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 올레 멤버쉽 VIP 혜택 100% 누리기 제 2탄 !!!!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5. 10. 20. 18:02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깅하는 충아에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했던, KT 올레 멤버쉽 혜택에 대해

 

다시 포스팅 하고자 해요,

 

 

 

매달 혜택도 달라지고, 제휴가 끝나거나 새로 제휴 맺는 곳들도 많아져,

 

다시 알려드리고 함이요 ^^^^^^^^^^^^^

 

 

지난 포스팅은

 

http://funjoy.tistory.com/276

http://funjoy.tistory.com/276

http://funjoy.tistory.com/276

 

요기를 참조해 주세용 ^_^*

 

 

 

 

 

 

 

 

혜택을 소개해드리기 앞서,

 

먼저 KT 멤버쉽 등급에 대해 설명하려고 해요

 

 

 

 

 

 

 

 

 

멤버쉽 등급은 TV, 인터넷, 핸드폰 등등을 합산해서,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일반 부터 VIP  까지로 나뉘는데요

 

 

 

 

 

 

 

 

 

 

 

 

 

 

등급에 따라, 연간 부여되는 포인트도 

 

사용처도 달라요

 

 

그래서 궁금했어요 

 

 

난 얼마나 썼길래 VIP 일까? ㅋㅋㅋ

 

 

 

올레 사이트에서 멤버쉽 산정내역을 보면 조회할 수 있는데요

 

 

 

 

 

 

 

 

 

 

 

 

 

 

와우

 

드럽게 많이썼네요.

 

 

인터넷 전화도 안쓰면서 모바일 요금만 연간 100만원이 훌쩍..

 

 

대단해요  ㅋㅋㅋㅋ

 

 

실질적으로는, 전화는 많이 안하는데 그놈의 데이타

 

 

데이타의 노예 . 네이버 인스타 페북의 노예.........................

 

 

 

 

자 이제 올레멤버쉽 혜택에 대해 알아보기 앞서

 

 

 

불금 더블할인 !!!!!!!!!!!!!!!

 

 

 

10월부터 말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포인트를 더블로 쓸 수 있대요 !!!!

 

 

 

 

 

 

 

 

 

 

 

 

 

 

 

 

 

 

 

 

 

CGV 는 금요일 마다 4000원 할인 무려 동반 1인까지 !

 

단. 현장예매라는 점은 조금 아쉽네요 ,

 

 

그리고 빕스  VIP회원은 무려 40% 할인을 !

 

 

오마나, 우리 까꿍이 데리고 한번 가야겠네요 .ㅎㅎ

 

 

아웃백, 뚜레쥬르, GS 25 모두  30% 씩이나,

 

꼭꼭 챙겨서 할인받아요 우리 !! 헤헤

 

 

 

 

 

 

 

 

 

 

 

 

 

 

 

미스터 피자도 40%, 이마트는 만원 차감까지,

 

 

연말까지 포인트 다 쓰라는 올레의 친절한 서비스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ㅎㅎㅎ

 

 

 

 

 

 

 

 

 

 

 

 

 

 

 

요건, 이번에 새로 생긴 혜택이에요

 

자동차 케어 서비스 !

 

 

포인트로 주유할인도 받고, 엔진오일 와이퍼 교체도 할인받고

 

세차도 할 수 있다니,

 

브레이크 밟으면 미등 켜지는 내 귀요미 스파크도

 

엔진오일 갈때가 됐는데, 까꿍이 포인트로 이용해야겠어요 !! ㅋㅋㅋㅋ

 

 

 

 

 

 

 

다음은, 외식관련 사용처에요

 

 

 

 

 

 

 

 

 

 

 

 

 

 

 

먼저 새로 생긴 외식업체들 !!!

 

우왕 토다이 !!!!!!!!! 할인카드 없기로 유명한 토다이도

 

12월 말일 까지는 올레멤버쉽 포인트로 1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

 

 

다른곳들은 안가봐서 패스... 참고하세요 ㅋㅋㅋㅋㅋㅋ

 

 

 

 

 

 

 

 

 

 

 

 

 

 

 

 

 

아웃백, VIPS, 매드포갈릭, 불고기브라더스, 도미노, 파파존스, 미스터피자, 피자헛

 

헛헛헛 !!!!

 

 

요로케나 많이 제휴되어 있네요 ! ㅎㅎ

 

 

참 ! 가시기전에, 사용할 수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백화점 내에 있는 곳이나, 코엑스 인천공항 등등

 

안에 있는 매장들은 할인 안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다음은 영화 혜택입니다

 

 

 

 

 

 

 

 

 

 

 

 

 

 

CGV, 롯데, 메가박스

 

왠만한 곳은 다 할인되요 !

 

 

더군다나,  CGV 골드클래는 VIP 회원만이 누릴수 있는 혜택 !!!!

 

 

 

 

 

다음은 카페들이에요.

 

 

 

 

 

 

 

 

 

 

 

 

 

 

스타벅스, 커피빈,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콜드스톤!

 

 

 

전 매달 포인트로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숏사이즈를 꽁짜로 먹는답니다 호호

 

 

다른 음료를 마시고 싶으면 차액만 지불하면 되요 ^^^^^

 

 

 

 

 

다음은 쇼핑 !

 

 

 

 

 

 

 

 

 

이마트, 신라면세점, ABC마트

 

오잉 ? ABC 마트도 할인 되는지 오늘에야 알았네

 

 

올겨울 베어파우 하나 장만할때 써야겠군 후후

 

 

 

다음은 베이커리에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파리크라상, 신라명과, 브레댄코

 

 

왠만한 곳은 다 ~~ 됩니다 크크

 

 

제직장에는 브레댄코 있어서, 아침마다 빵먹을때

 

포인트 써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

 

 

 

 

 

다음은 편의점 !

 

 

 

 

 

 

 

 

 

편의점 또한, ㄷㅏ있네요

 

 

올레님 이렇게 막 할인해주면 뭐먹고 살아요 ?

 

 

뭐먹긴, 핸드폰 팔아서 먹고살겠찌.

 

 

암튼 다음과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생활 편의시설들이에요 !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놀이공원은 물론이요,

 

 

준오헤어, 하나투어, 롯데렌터카. 박준 뷰티랩 까지

 

참 ~ 많아요 그쵸 ?

 

 

 

 

 

여기서 눈에 띄는 하나

 

 

 

인 천 공 항 허 브 라 운 지 !!!!!!!!!!!!!!

 

 !!

 

올레멤버쉽 VIP 회원이면, 해외출국할때

 

출국장에서 서성거릴 필요가 없어요 !

 

 

라운지에서 편하게 식사하고 배채우고 컴퓨터좀하고

 

핸드폰좀 만지다가 뱅기타면 되거든요 ㅎㅎㅎ

 

 

 

 

 

 

 

 

지난달 해외나갈일이 있어서 멤버쉽카드 이용해서 허브라운지 무료로 이용했지요 !!^^^^^^^

 

 

 

 

 

 

 

 

 

요로케 ! ^^^^^^^^^^^^^^^^

 

 

 

 

지금까지 KT 올레 멤버쉽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

 

 

 

우리 꼼꼼히 챙겨서 할인받아요 !!! ^^^^^^^^^^^^^^^^^

 

 

 

 

 

 

도움 되셨다면

 

그냥가지마시고 요아래 손가락버튼

 

좋아요 한번 눌러주고 가주세요

 

 

네네네네넨 ???????

 

 

 

 

 

헤헤헤헤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