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라모아나센터에 위치한 고마테이(gomatei) 일본식 라멘집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5. 10. 28. 00:30

본문

 

오늘은 알라모아나센터에 위치한 고마테이라는 일본식 라면집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고마테이는 아무래도 체인점인거 같아요.

 

제가 펄릿지몰에 갔을때도 그곳 2층에 고마테이 라멘집이 있었거든요.

 

 

느끼한것과 짠것에 지쳐갈때쯤

 

들르면 좋은곳인거같아요. 워낙에 하와이는 일본인들이 많다보니

 

일본식 돈까스, 이자카야, 라멘집, 초밥집 등등 지나가다 많이들 볼 수 있어요

 

 

 

위치는 알라모아나센터 1층 바깥쪽 상점들

 

GNC 매장 옆쪽에 위치해 있어요

 

 

 

뭐 익히

 

알라모아나센터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기도 하지요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길다란 테이블도 있고,

 

4인 테이블도 있어요. 골라 앉으시면, 서버가 메뉴판을 가져다 줍니다.

 

 

 

 

 

 

 

 

 

 

 

 

하와이에 있는 8일간, 이곳을 두번이나 방문했어요.

 

 

다른메뉴들로 먹어봤는데

 

첫날은 차슈소유라멘(간장), 둘째날은 탄탄라멘(얼큰)을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탄탄라멘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요건 오빠가 시켰던 돈가스 커리라이스 였는데

 

그냥 쏘쏘 ~~~ !! ㅎㅎㅎㅎ

 

 

 

 

 

 

 

 

탄탄라멘의 차슈가 보이시나요 ?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국물또한 얼큰하니 밥말아먹고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솓구친답니다 ㅎㅎ

 

 

 

 

 

 

 

차슈크기도 모르고 시켰던,

 

차슈 소유라멘, 차슈가 3개나 들어있어요

 

 

돼지고기지만 엄청 부드러워서

 

라멘과 국물과 함께 먹기 좋았던거 같아여

 

 

 

 

 

 

 

 

쌀밥이 먹고싶어 시켰던

 

데리야끼 치킨볼

 

뭐 누구나 생각하는 그런 맛 ㅎㅎㅎㅎㅎㅎㅎ

 

 

 

 

 

 

 

 

 

 

요래요래 먹음 꿀맛 !

 

라멘얹고 차슈얹고 시금치얹고 국물에 함께

 

호로록!!!!!!!

 

 

아 생각난다................

 

 

 

 

 

 

 

이건 둘째날 가서 시켰던 교자인데요

 

시킬까말까 엄청 고민하다 시킨건데

 

이거 누가 맛있다고했음 ????????

 

 

 

 

도쿄에서 먹던 그 교자생각하고 시켰다가 완전 !!!

 

 

 

 

기름덩어리에, 만두속에서 왜케 비린맛이나고

 

화장품맛이나는데 저흰 완전 별로였어요 -_-

 

 

 

 

 

 

 

 

 

마무리는 시원하게

 

기린이찌~~~~~~~~방 乃

 

생맥주로 마무으으으리

 

 

 

알라모아나센터 쇼핑하고 출출하실때 들르면 좋을꺼같아요.

 

 

저흰 9시반정도에 들어갔는데

 

라스트오더가 9시40분정도 인거 같더라구요

 

 

 

교자는 먹지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