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리 캡슐 유럽직구했어요 ^_^

사려고돈벌고

by 용사의다짐 2015. 6. 12. 21:00

본문

 

 

 

안녕하세요 충아에요 'ㅡ'//

 

 

요새 메르스때문에 전 매일 야근야근야근

 

오늘도 야근 내일도 야근 야근 야근.....해야할지도 몰라요.

 

 

 

빨리 잠잠해져야 할텐데,  걱정이에요

 

바이러스라, 습도에 약해서 비가 오면 좀 나아질 수도 있다는데,

 

나름 누가 하란 말도 안했는데

 

혼자 방콕 자가격리하는 저는 주말에 비나 펑펑 오길 바랍니다.ㅎㅎ

 

 

 

이제 여름이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사랑하는 저는 집에서 잠자고 있는

 

일리프란시스를 깨우려 해요, ㅎㅎ

 

 

 

 

 

 

 

 

 

결혼 선물로 제일 친한 친구, 함유가 선물해준 일리커피머신 ^^

 

처음 샀을땐 캡슐이 남아나질 않았는데, 있던 캡슐을 다 먹고 먼지에 수북히 쌓여있던

 

요 아이를 깨웠어요 ㅎㅎㅎㅎㅎ

 

 

 

 

 

 

커피머신선물받고 나름 깔맞춘다고 커피잔 셋트도 함께삼

 

 

 

 

 

 

 

결혼하기전에, 주방에 커피선반을 만들어주면

 

매일 커피를 선사하겠다고 약속했으나,

 

먼지수북, 인스터트 커피가 뙇 자리잡고 있네요 ㅎㅎㅎ

 

 

 

파머스맘 블로그를 통해 머신도 샀고,

 

이번엔 캡슐 6통 주문 !

 

 

 

 

 

 

한 열흘 정도 걸려서 받았어요

 

 

 

 

 

 

빤짝빤짝 !

 

아잉 나좀 꺼내주오 눈빛발사 !

 

 

 

 

 

 

아이스로 해서 먹으면 짱짱 맛있는 다크 두통, 미디엄 두통, 에디오피아, 브라질

 

요로케 6통 주문했어용 !

 

 

 

 

 

 

에디오피아는 첨인데, 맛있으려나 ? ㅎㅎ

 

 

 

 

 

 

 

 

뚜껑을 열어보면, 요로케 빵빵하게 압축? 포장 되어있어요 !

 

 

 

 

 

 

인스턴트커피는 빠염,

 

다시 일리캡슐로 셋팅완료 ! ㅎㅎ

 

이제 한잔 뽑아봐요 흐흐흐

 

 

 

 

 

 

오래 잠자고 있던터라, 캡슐 없이 물만 추출해서 라인에 있던 먼지 빼주고

 

추출시작 !

 

 

아흥 아흥 기대된다아앙

 

 

 

 

 

 

까꿍이꺼 아메으리카노 한잔

 

 

 

 

내꺼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

 

전 사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보단,

 

에스프레소에 얼음 가득 넣어 녹여먹는게 더 맛난거 같아용 ^_^

 

http://blog.naver.com/farmersmom

http://blog.naver.com/farmersmom

http://blog.naver.com/farmersmom

 

 

요긴 제가 구매한, 파머스맘 블로그 주소에요,

 

 

전 주로 캡슐 시킬때 이용하는데

 

다른 유로제품,

 

압타밀이나 휘슬라 WMF 실리트 등등 많이 파시더라구요

 

 

사실분들은 참고하세용 ^^

 

 

그럼 2만

 

야구보러갑니다 뿅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