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맛집 민물송어 방갈로가있는 삼원송어장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2. 28. 18:57

본문





펀조이에요:D





몇일전부터 송어회 가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충아 충아는 본인이 먹고싶다고 생각하는건 어떻게든 먹어야지만 다른 음식을 먹고싶다고 이야기할정도로 먹을라고 사는 사람중 한명이죠 반면 저는 살라고 먹는 스타일이라 사실 먹고싶은것도 별로 없어 그냥 충아가 먹고싶다는것을 따라가서 먹고사는 그런 인생이죠 ㅋ



뭐 지금까지 이리 살아오다보니 막상 저보고 뭐 먹고 싶냐고 물으면 대답을 못하고 그저 니맘대로해 난 아무거나 괜찮아 라고 대답할 뿐이죠





그리고 오늘도 어김없이 충아가 먹고싶다는 민물송어회를 잡수러 남양주 별내면에 위치한 삼원송어장 을 찾았어요


참고로 제 와이프가 아는 맛집을 따라가서 후회해본적은 아직 없어요 ㅋ 의정부 토박이인 그녀가 근방으로 가는 음식점은 모두 어느정도 검증된 맛집이라고 보셔도되요 ㅋ 그렇기에 이나이먹도록 저 어린녀석을 졸졸졸 따라다녀도 불만이 생기지 않는거죠 :D







삼원송어장 본관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옆의 방갈로가 있는 곳으로 이동







삼원송어장에는 본관의 일반석 이외에도 방갈로가 따로 있어서 조용하게 가족끼리 식사를하기에 좋지요 특히 아기가 있다면 더욱 좋겠죠?!









제 와이프 충아와 충아가 사랑하는 내친구 요또 추운겨울에 왔지만 바닥이 온돌이라 따듯하더군요 ㅋ







먼저 호박죽과 함께 송어튀김이 반찬으로 나오네요 역시나 송어튀김도 담백하게 맛있네요~







저 뒤에 보이는 묵 도 너무너무 맛있음요 ㅋ









우리셋은 송어 3인분을 시켰어요 그리고 후회했어요 3인분이나 시킬필요가 없었어요 민물송어의 양이 어마어마 ㅋ 결국 매운탕은 먹지도 못했음요







충주에서는 송어를 비빔회로도 먹어요
콩가루가 잔뜩 올려진 야채에 초고추장을 비벼서 송어와 쌈싸먹으면 또다른 송어의 맛을 느낄수 있어요 ㅋ








1인분에 19000 짜리 송어 3인분의 한상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왠만한 남자분 셋이서 먹더라도 양은 넉넉할꺼에요



제가 남겼으니까요 ㅋㅋㅋ









너무 배가불러 국물 만이라도 맛보기위해 나온 송어 매운탕이지만 결국 밥 한그릇 시켜서 한공기를 뚝딱! 역시 회집에서의 마무리는 매운탕이에요 :D














마지막으로 메뉴판의 사진이에요 미리 예약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남양주 삼원송어장
전화번호 : 031-841-6001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리 236-4




#남양주 맛집 #남양주 송어 #남양주 방갈로 송어 #방갈로 맛집 #송어 맛집 #삼원송어장 #남양주 삼원송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