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빼빼로데이 선물로 와코루브라 선물받은 사연 :P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5. 11. 12. 00:30

본문

 

 

 

 

요즘 우체부아저씨들은 참 친절해요.

 

 

전화와서 우체부아쟈씨에요♡

 

 

요샌 토요일에도 배달업무를 하신다는데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꾸벅꾸벅

 

 

 

 

응 ? 난 물건시킨적이 없는뎅 ....... 퇴근하고 경비실에서 찾아보니,

 

 

 

 

 

 

 

 

 

 

 

띵오오 ㅏ >.<

 

싸와디캅 코쿤캅

 

박스에서도 태국냄새 물씬 품기는 이박스,

 

뭐지뭐지,

 

일단 박스는 태국 방콕 오빠 사무실 지사에서 보낸거 같고 뜯어봐요

 

 

 

 

 

 

 

 

 

 

비니루 봉ㄷ ㅏ리 ? 왠지 내가 예감하는 그거 같단 말이지......

 

 

 

 

 

 

 

 

ㄲ ㅣ야오 !!!!!!  럭키 오예 아싸뵹

 

내가 응 ? 속옷을 사달라고 사달라고 사달라고

 

2200번정도 조르고 하와이여행가서도 빅시에서 속옷을 사겠다고 사겠다고 해도

 

뜯어 말리더니, 우리 Slade 씨가 날 위해 속옷을 보내셨구나

 

 

 

 

(인터뷰 Ver)

 

전 와코루 속옷을 만나기 전까지 속옷이라고는 CK, 코데즈컴바인만 입었어요

 

심플, 속은 블랙아니면 스킨이다라는 신조로, 항상 같은 것만 구매 했는데,

 

저희 신랑이 구매대행을 하다보니, 와코루속옷을 구매대행하게 되었죠.

 

그리고 입어보는 순간

 

 Oh my Jesus >.<

 

없는가슴 모아주는 이 기능성과, 편안함에 이제 와코루만 입는답니다 ^_^**

 

 

 

 

 

 

 

 

 

으하하핳핳ㅎㅎ

 

대한민국 여성 평균사이즈 75A   ^_^

 

 

 

 

 

 

 

 

가장 많이 입게되는 스킨컬러에,

 

가운데 귀요미 리본포인트

 

참 심플해요 ! ㅎㅎㅎ

 

 

 

 

 

 

 

푸쉬업브라, 나같은 여성에겐 이정도 패드는 기본이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면서도 개부끄 >.<

 

 

 

 

 

 

 

 

 

이 풍성함

 

한겨울에도 땀찰거 같은, 이 패드

 

푹신푹신 >.<

 

 

 

 

 

 

 

 

밴딩도 노라인이라, 붙는 티를 입어도 자국이 안남지용 ! ㅎㅎㅎ

 

 

 

 

 

 

잘입을게 여봉봉봉

 

 

 

 

 

요로케 셋트로 구매가능해요 !

 

고마워 쓰래드 여보 사랑행 알라븅븅븅

 

 

 

 

 

아래는 현재 진행중인 와코루 속옷의 포스팅 이에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조하세요

 

클릭 하시면 이동합니다

 

 

 

 

와코루속옷 구매대행 와코루 F/W2015 신상 볼륨업 스무스브라세트 진행중

 

와코루 브라 볼륨업 노라인/리본 세트 사다드림

 

와코루 속옷 사다드림 스와로브스키 콜라보 볼륨업 브라

 

편한 볼륨업 브라 속옷 와코루 노와이어 사다드림

 

와코루 브라 탱크탑 앵콜 진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