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 와이키키 서핑강습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1. 3.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오늘은 와이키키비치에서 서핑강습을 했어요,

 

 

1년전에 하긴했지만, 몸이 기억하겠니 ? 다시 강습받기로 결정,

 

작년에는 한국인 서핑강습인 808loko를 이용했어요.

 

 

 

 

스탠드업패들과 서핑강습 스노쿨링, 그리고 간단한 간식까지

 

다 제공해주는 808loko

 

 

 

 

 

 

 

사진을 클릭하시거나, 아래주소를 누르시면 이동되요 ^^

 

 

http://funjoy.tistory.com/130

http://funjoy.tistory.com/130

http://funjoy.tistory.com/130

 

 

 

뭐, 와이키키비치 앞에만 가도, 서핑보드 렌탈, 강습 해주는데가

 

깔려있지만, 그래도 난 뭔가 인지도 있는 곳을 가고싶다

 

 

 

 

이번엔 여행 일정중에 서핑을 반이상을 차지하기로해서,

 

1회성 강습보다는, 와이키키비치쪽에 서핑샵을 통해서 보드를 렌탈하고 강습받기로 결정 !

 

 

강습하고, 그다음날부터 보드렌탈할때는 할인까지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한 곳이 MOKU shop "모쿠샵" 이에요 !

 

국내에서 유명한 Suf X 까페에서는 하와이에서 모쿠샵을 모르면

 

간첩정도 라지요 ?

 

 

 

사장님이 일본인 + 미국인인데,

 

거기 한국인분이 계서서, 한국인 서핑강습은 할인도 해주고

 

엄청 친절하다는 얘기를 익히 들어서 그쪽으로 갔어요 !

 

 

 

 

 

 

 

 

바로 요기에요 ~!!

 

위치는 하얏트 호텔 골목에 있구요,

 

이야스메무수비 맞은 편에 있어요 !

 

 

그리고, 구글지도에 moku hawaii 라고 쳐도 안내해준답니다 !

 

 

 

 

 

 

 

 

 

보기드문 한글이에요

 

허니문 서핑레슨 !

 

우린 허니문은 아니지만,,ㅎㅎㅎ

 

 

저기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분이,

 

우릴 강습해준 마루? 라는 분이에요  ㅎㅎㅎㅎ

 

 

 

 

 

 

 

 

서핑샵이니, 당연히 서핑보드가 있구요

 

 

 

 

 

 

 

 

 

래쉬가드와, 다른 의류들도 판매하는거 같더라구요

 

 

 

 

 

 

 

 

서핑 강습을 받기전, 어마어마한 동의서 ? 뭐 이런걸 작성해요

 

 

 

 

 

 

 

 

 

출격하기전, 와이키키비치앞에서 한장찍고

 

 

 

 

 

 

 

 

 

우리강습해준 쌤이랑 같이 찍고 !

 

 

강습시작 !

 

 

모쿠샵은 강습할때 보드 앞쪽에 고프로를 놓고 찍어줘요.

 

 

끝나고 영상을 보고 사도되고, 안사도 되요

 

 

 

우린 물론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도오면 샘이 밀어줘요, 그럼 난 열심히

 

패들링하다가 뾱! 하고 일어나면 되요.

 

 

백번들어 뭐해요

 

사진으로 설명드릴게요.ㅋㅋㅋㅋㅋ

 

 

 

 

 

 

 

 

 

자세가 좀 어중띠긴 하지만, 대충 뭐 이런식이에요

 

 

 

 

 

 

 

 

 

스위치를 해보라고해서, 딱! 하자마자

 

꼴까닥 자빠져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우리오빠는 ??

 

 

 

 

 

 

 

 

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3년간 지극정성으로 스노우보드를 알려주시던

 

용사님은 어디가고, 바다위 약한남자만이..........또르르

 

 

 

요건 처음 탔을때고, 사실 우리 쓰래드

 

참 잘탔어요 부릉부릉

 

 

동영상 하나 올려드려야지 ㅎㅎㅎ

 

 

 

 

 

 

 

 

 

멋찌지유 ??????

 

 

우리 요즘 닭치고서핑 완전 열심히 보쟈나

 

 

발리가고싶쟈나 ㅜㅜ

 

 

 

 

잘나온 사진 두장 올리고 포스팅 마쳐야징

 

 

 

 

 

 

 

나 좀 잘나온거같아 한장

 

 

 

 

 

 

이사진 제목은,

 

"여보 난 틀렸어 먼저가 "

 

 

 

 

 

 

 

오늘의 포스팅 끄읏

 

 

모쿠샵 카톡 : paddleout

808loko 카톡 : 808lok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