴)

 

 

 

 

 

 

 

할로윈이라고

 

할로윈버거가 있길래 시켰더니

 

빵이...........빵이 까랗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소를 얼마나 쳐 넣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다 ^^^^^^^^^^^^^^^^^^^^^^ 헷헷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