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 셀프웨딩촬영, 셀프웨딩스냅 후기 (카일루아비치, 라니카이비치)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1. 1.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오늘은 오하우셀프웨딩촬영 후기를 포스팅 하고자 해요,

 

 

 

 

 

남들은 신혼여행 가서 한다지만, 우린 정작 신혼여행땐 놀기바빴고

 

1주년 기념으로 가는 하와이에서 셀프웨딩촬영을 해보자 ! 해서 시작했죠

 

 

 

 

 

내가 신혼여행이라면,

 

하와이 현지 스냅 업체 골르고

 

 비싼 싸이트에서 비싼 드레스 사고

 

비싼 소품사고 비싼구두에 바리바리 했겠지만,

 

 

 

 

나 새댁아니자나요. 헌댁이자나요

 

진짜 완전 셀프로 촬영하기로 맘먹음..ㅎㅎㅎㅎㅎ

 

 

 

그래서, 드레스는 중고나라에서 3만원에 구입

 

부케는 친구가 조화로 만들어주고,

 

소품이라고는 화관과 머리띠 뿐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찍을까 무지무지 고민하다가,

 

세계에서 아름다운 바다로 꼽힌다는 카일루아비치와

 

 (오바마 대통령 별장이 있다고 더 유명해짐)

 

라니카이 비치에서 촬영하기로 했어요,

 

 

가는 길이 너무 이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먼저 도착한 카일루아 비치에서 독사진 몇장 뿌려보아요 ㅎㅎ

 

 

 

 

 

 

 

 

 

 

 

바람에 머리는 미친개 미친개

 

암어 크레지독 크레지독 미친개 미친개 (언프리티 예지 따라한거임)

 

 

 

 

 

 

 

 

그래서 묶었는데,

 

이놈의 바람은 여전히 주체가 안됨

 

 

 

 

 

 

 

 

 

개짜증나심

 

저 레이 월마트에서 1.25불에 구입

 

 

 

에이 모르겠다. 우리 여길 피하자

 

 

 

그러고, 남에집 담벼락에서 사진찍기 시작

 

 

 

 

 

 

 

 

 

 

삼각대 놓고 재빨리 달려가서 찍는데,

 

차가 지나가네 -_-

 

 

저 커플티 ? 개성갔을때 한장에 3달러주고 구입한 에잇세컨즈 티, ㅎㅎㅎ

 

 

 

 

 

 

 

 

 

카일루아비치에서 라니카이비치가는 삼거리 ? ㅎㅎ

 

벤치에서 앉아 한장

 

 

 

ㄴㅏ 허리 완전길어 -_-

 

 

 

 

 

 

 

 

 

비틀즈를 따라하고 싶었다

 

이사진 맘에든당

 

 

내 미키마우스 머리띠와 하와이스런 레이, 야자수 그리고 횡단보도 까지 느낌있다 꺄오

 

 

 

 

자 이만하면 됐따. 우리 이제 어제 아울렛에서 사재낀

 

아디다스 추리닝을 입어보자

 

 

 

 

 

 

 

 

 

여기 택시 없다 뭐하냐,

 

내가 쓴 스투씨 스냅백 어제 스트릿샵에서 겟햇찌요

 

 

 

 

독사진부터 시작하자,

 

 

우리컨셉은 스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WAG~~~~!!!!!!!!!!

 

 

 

 

 

 

 

 

 

 

 

나좀일진같냐

 

아니 좀 뭐매려운 강아지같기도 하다

 

 

 

 

 

 

 

 

 

깃은 세우는게 아니라, 고이 접는거다.

 

 

이남편아

 

 

 

 

 

 

 

 

 

 

으핰ㅋㅋㅋㅋㅋㅋ 내자세를 한번 보면 고대로 따라한다

 

요고 맘에든다

 

 

사진제목 "느낌아니까"

 

 

 

 

 

 

 

 

 

 

얘또한 남에집 계단에서 찍기

 

손모양은 아시죠 ? 알로하앜하앜

 

 

 

 

 

 

 

 

 

라니카이비치 표지판 앞에서 한장 찰칵

 

 

 

 

 

 

 

 

개어색하다

 

이렇게 어색할 수 없다.

 

우리 평소에 좀 친한척좀 하고다니자

 

 

 

 

마지막으로 대망의 기대컷

 

드레스 컷 !!!!!!!!!!!! 뭐 드레스라고 하기도 민망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찍고 싶었으나, 이쯤대면 하와이의 뜨거운 날씨에

 

내 겨드랑이와 인중이 울기 시작하며, 오빠도 삼각대 들고다니며

 

씨부렁씨부렁 하기 시작, 그래 아랐어 열장만 찍고 가자 우리

 

 

 

 

 

 

 

 

 

 

 

머리한번 재정비하시고

 

 

 

 

 

 

 

 

 

 

화관 이렇게 쓰는거 맞나요 ?? ㅋㅋㅋ

 

우리 경자가 협찬해준 부케 !

 

다시한번 우리 경자에게 감사합니다 (__)

 

 

 

 

 

 

 

 

 

라니카이 비치는, 입구가 다 이래 생겼어요,

 

아무대나 들어가면 앞에가 다 비치에요,

 

 

 

 

 

 

 

 

어맛, 역시 난 얼굴이 안보여야 제맛 !

 

 

 

 

 

 

 

 

느낌있다, 뭔가 엔틱하면서 세련되면서 뭐 그렇다

 

 

이만하면 됐따.

 

 

 

 

 

 

 

 

다시 카일루아비치로 옮겨, 벤치앞에서 한장 !

 

 

우리 Slade는 사진도 느낌 있게 잘찍지요 ???

 

 

 

 

 

 

 

 

 

이꽃한번 받아봐

 

 

이거 찍으면서 복화술로 "눈마주쳐 웃어 웃어" 연신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도 이쁘지요 ?

 

내머리 리본삔과 부케와 바다와 벤치와 하늘과 잔디가 어울러져

 

요로코롬 찍었답니다,

 

 

 

 

 

이쁜 사진들만 보면 재미없죠 지금 부터 NG 컷 나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하는 내내 내가 실실 거리고 있음

 

 

 

 

 

 

 

 

점프하래서 점프했는데

 

머리가 뭐임 ???????? 난 마징가 제트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냐

 

남에 궁댕짱을 절묘하게 찍어주셨네

 

하반신이 아름다우셔요

 

 

 

 

 

 

 

비틀즈 컷은

 

한 열장 찍어 건졌답니다.

 

 

 

 

 

 

 

제발 서라는데좀 서라고

 

저 어금니 꽉 깨문 니표정

 

 

기억할께 ^^^^^^^^^^^^

 

 

 

 

 

 

 

 

 

뛰어내려가는거 찍자고 찍었는데

 

 

이건 뭐 무슨 동네 마라톤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껄렁대랬더니, 제기를 차고 있는  내남편,

 

 

 

 

 

 

 

 

호텔 돌아와서,

 

선셋이 너무 이뻐 구경하다 들어갔어요

 

 

하와이에서 셀프웨딩스냅이 찍고싶으신분들은,

 

비싼 돈 들여서 찍지마시고, 카메라랑 삼각대만 챙겨가서 찍는거 추천드려요 !

 

 

 

정말 별거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와이는

 

어디가서 찍으나 그게 다 화보에요 ^^^^^^^^^^^^^

 

 

 

 

오늘 포스팅 끝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