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주맛집]전라도여수식당 간장게장정식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3. 10. 16:07

본문


으으 오늘 날씨가 엄~청 추워요 ㅠㅠ
봄은 안오고 다시 겨울이 온듯... ㅎㅎ

몸이 너무 피곤해 반차를 내고 집에서 쉬려했으나,
울엄마의 호출에 어쩔수 없이 철원으로 불려가요. ㅠㅠㅋㅋ

고모랑 언니들을 차에 태우고 가는길에
배가 무지 고파서 양주 삼숭동에 있는
전라도 여수 간장게장집을 방문했어요. ㅎㅎ

여길 알게된지는 언 3-4년 정도
간장게장정식이 말도 안되는 가격이거든요 ㅎㅎ



먼저 입구입니다. 여느 식당과 다르지 않아요 ㅎㅎ



점심시간때 찾아와서 그런지
주차된 차가 엄청 많아서 건물 뒤편으로 주차 !


핸드폰 가지고 요리조리 찍어대니
사장님이 이걸 찍으라며 벌려주셔요 ㅋㅋ

대기 번호표에요. 우린 안타깝게 1번 ㅠㅠ
좀만 빨리 왔어도 기다리지 않는건데 윽



밑반찬으로 나오는 갓김치와 간장게장은
포장이 가능하대요 ㅎㅎ



입구에 붙어있는 마크
위생모범사업장 ? 이라는 마크

상치울때 보니까 남은 음식을 재활용하지 않고
다 담아 버리시더라구요

이런건 기분좋아 ! 글구 주방쪽에 붙어있는
보건증 필히 지참 ? ㅎㅎ

직원들도 철저히 검사하나봐요 ~ ㅋㅋ




메뉴판 사진이에요
두말할것 없이 간장게장정식 4인분 !



기본 찬이에요. 오이냉국 샐러드 갓김치 무생채에

잡채 꽁치 계란찜까지 ! 완전 푸짐 !!

끝이 아닙니다요



된장찌개 까지 !
간장게장에서 나온 집게발은 먹기 불편해서
우린 여기 넣어 같이 끓여 먹어요 ㅎㅎ

그럼 시원한 꽃게된장찌개 완성 ! ㅎㅎ




드뎌 간장게장이 나왔어요 ㅎㅎ
모양새는 이래도
안에 알이 가득 간장도 짜지않고 후루룹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키키




이건. 양념게장인데 서비스로 줘요 ㅎㅎ

더달라그럼 시켜먹으라고 해요 ㅋㅋㅋㅋㅋ




오 마이 알 !
오동통한 살이 보이시나용 ? ㅎㅎㅎ

한입 배어무는순간 새하얀 속살과
알들이 입에서 마구 뒹구는데 거기에
흰쌀밥 한숟가락 넣어주면.....

이걸 굳이 말로 표현해야되나요 ? 크핫핫



전체 상차림을 다시 찍어봤어용 ㅎㅎㅎ
1인 80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요즘 어딜가면 이리 먹나요 ? ㅎㅎ
게다가 현금결제하면 1000원씩 할인도 되요
그렇다면 1인 7000원
대박 말도안되 짱짱맨

아쉽게도 카드만 가져가서 할인은 못받았지만

다음엔 꼭 현금결제하리 :(

주차는 건물 앞뒤쪽 가능하고요.

일하시는 분들은 좀 많이 바쁘셔서 그런지
까칠? 하세요 ㅋㅋㅋ


저처럼 파이터 기질 있는 분들은
좀 인내하면서 식사하시길 ㅎㅎㅎ

그리고 식당 순환이 빨라서 좀 번잡스럽고
시끄러워서 아이들과 가기엔 그닥 ... ㅋㅋㅋ

점심 저녁시간엔 예약하고 가심 좋을것 같아요


위치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 257-6
전화번호 031-842-0544


나 이제 철원으로 가요 꼬꼬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