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 올레 멤버쉽 혜택 파헤치기 ! VIP 혜택 100% 누리자 !

개고민해서알아낸것들

by 용사의다짐 2015. 5. 25. 00:20

본문

 

 

 

 

 

 

 

내가 말했자나요, 연속으로 블로깅 할꺼라구 헤헤

 

 

이번 포스팅은, kt 올레 멤버쉽 혜택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저랑 Slade는 2010년 연애를 이후로, 쭈~욱 KT를 이용해왔고,

 

핸드폰요금이 어마어마한 우린 둘다 VIP 회원이에요 ^^;;

 

연애초기때는 전화통화를 하루에 4~5시간씩했어요,

 

 

 

 

 

 

 

전화통화하다 잠들고, 코골고 자다 다시 깨서 또 통화하고,

 

그러던지가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하루에 카톡 한통도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전화한통해서 밥먹었어, 뭐해 응 아랐어 끄너

 

이게 다인 우리 부부 ㅠ_- 어쩌다 이리 된거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다 집어치고, 내얘기 백날해봐야 재밌지도 않고 올레멤버쉽 혜택에 대해 소개하지요 !

 

 

 

 

 

 

아이폰 앱스토어, 혹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올레멤버쉽을 다운 받으세요 ! ㅎㅎ

 

 

 

 

 

 

 

 

 

 

 

 

 

 

 

 

 

 

 

 

다운 업 프리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

 

제휴 서비스 할인은, 외식, 베이커리, 카페 등등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ㅎㅎ

 

 

 

 

 

 

 

 

 

 

 

 

 

 

 

 

통신 서비스 할인에서,

 

제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 기능 !

 

데이터 충전 !!!!!!!!!!!!!

 

요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프로야구까지

 

동영상을 너~무많이봐서 데이터가 부족해요 ㅜㅜ

 

 

별포인트 차감 받고 데이터 충전 할 수 있다는거 !

 

전 알게 된지 불과 3개월 밖에 안됐어요, ㅎㅎ

 

 

데이터의 노예들이여 ! 이 기능을 사용하시라 !

 

 

 

 

 

 

 

 

 

 

 

 

5월 가정의달 이벤트로 다양한 행사를 하고있어요 !

 

먼저, 매드포갈릭은, 제휴 기념으로 50% 포인트차감으로 할인을 !

 

빕스는, 10일 20일 30일 포인트차감 50% 할인 !

 

스타벅스는, 프로모션 음료로 업그레이드 까지 !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꼭꼭 챙겨드시길 ^_^**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클릭클릭,

 

제가 자주 가는 곳만 간단히 설명해드릴게요 ^^

 

먼저 매드포갈릭은 , 20% 기본에, 5월에는 50% 차감을!

 

근데 여기서 아쉬운건, 백화점 몰 입점매장은 제외라니

 

제가 자주가는 의정부신세계점과, 일산웨스턴돔 점에서는 사용 할 수가 없겠군요 ㅠㅠ

 

 

 

 

 

 

 

 

 

 

 

 

 

다음은, 스타벅스 !

 

저흰 VIP 회원이라 월에 1회 아메리카노 숏사이즈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데요.

 

얼마전 속초에 놀러갔을때, 스타벅스에서 쿠폰을 사용해서

 

모카프라프치노를 무료로 먹었지용 ^^

 

 

 

 

 

 

 

 

 

 

 

 

 

그리고 빕스 !

 

다운업프리 이벤트로, 5월 10,20,30일과 6월10일까지

 

포인트차감으로 50% 할인 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

 

중복 할인은 안되니, 이 점 참고하세요 ^^

 

 

 

 

 

 

 

 

 

 

 

그리고, 아웃백

 

전 개인적으로 아웃백과 안맞아요,

 

아웃백 보다는 빕스가 더 맛있는듯 ? 또 헛소리 작렬

 

무튼, 15% 할인이 되요 ^^

 

 

 

 

 

 

 

 

 

 

 

 

다른 카페 할인은 뭐가 있나 보니,

 

스타벅스 외에 베스킨라빈스, 콜드스톤 등등 포인트 차감 할인이 가능하네요 ^^

 

 

 

 

 

 

 

 

 

 

 

영화 할인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안되는 곳이 없네요 !

 

VIP회원은 골드클래스상영관에서도 상영할 수가 있어요 ! ㅎㅎ

 

영화 예매는 모바일에서는 안되고,

 

올레멤버쉽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해요 ㅎㅎ

 

 

 

 

 

 

 

 

 

 

 

 

 

 

 

 

 

 

 

 

 

다른 외식할인은 뭐가 있나보니,

 

피자헛 파파존즈 도미노피자, 피자집도 없는게 없고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브레덴코 도 할인 되고 ,

 

 

 

 

 

 

 

 

 

 

 

편의점도, GS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다 ~되네요 !

 

진짜 멤버쉽 혜택은 KT가 갑인듯 !!

 

아직 안끝났어요

 

 

 

 

 

 

 

 

 

 

 

에버랜드, 케리비안베이, 롯데월드에

 

 

 

 

 

 

 

 

 

 

 

 

서울랜드, 상상노리, 펀파크 !

 

 

 

 

 

 

 

 

 

 

이마트 면세점에서도 KT 멤버쉽은 쓸 수 가 있어요 !

 

이러고 보니 나 무슨 KT 직원인거마냥 홍보질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올레멤버쉽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남아도는 별포인트

 

알뜰하게 써서 우리 손해보지 말자구요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