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팀보이 온수매트 카페트형 구매후기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5. 11. 27. 19:36

본문

 

 

 

 

갑자기 날씨가 미친듯이 추워졌어요 !!!!!!

 

 

 

난 겨울이 너무너무 추워요 왜이리 추위를 잘타는 걸까요

 

 

 

 

 

 

 

우리집에 작년까지만해도 한겨울에도 보일러를 안틀어도 실내온도가 20도를 안떨어졌어요.

 

근데 윗집이 이사가고 나서 올해는 11월 부터 계속 20도 이하 -_-

 

윗집이 엄청나게 보일러를 떼서인지, 따뜻했는데......

 

 

 

 

 

어찌댓건. 전 등지지고 땀뻘뻘내고 자는걸 좋아하나

 

Slade는 아마 타죽을거에요. 그래서 합의하에 카페트형 온수매트를 사기로 결정 !

 

홈쇼핑에서 원플러스원에 여러가지 행사를 많이하는데

 

희안하게도 카페트형은 않더라구요ㅜㅠ 그래서 인터넷으로 주문하기로 했어여

 

 

 

 

검색에 검색을 해도, 온통 침대형뿐 카페트형은 보이질 않아요

 

괜찮아. 우리의 레몬테라스엔 없는게 없어

 

 

 

스팀보이, 일월, 파크론, 나비엔 등등 많았는데 그중 스팀보이로 결정 !

 

이유는 ? 김희애 언니가 이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우아한 자태 >.<

 

모델명으로 검색해서 최저가로 샀어요

 

지마켓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까지 할인해서 234000원에 샀어요

 

 

나보다 싸게 산 사람 있음 말하지마요

 

배아프니깐............

 

 

 

구매후기를 보니, 배송이 보름 걸린다구 ??????? -_-

 

괜찮아 올 겨울이 가기전엔 오겠찌. ^^^^^^^^^^

 

 

 

 

했는데 오잉 ? 보일러는 하루만에, 장판은 삼일만에 왔어요

 

굳굳 럭키럭키 >.<

 

 

 

 

 

 

 

 

 

 

 

장판 부피가 크다고 해서, 택배기사님께 현관앞에 놔달라고 했는데

 

진짜 어마어마 하게 크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쪼꼬미부터 해체

 

 

 

 

 

 

 

 

뾱뾱이로 안전하게 포장해주셨네요

 

 

 

 

 

 

 

 

 

 

 

 

 

사용설명서, 퀵가이드, 보일러, 에어펌프 요로케 구성되있어요

 

 

 

 

 

 

자 이제 카페트를 꺼내 봅시당 !

 

나 혼자 꺼내느라 X쌀뻔 했어요.

 

 

오빠가 와서 같이 꺼내자 했는데

 

못참겠어 빨리 깔고 궁디를 지지고 싶다고 !!!!!!!!!!!!!!!

 

 

 

 

 

 

 

 

 

 

 

 

일단, 박스를 자빠뜨리고, 안에 있는 카페트를 꺼내요

 

 

 

 

 

 

 

 

우리집이 좁은거니 니가 큰거니

 

 

 

 

 

 

 

 

우왕

 

두께보이시나요 ?

 

폭신폭신해요 >.<

 

 

 

 

 

 

 

 

마치 우리집 거실 장판과 깔맞춰 산거같쟈나

 

거실장판 & 스팀보이 콜라보레이션

 

 

 

 

 

 

 

 

 

 

뒷편은 요래요래,

 

먼지 안타게 검정색 좋다

 

열안빠져나가라고 스펀지로 해둔건가 ?

 

암튼, 미끄럽지도 않고 좋다 좋다

 

 

 

 

 

 

 

 

바닥이 미끌미끌

 

바닥재는 친환경 바닥재를 사용했다네요

 

음식물 흘려도, 침대형은 샐까봐 걱정인데 쓱 닦으면 되니 편하겠어유 ㅎㅎ

 

 

 

 

 

 

 

 

 

주의사항 !

 

확인하시구용

 

 

 

 

 

 

 

 

카페트에 붙어있는 벨브,

 

양측사용 좌우로 분리난방이되요

 

 

열많이 나는 우리 Slade랑 사이좋게 나눠앉아야겠어요 ㅎㅎ

 

 

 

 

 

 

 

 

 

보일러를 이제 연결해볼까요 ?

 

저 고무링을 빼고

 

 

 

 

 

 

 

 

 

 

두개의 퀵커플러를 연결하믄 되요 !

 

 

 

 

 

 

 

 

 

딸각 소리가 나게 꽂아주면 오케이!

 

다른제품들은, 요기서 물이 샌다고도 하던데,

 

퀵커플러는 그럴 걱정은 없겠네요 ㅎㅎㅎ

 

 

 

 

 

 

 

 

호스를 연결하고, 보일러 전원을 켜면, 알람이 나요

 

물 넣으라고요 ㅎㅎㅎㅎ

 

 

 

 

 

 

 

 

먼저 상단에 있는 스티커를 떼구요

 

 

 

 

 

 

 

 

 

 

뚜껑을 돌려서 연다음 물을 부어주면되요 !

 

 

 

 

 

 

 

 

코스트코 생수 한통을 다 넣었어요

 

초기 사용때는 1 리터가 더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요기서 잠깐!!!!!!!!

 

온수 보일러는 생수를 사용해야된데용!!!

 

 

 

 

 

 

 

 

 

 

지하수 식염수 바닷물 음료숰ㅋㅋㅋㅋ

 

절대 사용금지라고 하네요.

 

석회질 때문인가 ? 뭐 그래도 한번 보충하면 한달은 쓴다고하니,

 

많이 필요하진 않겠네용 ^^^^^^^^^^

 

 

 

 

 

 

 

 

 

 

처음 온도 세팅을 하면 온도가 올라가요 .

 

스팀보이는 12시간 작동하면 자동으로 꺼진데요 .

 

그래서 전 퇴근하자마자 집에와서 켜고, 아침 출근할때 자동으로 꺼지면 딱일거 같아요 ㅎㅎㅎ

 

 

 

 

 

 

 

 

 

 

 

온수매트 활용 팁이래요 , ㅎㅎㅎ

 

보일러가 소리난다고 불편해 하는사람들도 있는데

 

삼일 사용중인데 뭐가 시끄럽다는거에요 ? 전 아무소리도 안나는데 ㅎㅎㅎ

 

나 무슨 스팀보이 홍보대사마냥...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거실바닥에 차지하고, 이불도 덮어주었어요

 

이제 따뜻해지기만 기다리면되요. ㅎㅎㅎ

 

30분도 안되 이불교체,

 

얇은 이불보다 두꺼운 이불이 열손실이 덜할거 같아서요

 

 

 

 

 

 

저 당분간은, 여기서 등지지고 잘래요 >.<

 

 

 

 

 

 

 

지금도, 궁디 지지면서 블로깅 하는 저에요 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