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튼하와이안빌리지 비딩으로 저렴하게 이용했지요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0. 27. 00:30

본문

 

 

힐튼하와이안빌리지 비딩으로 저렴하게 이용했지요

 

<힐튼빌리지 비딩으로 저렴하게 이용하기>

 

 

 

 

 

 

 

 

 

 

 

 

오늘은 우리가 묵었던 첫번째 호텔,

 

힐튼하와이안빌리지에 대해 포스팅하고자해요

 

 

 

 

힐튼하와이안빌리지는,

 

예전 무한도전에서 라군에서 요가하고 그랬던 장면

 

혹시 기억하시나요 ?

 

 

뭐 어쨋든 ! 비딩 익딜하는 방법은 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위치는, 와이키키 중심에서는 떨어져 있지만,

 

호놀룰루동물원과 근접해있고

 

각종 편의시설이 많아 가족여행객들에게는 최고인 호텔이에요

 

 

 

 

 

 

http://funjoy.tistory.com/286

http://funjoy.tistory.com/286

http://funjoy.tistory.com/286

 

 

 

 

 

 

 

 

 

먼저 체크인이에요

 

호텔 도착하면 엄청나게 서있는 줄 !

 

 

힐튼빌리지는 일본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이라고 하더라구요,

 

 

 

 

 

 

기다리고 있으면, 이쁜 언니 오빠들이 물을 한통씩 나눠줘요

 

이게 힐튼에서 주는 처음이자 마지막 물이에요..ㅋㅋㅋㅋㅋㅋ

 

 

힐튼하와이안빌리지는, 객실내에 슬리퍼가 없어요.

 

물 또한 없어요. ㅎㅎㅎㅎㅎ

 

 

 

저흰 그래서 월마트에서 물을 사서 냉장고에 비축해두었답니다.

 

 

 

 

 

 

카운터에 계신 여러분들 중에 우린 일본인으로 당첨,

 

하지메 마시떼 위아 허니문 굿뷰 오션뷰 플리즈 플리즈...........

 

친절한 일본인님,

 

굳뷰를 택하면 더블베드요, 아니면 저층의 킹베드요

 

골라골라, 당연히 더블베드 오션뷰지!!!!!!!!!!!!!

 

 

 

우린, 칼리아타워의 오션뷰를 명 받았찌요..ㅎㅎㅎㅎㅎㅎㅎ

 

 

 

 

 

 

 

 

 

 

 

자 그 마 치 20 층 !!!!!!!!!! 띠로리 ㅎㅎㅎㅎㅎㅎ

 

 

 

 

 

 

 

착한 일본인 아줌마가, 허니문이라고 선물도 주었어요 !!

 

 

 

 

 

 

 

컵케익 쿠폰도 주었지요 !

 

 

요건 내일 수영장 가는길에 바꿔먹어야지 냠냠냠

 

 

 

 

 

 

 

요건 침대위에 있던 웰컴기프트 !

 

요걸 가지고, 1층 인포메이션데스크로 가면 선물을 주는데요

 

 

 

 

 

 

호텔내에 있는 상점들 할인쿠폰들과,

 

요 가방을 준답니다

 

 

저흰 일정내내 요기에 지갑이랑 에그 넣고 다녀서 편하게 잘 사용했어요 ^^

 

 

 

자 다음은 객실소개로 넘어가요

 

 

 

 

 

 

 

더블베드,

 

우린 더블베드가 좋아요.

 

왜냐구요 ?

 

침대하나엔 여행기간 내내 입을 옷들을 깔아놓고, 한쪽에서 자거든요

 

 

저흰 항상 더블베드 !

 

좁은침대에서 사이좋게 오붓하게 주무세요.

 

 

굳뷰가 먼저에요 헤헤

 

 

 

 

 

 

 

 

 

플레이스테이션도 있구, DVD도 있어요.

 

DVD 쿠폰을 체크인시 나눠주는데요, 1층에서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어요.

 

 

우린 요기서 한국영화 두편을 보았지요 ! ㅎㅎ

 

 

 

 

 

 

 

 

금고에는 여권을 쳐박아두고,

 

환전한 5000불을 넣어놓고 야금야금 다 써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실이에요,

 

별다를거 없어요..ㅋㅋㅋ

 

 

 

 

 

 

 

각종 샤워용품들,

 

한국에서 챙겨간터라, 묵는 3일내내 그~대로 있었네요 ㅎ

 

 

 

 

 

 

 

 

 

다음, 커피메이커와 아이스볼이있는데요,

 

커피메이커 뚜껑을 열어보니 먼지가.........읔

 

저흰 사용하지 않았어요.

 

월마트에서 라이스쿠커 15000원대에 구매해서

 

라면도 끓여먹고, 밥도 해먹고 했답니다 !

 

 

저위에 보이시죠 ? ㅎㅎ

 

오징어짬뽕, 신라면, 햇반

 

다~먹고왔어요 헤헤

 

 

하와이는 밥값에 팁까지 어마어마해서 우린 아침마다 저걸 하나씩 비우며 시작했찌요 ㅎㅎ

 

 

 

 

기대하시라 우리의 뷰는 !!!!!!!!

 

 

 

 

 

 

 

짜라라라라랑!!!!!!!!

 

레인보우타워가 앞에 보이는 오션뷰 되시겠습니다 !!!!!!

 

기가 막히지요 ? ㅎ ㅔ헤헤헤헤헤

 

 

 

 

 

 

 

 

나 신남 개신남,

 

사진막찍어서 한국에 전송중

 

 

 

 

 

 

 

 

 

밤에 보이는 불켜진 레인보우타워를 바라보면서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불꽃놀이를 보기위해 기다려요

 

 

 

 

 

 

 

 

 

그냥 보면 섭하니, 컵라면 두개 정도 까주시고,

 

맥주와 과자를 까주시며 감상준비 완료 !

 

 

 

 

 

 

 

 

 

 

 

병따개가 없어, 아이스볼 뚜껑으로 병따는 멋진 남자

 

 

 

 

 

 

 

 

빵야빵야 불꽃놀이 시작이요 ! ^^

 

뭐 서울불꽃축제정도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5~10분정도 하는데,

 

 

하와이에서 이 높은 뷰에서 보는 불꽃놀이는 인상적이에요 ^^

 

 

잠시 감상하십죠 헤헤헤헤헿ㅎㅎㅎ

 

 

 

 

 

 

 

 

 

 

힐튼하와이안빌리지에는 7개의 타워가 있어요.

 

 

수영장도 4개나 있고 인공해변인 라군도 있지요.

 

 

 

라군에는 스탠드업패들과 보트를 탈 수 있는데 물~론 유료에요

 

그래서 저흰 구경만 했찌요 ^^^^

 

 

 

 

 

 

 

 

 

수영장 이용시간은 다음을 참고해 주세요 !

 

 

 

 

 

 

 

 

 

 

 

각 풀장에 대한 설명도 사진으로 찍어왔지요 !

 

 

 

 

 

파라다이스풀에는, 워터슬라이스가 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아쉽게도 공사중이라 이용 못했네요 ㅠㅠ

 

 

 

 

 

 

 

야 Slade 같이가

 

 

 

 

 

 

 

수퍼풀에서 혼자 신남

 

막신남,

 

애들 중에 지가 제일 신남

 

 

 

 

 

 

 

제 뒤에선 이벤트도 있었어요 !

 

 

뭐, 결혼 몇주년 기념 이런거로 남편이 다이아반지를 딱!

 

하면서 노래를 막 불르면서 하는데

 

우왕 감동 !!!!!!!!!

 

 

 

 

 

 

 

 

 

아주머니, 할머니의 중간정도 되보이시는분

 

완전 감동 !

 

다들 카메라들고 촬영 !

 

 

나도해줘 다이아 우와 다이아

 

ㄷ ㅏㅇ ㅣㅇ ㅏ  !!!!!!!!!!!!!!!!!!!!

 

 

 

 

 

 

 

 

 

물에서 너무 놀아 완전 지칠때로 지치심,

 

 

아 훈남구경이나 해야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은 칼리아 타워에 있는 칼리아 풀인데요,

 

 

요긴 디게 조금해서 놀기엔 부적합하지만..ㅎㅎㅎ

 

 

따뜻한 스파가 있어 다놀고 들어가기전, 잠깐 들러 몸을 녹였어요 !

 

 

 

 

 

 

 

 

 

어제 받은 허니문기프트를 사용하러 방문 !

 

 

 

 

 

 

 

 

다양한 컵케익중 두개를 선택!

 

 

 

 

 

 

 

 

 

치즈버거 컵케익과, 코코넛 컵케익으로 골랐으나,

 

 

치즈버거 컵케익은 설탕덩어리였다는................

 

 

 

 

 

 

 

 

저러니 살이 쪄 안쪄

 

 

 

 

 

 

 

 

 

 

 

마지막으로 주차 및 리조트피에요

 

주차는 셀프파킹은 29불, 발렛은 33불이구요

 

리조트 피는 1일 30불이에요 ! 참고하세요 ^^^^^^^^^^^

 

 

 

 

 

요기까지 힐튼하와이안빌리지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남기시면 제가 알고있는 정보는

 

아낌없이 ㅍ ㅓ드릴게요 키케케케캐캨캐캐야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