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운동화 아디다스 슈퍼스타2 장만했어용 ㅎㅎㅎ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5. 4. 5. 14:41

본문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좋죠 ? ㅎㅎ

 

얼마전까지만 해도 추워추워 했는데, 이제 겨울옷들을 집어넣고

 

봄옷들을 꺼내야 할때, 하긴 벌써 4월이네요..ㅋㅋ

 

 

얼마전에 Slade와 김포아울렛을 갔다가, 구매하려 했지만,

 

그냥 인터넷으로 사기로 한 슈퍼스타 2

 

 

지마켓에서 해외배송으로 주문해서 일주일 넘게 걸렸고,

 

그 가운데 택배가 분실되는 가운데 힘들게 내손에 들어온 슈퍼스타2

 

 

 

 

 

 

 

뱅기타고 오느라 껍대기가 많이 헤졌구나 -_ㅠ

 

괜찮아, 난 신발박스모으고 박스를 애끼는 충아가 아니니, ㅋㅋㅋ

 

 

 

 

 

 

아이 귀여오, 박스에서 꺼내볼까용

 

 

 

 

 

발끝 너무 세웠니 ? ㅎㅎ

 

아침에 사진찍겠다고 바닥에 이불깔고 이러고 있다

 

 

 

 

 

앞모습이에요.

 

조개껍데기같은 너 ,

 

신고나가서 누가 밟기만 하면 멱살잡을거야

 

 

 

 

 

 

옆모습, 아디다스의 상징 삼선이 쫘라락,

 

뭐 굳이 설명이 필요한가요 ? ㅎㅎ

 

 

 

 

이부분을 뭐라고 하나요 ?

 

난 메롱이라고 하는데, 암튼 메롱 부분 사진.

 

 

아디다스 슈퍼스타 2는 종류가 무지무지 많아요,

 

파운데이션, 빈티지, 80s 등등, 가격은 7만원에서 15만원대로 다양 !

 

 

뭐 내가 고딩이라면, 젤 비싼거 사고 자랑하겠지만,

 

난 그냥 슈퍼스타2가 갖고 싶었엉. 그래서 제일 싼걸로 주문 ㅎㅎ

 

뭐어때 누가 내 메롱만 보고다니나, 금색이면 어떻고 검정이면 어떨소냐

 

난 좋다 ㅇ헤헤헤헿

 

 

 

인디아? 인도에서 만들었니 너 ?

 

신발싸쥬는 230, 크게나와서, 딱맞더라구요

 

 

 

자 이제 착샷으로 가볼깝숑 ㅎㅎㅎㅎ

 

 

 

 

나가기전 한컷, 아 귀요미 !

 

나말고 신발

 

 

 

 

킨텍스 서울모터쇼 가는길,

 

데일리룩

 

언제쩍에 샀는지 모르겠는 니트와 연청바지,

 

고추장 비니는 머리 안감았으니까 써주시고 커피성애자 커피들고

 

새로산 신발신고 폴짝!

 

 

 

 

난 빡세언니를 사랑해

 

이사진 왠지 느낌있어보여

 

 

 

오늘의 블로깅 끗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