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여행]지오바니새우트럭, 쿠아아니아버거, 치즈케잌팩토리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1. 2. 00:30

본문

 

 

 

 

 

 

셀프웨딩촬영을 마치고, 우린 먼길을 돌아 노스쇼어를 하기로 했어요

 

 

 

컨버터를이였다면 뚜껑열고 신나게 달렸을텐데,

 

우리차는 세단이거든요, 그래서 창문열고 달렸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배가고파, 먼저 들른 이곳

 

지오반니새우트럭이에요

 

 

 

 

 

 

 

 

 

 

 

반가워 일년만이야,

 

다른곳들도 맛있다고 하는데 몰라요

 

전 모험하기 싫어서 다시 이곳을 찾았어요

 

 

 

 

 

 

 

 

여기있는 낙서들은,

 

한국사람 반 미쿡사람 반

 

 

 

 

 

 

 

 

요로케 줄을서서 주문하면 되요,

 

 

 

 

 

 

 

 

작년에 두개시켰다가, 남겨서

 

이번엔 하나만 시키기로 !

 

 

무조건 1번, 가장 인기있는 메뉴래요

 

뭔가 마늘향이 가득하고 오동통한 새우들이 나오죠

 

 

 

 

 

 

 

 

 

 

솔직히 만오천원이면 좀 비싸요 그쵸 ?

 

여기 비위생적이라고 하시는 분들 많은데

 

 

네 맞아요, 파리 짱많이 다니고

 

동네고양이들은 관광객들이 하도 먹을걸 줘서 그런지

 

도망도 안가요

 

 

난 세상에서 고양이가 제일 싫은데 말이지

 

 

 

껍질째 먹어도되고, 아니면 껍질 까서 드세요,

 

오동통한 새우 냠냠 !

 

 

로컬식품이니, 맛보기로 먹어주고 우린 이따 또 햄버거를 먹으러 갈꺼거든요

 

 

 

재빨리먹고 일어나서, 쿠아아이나버거를 향해 가려 했으나.........

 

 

 

할레이바타운쪽에 너무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깜깜하고 네비는 갑자기 먹통에.

 

 

에라 모르겠다. 우리그냥 워드센터에있는 곳으로 가자 하고 간 이곳

 

 

 

 

 

 

 

 

 

워드센터 1층에 있어요

 

 

 

 

 

 

 

 

 

밖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으나,

 

 

난 뭔가 추워요 안을 들어가요

 

 

 

 

 

 

 

 

 

 

9시가 다되서 도착해서, 사람들은 많이 빠져있네요

 

 

 

 

 

 

 

 

메뉴판이에요

 

쿠아아이나버거는 파인애플버거가 유명한거 아시죠 ?

 

 

 

파인애플버거하나, 감자튀김하나, 코울슬로하나, 콜라하나 주세요

 

(누가보면 첫끼인줄 ㅋㅋㅋㅋ)

 

 

 

 

 

 

 

 

 

콜라는 사이즈 별로 있어요

 

리필은 안되니, 큰거사서 사이좋게 나눠드세요

 

 

저흰 항상 싸워요^^ 제가 덜먹으면 뭔가 억울하거든요 ^^^^^^

 

 

 

 

 

 

 

 

 

타바스코가 신기하게, 초록색도 있네요

 

 

 

 

 

 

 

 

 

센스있으셔라,

 

 

싸우지말라고 반을 똑 짤라주셨네요 ㅎㅎㅎㅎ

 

 

 

 

 

 

안쪽을 보시면, 패티가 보이시나요 ?

 

어마어마 해요

 

 

 

두께 또한 한입에 먹으면 턱빠질거 같지만,

 

 

뭔가 빵과 야채와 패티는 함께먹어야 제맛이니깐요 , 신기하게

 

요긴, 안에 따로 소스가 들어있지 않아요

 

 

뿌려드시던지, 아님 그대로 먹어도 심심하지 않아요 !

 

 

 

감자튀김 또한, 맥도날드 감튀를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진짜 생감자를 튀겨서 더 고소하고 맛나요 ^_^

 

 

 

이제 맛나게 냠냠 먹었으면 오늘의 마지막 코스인, 치즈케익팩토리를 가서

 

 

치즈케익을 포장해 호텔로 가는거에요  ㅎㅎ

 

 

 

 

 

 

 

치즈케익팩토리는 로얄하와이안센터 1층에 있어요

 

 

 

 

 

 

 

 

입구쪽에서 부터 사람들 어마어마한거 보이시지요 ?

 

 

 

 

 

 

 

 

홀에서 먹으려는 웨이팅줄과, 포장해가는 줄이 따로 있으니

 

꼭 확인해서 줄 서세요 !! ㅎㅎ

 

 

 

포장하는 줄은 의외로 금방금방 빠진답니다 ^^

 

 

 

 

 

 

 

 

 

메뉴판은 다음과 같아요

 

 

어마어마해요, 뭘 먹어야할지 너무 많지요 ?

 

 

그럴 땐 단 하나,

 

그냥 오리지널치즈케익 드시와요 ㅎㅎㅎㅎㅎㅎㅎ

 

 

 

 

 

 

 

 

으악 맛있겠따 !!!!!!!!!!!!!!!!

 

 

 

 

 

 

 

 

오레오, 엄청 달달하게 생겼지요 >.<

 

 

 

 

 

 

 

 

포장해서 나와서 신나게 룰룰루

 

 

 

 

 

 

 

오잉 ? 작년에 봤던 그아저씨다 !!!!!

 

 

이아저씨 안움직여요,

 

돈주면 움직여요

 

 

내가 사진찍으니깐, 저 돈통을 가르키며 돈 넣으래요,

 

 

 

1달러 넣었더니 옆에 앉으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한장 찰칵!

 

 

촌년이 따로없네

 

 

내 무릎팍, 서핑타다가 저래 다 멍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먹방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