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톰보이코트 오버핏코트 샀저융 >.<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5. 12. 4. 00:30

본문

 

 

작년부터 사고 싶었는데 참고 참고 참고 참다가 드디어 지름!!!

 

 

 

까꿍이에게 내년 2월까지 옷 안사겠다고 다짐하고 질렀어요 ㅋㅋㅋ

 

 

 

오버핏으로 두가지를 두고 뭘 살까 고민하다가

 

 

 

 

 

 

 

 

 

 

 

신세계백화점가서 입어보고, 인터넷으로 지름 ^^

 

 

 

인터넷이 훨~씬 싸고, 할인도 받을 수 있자나융 ㅎ ㅔ헿

 

 

 

 

 

 

 

 

 

 

택배 왔ㄷㄷ ㅏ!!!!!!!!!!!!!!!!!!!!!!!

 

 

 

 

 

 

 

 

 

 

신세계 강남점에서 날라오셨저융

 

 

 

 

 

 

 

 

오버핏으로 낙낙히 입을라고 했는데,

 

미듐 입어봤는데 좀 많이 커보여서,

 

스몰로 주문했어요

 

 

 

 

 

 

 

 

 

더블코트라, 앞부분도 밋밋하지 않고

 

맘에 드는건 !!!!!!!!!!!!!!  주머니 윗쪽 절개와

 

 

 

 

 

 

 

 

뒷부분도 요로코롬 절개가 되어있고,

 

소매부분까지 디테일이 너무너무 예뽀용 !!!!!

 

 

 

 

 

 

 

 

 

넥부분은, 요로코롬 올려서 바람을 막을수도 있고

 

 

 

 

 

 

 

 

요로케 오픈할 수 도 있져요 !!!!!!

 

 

드디어 입고 기어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정 가기전에,

 

이디아 들러서 자몽티 먹겠다고 징징대서 한잔하고,

 

야오빠 사진 좀 찍어봐

 

 

 

 

 

 

 

 

아하

 

개 귀엽다..........씨.......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켓 뒷모습 참 이쁘지용 !!

 

다크 네이비라서, 블랙하고 별반 차이도 없져유

 

 

 

 

 

 

 

 

 

 

 

자몽티 들고 찰칵찰칵

 

신발 이뿌지요 ? ㅎㅎㅎㅎ

 

우리 도련님이 미쿡에서 뱅기태워 보내준 신발

 

느무느무 이쁘답 +_+

 

 

 

 

 

 

 

 

도련님아

 

 

신발이뿌게 잘신을께융

 

 

쁘잉쁘잉 '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